전체 글 1580

<인천 영흥도 횟집> 안녕하세요횟집+<인천 영흥도 카페> Cafe COSED/카페 코세드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흥도횟집 #안녕하세요횟집 #인천영흥도카페 #코세드 이야기 함께해요. 인천 영흥도 횟집) 안녕하세요횟집+인천 선재도 카페) Floredo coffee/플로레도 커피 선재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흥도횟집 #인천선재도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먼저 #영흥도수산물직판장 #안녕하세요횟집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찾았는데요. 이곳은 친정엄마의 ggumosi.tistory.com #영흥도수산물직판장 #안녕하세요 횟집 또 다녀왔어요. ㅋㅋㅋ 정말 1년에 한번은 꼭 가는 단골집인데 이번엔 양가 어머님 모두 모시고 다녀왔답니다. 마침 대방어철이라!!! 고민도 없이 #대방어 를 주문했구요. 지난 번에 #도미 가 유독 더 너무너무 맛있었어서 작은 사이즈의 도미까지 ..

달콤함세상 11:35:35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대포해안주상절리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대포해안주상절리대 이야기 함께해요. #주상절리대 의 입장료는 어른(25세 이상) 2,000원 / 청소년(13~24세) & 어린이(7~12세) 1,000원입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 운영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 20분, 퇴장시간은 오후 5시 40분이였습니다. 그런데 용머리해안처럼 상황에 따라 변경되는 듯 했어요. 그러니 방문 전 064-738-1521로 문의해보세요. 주차요금은 사진으로 담아왔으니 참고하세요. 2016년에 방문하고 7년만에 다시 찾은 #대포주상절리 그 사이 노후된 산책로와 전망대 등 을 재정비하는 공사가 진행됐었다고 해요. 안 그래도 이번에 갔을 땐 뭔가 엄청 깨끗해졌다 했거든요. 다 이유가 있었습..

<인천 만수동 맛집> 장수천장어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만수동맛집 #인천장어구이 #만수동장어구이맛집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의 몸보신을 위해 뭘 대접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생각난 메뉴가 #장어구이 입니다. 꿈남편도 완전 좋아라하는 메뉴인데 어머님댁 근처에 #장수천장어 가 있어 그곳으로 출동했어요. 건물 옆으로 주차장이 있고 내부로 들어가면 장어숙성 냉장고가 딱 있어요. 이곳에서 장어를 고르고 위층으로 올라가시면 되는데요. 차란!! 2층 좌석 공간입니다. 고른 장어는 올라가자마자 직원분께 드리면 초벌해주신답니다. 근데 제가... 이때.....또 메뉴판을.. 안 찍어왔네요.... 메뉴엔 장어탕이나 육개장, 메밀막국수 등이 따로 있고 상차림비가 3,000원 있습니다. 사이즈가 적당한 3마리를 고를까?.. 아님 사이즈 큰 도톰한 ..

맛있는세상 2024.03.15

꿈모시 일상) 교대역맛집/고메정식당+경복궁 광화문 미디어파사드+나폴레옹과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김포점+상동 생선구이 맛집/부천집+천안 모반호두파이+신중동역 맛집/한상차림 코다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유명 #교대맛집 을 가려고 했는데... 딱 점심시간에 걸려 웨이팅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어찌해야하나 고민히다가 #고메정식당 을 찾아갔는데.. 이곳도 웨이팅..이.... 그래도 앞에 대기가 1팀만 있어 기다렸고 생각보다 빨리 좌석 안내를 받았어요. 내부는 꽤나 넓은 편이고 한 켠에 겉옷을 보관할 수 있는 옷장 캐비닛도 있답니다. 메뉴판을 못 찍어왔는데... 점심특선 메뉴, 직화제육쌈밥정식을 주문했어요. 제육볶음도 맛있고 반찬들도 정갈한!!! 무엇보다 좋았던 건 쌈채소에 양배추찜이 나온다는 겁니다.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지인것까지 제가 먹었네요. ㅋㅋㅋㅋ 꿈남편과 서촌데이트 갔던 날, 경복궁 #광화문미디..

제주도 여행/제주도 맛집) 해송횟집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맛집 #제주도해송횟집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일몰명소, 금악오름/금오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금오름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카페) by MOT/카페바이못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 ggumosi.tistory.com 금오름에서 노을감상 신나게하고 저녁식사 하려고 찾아간 곳이 해송횟집이였는데... 문제는... 금오름에서 거리가 제법 되다보니 도착했을 땐 너무 어두웠습니다. 이곳은 바로 앞으로 보이는 바다전망이 제법 볼만하다고 소문난 곳이거든요... 게다가 단독룸이라 오붓하게 식사가 가능한데... 노느냐고 늦게오는 바람에.....

