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여행 #여수카페 #카페라피끄 이야기 함께해요.

 

여수 여행/여수 가볼만한곳) 오동도
https://ggumosi.tistory.com/1229

 

여수 여행/여수 가볼만한곳) 오동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오동도 이야기 함께해요. 여수 여행/여수 맛집) 꽃돌게장1번가 https://ggumosi.tistory.com/1217 여수 여행/여수 맛집) 꽃돌

ggumosi.tistory.com

오동도 갔다가 출동했던 Cafe Rafik.

바로 앞으로 보이는 오션뷰가 환상적인 카페로,

여행 떠나기 전, 다른 카페는 몰라도 이 카페만은 무조건 가겠다 다짐 했었답니다.

다만.... 제가... 이 카페에서.. 컨디션이 최악이였어요. ㅠㅁㅠ

카페로 가기 전 꿈부부는 여수 오동도를 산책했고 그 시간은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그러나... 무더웠던 날씨에 동백열차가 운행되지 않아

왕복으로 걸어갔다 온 게... 제게 무리를 줬던 모양이에요.

막상 그 더위 속에 힘들어했던 건 꿈남편이였는데 방파제를 걸어나오며 제 컨디션이 급 떨어진겁니다.

 

그래서... 사진을 꼼꼼하게 못 찍었어요.

그나마 약 먹고 컨디션 좀 끌어올리고 나오면서 이곳 저곳을 담았답니다.

카페는 어떤 건물을 지나쳐 들어가야 하며 주차장도 있습니다.

 

카페 라피끄 뭐.. 이런 뷰?? ㅋㅋ 대대박이죠???

여러층이 있으며 엘레베이터로 이동이 가능해요.

저희는 그걸 몰라.. 계단을.. 오르내린.... ㅋㅋ 컨디션도 안 좋은데... ㅋㅋ

사실.... 꿈남편은 호텔로 들어가자고 했지만 제가 괜찮다고 고집을 부렸거든요.

마침 차에 비상약도 있어서 먹고 카페로 이동했고

처음 도착해서는 좀 정신 없어했는데 나중엔 또 신나라 했습니다. ㅋㅋㅋ

 

꿈부부가 앉았던 자리.

원래 앉고 싶었던 자리가 있었는데... 이 때는 그냥 빈 자리면 다 좋았답니다. ^^;;

그리고 뭐 나름 좌석도 잘 잡았었구요.

아!! 이 카페는 메뉴를 주문해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해서 꿈남편은 콜드브루 저는 라피끄라떼를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아보면 이렇게 여수 바다가 한눈에....

이번 여행에서 다양한 바다를 만나기 위해 노력했는데 나름 성공한 거 같죠??

 

약을 먹긴 했지만.... 힘들었던... 꿈모시....

제가 앉았던 공간이 좋았던 건 바로 옆에 이렇게 야외 공간이 있었어요.

컨디션이 안 좋은데 마스크를 쓰고 있으려니 더 힘들었습니다.

마침 야외공간에 아무도 없어 나와서 마스크 벗고 시간을 보냈어요.

꿈남편은 호텔로 가자니까 왜 카페 와서 고생하냐고 뭐라고 하면서... 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그동안 경험상.. 이 정도는 극복?해 낼거란 걸 알았을까요?

그러면서 혹시 몰라 근처 병원을 알아보긴 했더라구요.

 

차란!!!!!! 극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이 어지러움증을 어쩌면 좋을까요.......

그래도 다행 아닌가요? 약 먹고 머지않아 컨디션을 어느정도 회복했고

 

커피는... 못 마셨습니다. ㅋㅋㅋ

어지러움증이 나타나면 극심한 두통과 속 울렁거림이 있거든요.

이럴 땐 물도 마시면 안되서.... 꿈남편은 카페에서 마셨고

저는 나중에 호텔 들어가서 많이 진정된 후에 마셨지요. 커피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커피는 못 마셨지만. 바다는 실컷 보고 왔습니다.

물론 호텔에서도 바다는 보였지만 또 다른 풍경!!!

컨디션이 안 좋았지만 이왕 왔으니 잘 보고 가야겠죠?

 

고맙게도 컨디션이 많이 좋아졌을 때 햇살이 차란!~!!

환상 바다색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

모든 풍경은 날씨빨이라고 하죠??

처음 들어와서 자리 잡을 때도 멋지다 했는데 햇살이 내려오니 더 아름답네요.