<고양 카페> BB HAUS/비비하우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카페 #고양핑크카페 #비비하우스 이야기 함께해요. 특별한 계획없이 빈둥거리며 시간을 보내던 어느 주말... 꿈모시는 아침부터 또.. 몸이 꼬이기 시작했고.. ㅋㅋ 꿈남편은 결국... #카페데이트 를 제안했습니다. ㅋ 마침 제가 너무나 좋아할만한 핑크핑크!! 카페를 찾았다기에 바로 출동!!!! 근데.... 제가 #BBHAUS 외관사진을 놓쳤네요... 으... 주차 후 급히 내부로 들어가느냐고.. 말이죠...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에 있고 직원분이 계셔서 빠르게 주차 가능했습니다. 주말이긴 해도 조금 이른 시간에 찾아간 덕분에 좌석 여유는 아주 많았는데요. 이 카페, 좌석 자체가 진짜 진짜 많았습니다. 그리고 정말 다 핑크 핑크!!!! 다만.. 저희가 좀 흐린 날 갔더..

달콤함세상 2024.03.07

<서울 가볼만한곳> 인왕산 더숲 초소책방+숲 속 쉼터+윤동주문학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가볼만한곳 #인왕산초소책방 #인왕산숲속쉼터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에 함박눈이 펑펑 내렸던 날ㅡ, 이 겨울이 지나기 전, #눈꽃나들이 를 다녀와야겠다 싶었습니다.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딱 생각난 곳이 #인왕산 #초소책방 과 #숲속쉼터 예요. 저는 경복궁역에서 버스를 타고 윤동주문학관에 내려 걸어 올라갔는데요. 지도를 보면 수성동 계곡으로 가는 게 걷는 거리가 더 짧았지만 윤동주문학관에 가보려고 이 길을 선택했습니다.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마주하는 공간. 와!!! 온세상이 눈이다... 아무 생각없이 바로 앞으로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러면 #창의문 앞에 서게 되는데 북문 또는 자하문으로 불리며 보물입니다만... 여기로 가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

나들이 2024.03.06

고성 여행/고성 맛집) 영순네횟집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성여행 #고성맛집 #영순네횟집 이야기 함께해요. 정선 여행/정선 가볼만한곳) 가리왕산 케이블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정선여행 #정선겨울여행지 #가리왕산케이블카 이야기 함께해요. 설연휴 다음날까지 휴가였던 꿈부부. 이런 기회를 그냥 놓칠 순 없다!!! 결 ggumosi.tistory.com 케이블카를 타고 정선 가리왕산에 올라 겨울산을 마음껏 만끽한 꿈부부는 #고성 으로 이동했습니다. 배고프니까 못난이 약과를 살짝만 맛보면서 밥먹으러 달려갔는데요. 와우!!! 풍경이 정말 그림 아닌가요? 평소에도 여행하며 차량에서 사진을 찍곤 하는데 오랜만에 역대급 사진이 나왔습니다. 다른 풍경들은 운전하는 꿈남편이 보지 못하는 경우가 ..

국내여행 2024.03.04

<경복궁역 맛집/서촌 맛집> 베른 농가의 가정식 레스토랑, LA SUISSE/라 스위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복궁역맛집 #서촌맛집 #라스위스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서촌데이트 갔던 날, 조금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어서 예약 후 찾아간 곳이 #LASUISSE 랍니다. 찾아갈 때 약간 길을 헤매기도 했지만 무사히 도착!!!! 레스토랑 내부 메인 공간엔 2인석과 4인석이 놓여있고 별도의 룸에는 단체석도 있더라구요. 슬쩍 보니 4인이 들어갈 수 있는 룸도 있는 듯해서...?? 다음에 지인들과 같이 방문하게 된다면 예약하고 가면 좋겠다 했구요. 한 켠에 옷을 걸어둘 수 있는 행거가 있어 그곳에 옷을 걸어뒀어요. 꿈부부는 방문 전, 미리 메뉴를 정하고 갔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주문했지요. ㅋㅋ 돈등심 스테이크 슈바인 코틀렛과 송아지 안심 뢰스티를 고르고, 퀴노아 렌틸 리코타치즈 ..

맛있는세상 2024.03.01

♡Happy Birthday♡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DELICA-HANS,프리미엄 딸기 케이크+Apple 2023 아이맥 24 M3 핑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호텔서울델리카한스 #프리미엄딸기 #애플2023아이맥24M3 이야기 함께해요. 차란!!! 어제는 #꿈모시 생일이였답니다. 룰루랄라~~~~ 생일 당일인 어제는 아주~ 소소하게 평범한 하루를 보냈는데요. 대신 지난 주말, 완전 야무지게 챙겨봤어요. ㅋㅋㅋ 먼저!! 꿈남편이 DELICA-HANS #프리미엄딸기케이크 를 예약해뒀답니다. 그래서 겸사겸사 명동데이트까지 즐기게 됐죠. 사실... 저흰 이 케이크를 제주도에서 맛봤었답니다. 제주도여행 때 롯데호텔에 머물렀고 조각케이크를 맛보곤 완전 반했었는데 이번 생일에 홀케이크로 제대로 맛보기!!! 딸기 정말 좋아하는 제게는 최고의 선물!!! 이라 하겠습니다. 이힛!!! 네이버를 통해 예약했고 시간에 맞춰 방문해..