 

화장실...에서 보는 ㅋㅋ 뷰도 완벽했던 이곳!!!!

꿈남편에게 여기 화장실 뷰도 환상이라니까..

남자화장실은 바다가 아예 안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환상 바다뷰가 보이는 #라피끄 완전 추천합니다.

 

↑ ↑ ↑ https://youtu.be/lyGFj6aTZoM 여수 카페 라피끄 동영상입니다.

여수 여행/여수 호텔) Hiddenbay Hotel/히든베이 호텔 수영장 & 조식뷔페 후기
https://ggumosi.tistory.com/1222

 

여수 여행/여수 호텔) Hiddenbay Hotel/히든베이 호텔 수영장 & 조식뷔페 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히든베이호텔 #히든베이호텔수영장 & #히든베이호텔조식뷔페 이야기 함께해요. 여수 여행/여수 호텔) Hidden Bay Hotel Yeosu/히든베이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맛집 #토밥좋아양양 #강원횟집6호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12월 마지막주.. 꿈남편의 휴가 기간이였습니다.

이틀 전에야 결정된 갑작스런 휴가....

코로나만 심하지 않았다면... 신났다고 바로 제주도로 날아갔을 겁니다.

당시 확진자 수가 줄고 있었지만 조심스러운 상황이였고 아무런 여행준비도 되어있지 않아.. 고민고민...

여러 상황을 고려한 끝에 강원도 1박 2일 여행을 결정했구요.

연말 가장 사람이 덜 모일것이라 예상됐던 수, 목에 강원도로 출동했습니다.

 

꿈부부는 롯데리조트 속초를 예약했고 가는 길에 대관령 삼양목장에 들렸었습니다.

그런데... 응?? 눈이 오네??

여행지로 출발할 때 만해도 삼양목장은 제설작업이 완료됐다는 안내가 나왔었답니다.

또... 눈이 오면..... ㅋㅋㅋㅋㅋ 순간 당황....

현재 삼양목장은 화이트시즌으로 개인차량으로 목장을 둘러볼 수 있거든요.

눈이 내리는 중이라면... 차량진입이 어려울덴데...

목장 앞에 도착해 상황을 지켜보니... 역시나... 진입불가....

눈이 내려 이쁘겠다 싶었었지만.. 그럼 뭐합니까!!! 못 들어가는데.. ㅋㅋㅋ

이럴 때 필요한 건 빠른 결정!!!

저는 머뭇머뭇했지만 꿈남편은 뒤도 안 돌아보고 속초 GO!!를 외쳤어요. ㅋㅋ

 

일단 속초로 향하긴 할건데.... 호텔 체크인 시간까지 예매한 상황.

이번에 기지를 발휘한 건!! 바로 저!!!!! ㅋㅋ 꿈모시!!!!!!

여행 떠나기 전 봤던 '토요일은 밥이 좋아'가 생각났고!!! 딱 #양양물회 집이 생각나더라구요.

급 검색해 바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저희는 예약하려고 전화했던 건 아니고 혹시 휴무일일까봐 전화를 했던건데요.

현재 40분 정도 대기해야한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어떤 메뉴를 원하는지도 물어봐주셨어요.

모듬회와 물회대를 원하다고 말씀드렸는데 모듬회는 무조건 예약해야만 한다고!!!

평창에서 출발한다고 말씀드렸더니 그럼 예약해둘테니 오라고!!!하셨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물회도 그때그때 고기를 잡아서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시간이 걸린다고 해요.

그래서 단골손님들은 물회도 예약하고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양양강원횟집6호 방문하시는 분들 예약필수 입니다!!!

저흰 휴무일 확인하려고 전화했다가 예약하게 됐는데 아주 운이 좋았어요.

 

#남애항 에 위치한 횟집!

바로 앞으로 주차장이 있으며 평일임에도 손님들이 생각보단 많았습니다.

그렇다고 북적북적한 상태는 아니였어요.

 

평창에서 열심히 달려 도착한 양양.

예약손님임을 말씀드렸는데... 자리가 마련되어 있진 않았어요.

저희가 들어가니까.. 엄청 당황하시더라구요.

급할게 없어 천천히 준비해주셔도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밖에서 구경을 좀 했습니다.

 

그리고 15분정도 기다려 자리 안내를 받았죠.

사장님 두 분이서 운영하고 계신 듯 했는데 분위기 자체가 빨리빨리 이런 느낌이 아니예요.

그렇다보니 다소 기다릴 순 있지만 저희는 충분히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다른 손님과 가까이 붙어서 앉지 못하도록 좌석안내를 해주시고

천천히 음식을 내어주시지만 음식에서 정성이 보였거든요.

기다리는 동안 본인이 먼저 왔는데 왜 다른 사람 먼저 자리에 앉히냐며

짜증내는 손님도 계셨는데 이곳은 예약한 손님이 늘 먼저랍니다. 예약하고 가세요. ㅠㅁㅠ

 

곧 마흔이지만 꽃받침이 아직 좋은.. ㅋㅋ

이미 메뉴를 예약해 둔 상태라 그냥 자리에 앉아 기다렸습니다.

별다른 일정이 없기도 했고 사장님들께서 바삐 움직이셔서 얌전히 기다렸는데요.

계속... 미안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ㅁㅠ

도착했을때 부터 계속 말씀하셔서... 괜히 민망민망 ^^;; 근데 정말 괜찮았답니다.

 

드디어!!!! 메뉴들이 등장했습니다.

오징어회..... 진짜진짜 달더라구요.

쫄깃하면서 단맛!!!! 하나 더 추가를 강하게 외치고 싶었었답니다.

근데... 한치회인가 싶기도해요.... 뭐지 너무 맛있어!!! ㅋㅋㅋ

꿈남편이랑 둘이 먹으면서 토론하다 여쭤본다는 걸 까먹었는데..... 그냥... 환상 꿀맛이였다... ㅋㅋ로 결론.

 

생선구이는 열기라고 했던 거 같았는데 아무튼... 꿀맛!!!!!

금방 구워서 내주셨는지 따뜻하니 맛있었구요.

다른것보다 간이... 딱 좋았어요!!!! 삼삼하니!!! GOOD!!

 

가리비, 멍게, 전복, 해삼, 전복소라.

저는 전복소라는 처음 맛보는데 식감이 좋더라구요.

전복은 두말이 필요없고.. 가리비도 신선하니 맛이 좋았습니다.회가 달아요 달아!!!

 

뒤이어 도다리회가 등장했습니다.

여기... 회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물회만 먹고 가긴 아까운 횟집!!!

물회도 물회지만 기회가 된다면 회도 꼭 맛보시라고 조심스레 추천하고 싶어요.

 

↑ ↑ ↑ https://youtu.be/pw21qiFSSj8 강원도 양양 맛집, 강원횟집6호 동영상입니다.

 

고등어회와 독도새우, 바닷장어회 입니다.

이 3가지는 서비스 메뉴로 독도 새우의 경우 있을때만 제공된다고 해요.

고등어회는 특유의 비린맛이 전혀 없었고 바닷장어 역시 처음 맛봤는데 식감이 좋더라구요.

특히 독도새우는... 입에서 녹아요. ㅋㅋ 사장님이 먹기좋게 손질까지 해주셔서 한입에 쏙!!!

 

#토밥즈양양 강원횟집 물회는 배가 듬뿍 들어가고 깨 등이 잔뜩 뿌려져 나옵니다.

비법양념육수를 넣기 전에 충분히 물회를 비벼주고,

 

원하는 만큼만 육수를 넣어서 완성.

믈회.... 시원 달콤. 정말 맛있었어요.

이미 회를 어느정도 먹고 난 후 였음에도 음~~~~ 완전 반할 맛!!!!!

지금 포스팅 쓰면서... 또 군침이.. 돌정도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회 식감까지 최고!!!! 정말 첫 입 넣자마자 만족감 UP!!!

 

공기밥도 따로 주셔서 물회에 밥에 말아 먹어봤는데 꿈부부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대신 소면이면 더 좋겠다라는 생각은 했네요.

아.... 이미.. 배가 부른데... 어죽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불렀음에도... 어죽.... 와.... 정말 맛있었어요!!!

어죽에는 미역이 들어가 있어 꿈남편이... 절대절대 안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먼저 맛보고.... '오빠... 이거 안 먹으면 후회할텐데??'라고 했고...

용기내서 아주 조금 맛보더니... 한 그릇 뚝딱!!! ㅋㅋㅋㅋ

 

마무리는 매운탕이였는데요.

배가 진심 불렀거든요. 근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저희가 호텔을 예약한 게 아니였음 남은 매운탕을 포장해 갔을겁니다.

매운탕까지 완벽하게 맛있었던 #강원횟집

평소 꿈부부가 꽤나 먹는 편인데... 워낙 푸짐하게 내어주시니, 부족함이 없습니다.