정선 여행/정선 가볼만한곳) 가리왕산 케이블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정선여행 #정선겨울여행지 #가리왕산케이블카 이야기 함께해요. 설연휴 다음날까지 휴가였던 꿈부부. 이런 기회를 그냥 놓칠 순 없다!!! 결국 급 고성여행을 떠나기로 했고,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르네블루 by 워커힐을 예약했는데요. 고성까지 가서 호캉스만 즐기자니 살짝 아쉬워 #정선 에 들리기로 했습니다. #정선가리왕산케이블카 를 타기 위해서 였는데 꿈부부가 케이블카를 겨울에 타본 적이 없더라구요. 이 겨울이 가지 전!!! #겨울케이블카 를 타보자!!!! 고성으로 가는 길목에 가볼만한 곳을 검색해서 #가리왕산 으로 출동!!!! 케이블카 이용료 및 할인요금은 사진을 참고하시고 저흰 네이버에서 6%(대인기준) 저렴하게 예매했답니다. 운영시간은 10:00~1..

국내여행 2024.02.26

<신용산역 맛집> CHAR BROWN/차알 브라운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용산역맛집 #신용산역중국집 #차알브라운 이야기 함께해요. 카메라와 렌즈 청소하러 소니 신용산 서비스센터을 찾았던 날, 1시간 이상 소요된다고 해서 점심식사하러 #CHARBROWN 로 출동했습니다. 차알 브라운은 아모레퍼시픽 본사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원래는 브런치 맛집을 가려고했는데... 급 짜장면이 생각나서 메뉴를 변경했거든요? 근데 막상 가보니.. 메뉴가 다양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기본 메뉴는 있어서, 트레이 짜장이랑 올드 스쿨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트레이 짜장, 비주얼이 뭔가 고급요리 느낌입니다. ㅋㅋ 짜장면하면 딱 떠오르는 비주얼이 있는데 말이죠. 맛도 짜장면보다는 좀 더 깊은 맛!!! 양도 꽤나 있어서 GOOD!!! 올드 스쿨 탕수육은 부먹으로 ..

맛있는세상 2024.02.23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 아리아/aria 조식 뷔페+Lounge & Bar&Josun Deli+Peak./피크포인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조선제주 #아리아조식 #피크포인트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그랜드조선호텔 아리아/GRAND JOSUN JEJU aria 석식 뷔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그랜드조선제주 #아리아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GRAND JOSUN JEJU/그랜드 조선 제주, TASTY MOMENT PACKAGE/테이스티 ggumosi.tistory.com 꿈부부는 테이스티 모먼트 패키지/TASTY MOMENT PACKAGE를 예약 후 #그랜드조선호텔제주 에 머물렀기에 조식이 2회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덕분에 아침식사 걱정이 없었고 여유롭게 #아리아 로 내려가서 호텔룸키로 태그 후 입장!!..

<경복궁역 카페/서촌 카페> 서촌 스코프/SCOFF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복궁역카페 #서촌카페 #서촌스코프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서촌나들이 갔던 날, 라 스위스에서 식사하고 커피 한 잔하려고 #SCOFF 를 찾았습니다. 저흰 #서촌SCOFF 를 먼저 찾았는데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자리가 없으면, 5분거리 정도에 서촌스코프2호점로 가기로 했는데요. 비가 제법 내리는 날이라 제발 제발!!! 자리가 있길 바랬고... 다행히도 좌석 여유까지 있었답니다. 오오!!! 웬일이야 했는데 정말 금방 만석이 됐어요!! 운이 좋았습니다. 이힛!!! 1층엔 별도의 좌석이 없고 베이커리 진열대와 카운터만 있어요. 생각보다 포장해 가시는 분이 많았는데 아!! 꿈부부네 근처에도 이런 곳 있음 좋겠다 했답니다. ㅋㅋ 좌석은 2층만 있으며 넓은 편은아니라 일..

달콤함세상 2024.02.18

<예술의전당 파스타> Cafe de yoyo/카페 드 요요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예술의전당파스타 #카페드요요 이야기 함께해요. 미셸 들라크루아, 파리의 벨 에포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미셸들라크루아파리의벨에포크 전시이야기 함께해요. 정말 오랜만에 꿈남편과 #미술관데이트 즐기고 ggumosi.tistory.com 꿈남편과 미술관데이트를 즐긴 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생각난 곳이 #요요마의키친 이였습니다. 꽤나 오래 전에 지인과 함께 갔었고 이 후 꿈남편이라도 간적이 있었어서 다시 찾아갔는데 예전 요요마의 키친이 있던 자리는 비어있더라구요. 그런데 인터넷에 후기가 계속 올라오고 있어 다시 지도를 보니.. 위치가 달라져 있었습니다. 날씨가 춥기도 했고 배도 많이 고파서.. 또 근처라서 일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