배가 불러도 자꾸 자꾸 먹게하는 꿀맛 메뉴들.... 무조건 또 갑니다. ㅋㅋㅋ

 

식사 마치고 나오니 더욱 화창해진 날씨.

이번 여행에서도 본의아니게 먹방으로 시작했네요.

이 후 바로 호텔 체크인하러 출동했는데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

 

양양) 낙산해수욕장+낙산사(주차팁)
https://ggumosi.tistory.com/511

 

양양) 낙산해수욕장+낙산사(주차팁)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 낙산해수욕장과 낙산사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동명항(http://ggumosi.tistory.com/502)에서 대게 먹방 후 출동한 곳은 낙산사입니다. 낙산사

ggumosi.tistory.com

강릉) 국내유일 해안단구,정동심곡바다부채길
https://ggumosi.tistory.com/1013

 

강릉) 국내유일 해안단구,정동심곡바다부채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가볼만한곳 #정동심곡바다부채길 #강릉바다산책 이야기 함께해요. 강릉) 헌화로/금진항에서 심곡항까지 그리고 빨강등대 https://ggumosi.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춘전맛집 #제이드가든맛집 #햇고을숯불닭갈비 이야기 함께해요.

 

춘천) 제이드가든/Jade Garden
https://ggumosi.tistory.com/1201

 

춘천) 제이드가든/Jade Garden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춘천여행 #춘천가볼만한곳 #제이드가든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 목요일, #가을단풍나들이 로 #JadeGarden 을 찾았습니다. 점점 더 짧아져만

ggumosi.tistory.com

작년 가을, 단풍나들이를 위해 찾아갔던 제이드가든.

수목원 문 닫는 시간에 딱 맞춰 가을 제대로 만끽 후 나와선 바로 집으로 가려다가!!!

#햇고을닭갈비 집을 발견해 급 저녁식사를 하게 됐습니다.

막 배가 고프거나 하진 않았지만... 왠지 가다보면 배가 고파질 거 같았거든요.

거기다 차까지 막히면... 제가 예민해질 수 있어 ㅋㅋ 밥먹고 가기로 했네요.

건물 앞으로 주차장이 있고 야외 좌석도 넓게 있었는데요.

추우니까 내부로. 외관이며 내부 역시 맛집 분위기 물씬이죠? ㅋㅋ

어느 시골, 닭갈비집 느낌으로 다른 것보다 직원분들이

너무나 너무나 친절해서 더욱 즐겁게 식사한 곳이랍니다.

 

의자도 옛날 책상의자 메뉴판은 칠판에 분필로 써있어요.

#숯불닭갈비 소금 하나, 간장 하나 먼저 주문했고

막국수는 나중에 비빔을 추가했어요..

 

주문하면 양배추 피클, 콩나물 무침과 묵은지 김치 그리고 상추가 기본반찬으로 나오고

ㅋㅋ 소방차도 ㅋㅋ 자리마다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숯불 불길이 일어나면 조금씩 뿌리면 되는데 소방차라고 부르니 재밌더라구요.

 

소금이랑 간장 두가지 맛.

섞이지 않게 잘 구분해서 구워주고 먹방 먹방!!!!

저는 간장맛이 더 좋았고 꿈남편은 소금을 더 취향에 맞았는데요.

두가지 맛 다 GOOD!!!! 진짜!!! 꿀맛!!!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이렇게 상추에 콩나물무침까지 넣어서 냠냠.

고기가 어찌나 야들야들하던지...

이정도로 맛있을수가!!! 완전 반했습니다.

 

막국수는 고기 다 구워질 때 쯤 주문했구요.

막국수에 고기 싸 먹으면 또 그게 최고의 조합 아니겠어요?

막국수 양념도 너무 달지 않고 딱 맛있어서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근처 갈일 있으면 또 갈래요!!! 꺄!!!

 

춘천 카페) 성당분위기 물씬나는 분덕스/CAFE BooNDocKS
https://ggumosi.tistory.com/1224

 

춘천 카페) 성당분위기 물씬나는 분덕스/CAFE BooNDocKS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춘천카페 #카페분덕스 이야기 함께해요. 가평 브런치 카페) FLORE/플로레 https://ggumosi.tistory.com/1207 가평 브런치 카페) FLORE/플로레 안녕하세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춘천카페 #카페분덕스 이야기 함께해요.

 

가평 브런치 카페) FLORE/플로레
https://ggumosi.tistory.com/1207

 

가평 브런치 카페) FLORE/플로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가평카페 #가평브런치카페 #플로레 이야기 함께해요. 춘천) 제이드가든/Jade Garden https://ggumosi.tistory.com/1201 춘천) 제이드가든/Jade Garden 안녕

ggumosi.tistory.com

지난 가을, 춘천 제이드가든으로 단풍나들이 떠났었죠?

단풍구경에 앞서 가평 플로레에서 브런치를 즐겼고

이제 가을단풍 만끽하러 가볼까... 하던... 찰나... 갑작스럽게...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예보에 없던 비라 어찌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좀 더 지켜보자했고

그 사이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기로 했지요. 그렇게 찾아가게 된 CAFE BooNDocKS!!!

 

외관 뿐 만 아니라 내부 분위기는 한층 더 성당스런, 웅장한 느낌!!!!

높은 천장에 우드와 라틴 소재의 테이블과 의자들.

원목 장식장과 조명들까지 고급스런 분위기에 제대로 한 몫합니다.

 

다른 한켠은... 또 다른 분위기로 연출된 카페 분덕스.

외관에 보였던 커다란 초록문 안쪽!!!이랍니다.

다들 예상하셨겠지만 이 문은 장식용 문.. ㅋㅋ 외관이며 내부에서도 포토존이랍니다.

바로 앞 긴테이블이 가장 핫?한 자리!!!

처음엔 다른 손님이 계셔서 앉지 못했는데 커피 나왔을 때 나가시기에 자리를 옮겼어요. 룰루랄라~

 

살짝 모던하다고도 표현할 수 있는 반대편과는 달리,

이 공간은 엔틱가구가 놓여있고 흰커튼까지 걸려있어 고풍스런 스타일.

조명도 훨씬 더 환하고 이렇게 한공간에 색다른 두 콘셉트.

이국적인 느낌도 있어 아주 맘에 쏙 들었습니다.

 

자!! 내부 구경을 끝내고 ㅋㅋ 이제 주문 들어갑니다.

꿈남편은 차가운 아메리카노를, 저는 따뜻한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치즈케이크 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케익도 추가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머!!! 달마시안~~~

어찌나 얌전히 있던지 강아지가 있는 줄도 몰랐어요. ㅋㅋ

워낙 보기 힘든 강아지라 빤히 쳐다봤는데 저.. 표정보세요. ㅋ

 

앞서 언급했듯이, 원래는 다른 좌석에 앉았었답니다.

커피가 나오고 사진 찍는 사이, 나가시기에 긴테이블로 자리를 옮겼어요.

평일인 덕분에 사람이 많지 않아 수월히 차지한 메인 좌석!!! ㅋ

케이크며 커피 맛도 괜찮았어요. 분위기 자체가 너무 좋다보니 두루두루 다 맘에 들었어요.

다만.. 이 테이블 식탁보가.. 좀... 지저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얼룩이 많이 보여서 그건 좀 아쉬웠네요.

 

커피 다 마시고 나오기 전에 구경한 카페 야외공간이에요.

그런데.. 여기 그냥... 가기엔 아쉽겠더라구요...

결국 카페 직원분께 여쭤보고 삼각대 갖고 들어갔답니다.

평일이라 사람도 없었고 야외에서만 사용하기로 했어요.

 

거대한 초록문과 바로 여기 이 문도 포토존!!!!

이 날, 제이드가든에서 삼각대를 사용하지 못했는데

여기서 나름 보상을 받았었죠. ㅋㅋ

 

유럽 어느 골목 구석의 카페 느낌?? ㅋㅋ

이 공간도 좋더라구요. ㅋㅋ

여기저기 구경할 곳도 사진찍을 곳도 많은 카페랍니다.

 

이곳은... 포토존인지..

아님 앉아도 되는 좌석인지는 모르겠어요.

여하튼.. ㅋㅋ 저희에게는 포토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포토존!!!!!! 건물 초록문입니다.

이곳을 빼 놓으면 의미가 없죠. ㅋㅋㅋㅋㅋ

사이좋게 손잡고 사진찍고... 그만 수목원으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날씨는 언제 비가 왔냐는 듯 화창!!! 꺄!!!

 

제이드가든으로 이동하던 길에 발견한, 어느 길.

이 길이 어디로 이어지는지... 모르지만 신비로운 느낌으로 눈길을 끌기에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어느 가을 날, 우연히 발견히 길 앞에서 ... 잠시 걸음을 멈춰봤네요.

 

춘천) 제이드가든/Jade Garden
https://ggumosi.tistory.com/1201

 

춘천) 제이드가든/Jade Garden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춘천여행 #춘천가볼만한곳 #제이드가든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 목요일, #가을단풍나들이 로 #JadeGarden 을 찾았습니다. 점점 더 짧아져만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맛집 #꽃돌게장1번가 이야기 함께해요.

 

여수 여행/여수 카페) 낭만카페
https://ggumosi.tistory.com/1214

 

여수 여행/여수 카페) 낭만카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여행 #여수카페 #낭만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여수 여행/여수 가볼만한곳) 여수해상케이블카/크리스탈캐빈 왕복 https://ggumosi.tistory.co

ggumosi.tistory.com

#여수여행 둘째 날의 시작은... 먹방으로.. ㅋㅋ

그리고 #여수 엘 갔으니... 게장 한번 먹어야겠죠??

어딜갈지 고민하다가 #여수꽃돌게장1번가 로 출동했는데요.

꿈남편이 예전에 출장왔다가 간 곳이 진짜 맛있었다고 했는데.... 기억은... 못한.... ㅠㅁㅠ

찾아보려고 이래저래 검색했지만... 그것도 쉽지 않았어요. 결국.... 유명한 곳 중 골라서 찾아갔어요.

이곳... 워낙...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이... 기본이라고 하던데....

11시에 갔어도 평일 혜택!!!!!!으로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야호.

다만, 주차장으로 들어오는 차들이 많아 빛의 속도로 주차하고 밥먹고 나와서 또 총알같이 나왔더니..

와관사진이 없어요.. 흑흑....

내부도 이거 한 장 뿐으로 평범한 내부지만 테이블 간격은 넓은 편이라 좋더라구요.

 

꿈부부는 꽃게정식 2인을 주문했어요.

저는 갈치조림정식이 더 땡기긴 했는데..

그래도... 게장을 먹는 게 현명할 듯? 해서 ㅋㅋ 선택했네요.

 

주문하면, 정말.... 빛의 속도로 세팅됩니다.

꽃게탕을 비롯해 간장게장, 양념게장에 다양한 반찬들!!!까지.

 

보글보글 시원한 꽃게탕.

아침식사 첫 입으로 아주 딱이였습니다.

가볍게 국물에 밥 한 숟가락.

 

불고기도 맛있었고, 김치들도 맛이 괜찮았어요.

튀긴 작은 꽃게는 꿀맛!!! 바삭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오호호호호호

과자같기한 식감에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았어요.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은 이렇게,

생각보단 양이 많진 않았지만 식사하기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다른 반찬도 있었고 또 게장은 리필이 가능하거든요.

 

자자!!!! 먹어봅시다!!!

꺄!! 꽉찼다!!! 게살!! ㅋㅋㅋㅋ

꽉 눌러서!!! 냠냠.

 

게딱지에.. 비벼먹는 밥은 진심 꿀맛!!!

저는....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게딱지.. 리필 안되나 두리번 두리번. 또 먹고싶다!!!!!

 

리필로 가져다 먹는 게장은 메인으로 나오는 게보다는 작은 게랍니다.

그래도 먹고 싶은만큼 게장 맘껏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저희는.... 아침식사로 간.. 탓에.... 생각보다..... 많이 못 먹었지만 든든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모두 건강 더 유의하시고 내일은 더 행복하세요.

 

여수 여행/여수 디저트) 여수당/수제바게트버거&옥수수아이스크림
https://ggumosi.tistory.com/1212

 

여수 여행/여수 디저트) 여수당/수제바게트버거&옥수수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디저트 #수제바게트버거 #여수당 이야기 함께해요. 여수 여행/여수 카페) 낭만카페 https://ggumosi.tistory.com/1214 여수 여행/여수 카페) 낭만카페 안녕하세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포천카페 #물꼬방 이야기 함께해요.

 

포천 맛집) 전국 5대 닭볶음탕, 연미정
https://ggumosi.tistory.com/1198

 

포천 맛집) 전국 5대 닭볶음탕, 연미정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포천맛집 #전국5대닭볶음탕 #포천연미정 이야기 함께해요. 포천) 가을단풍으로 물든 국립수목원(광릉수목원) https://ggumosi.tistory.com/1190 포

ggumosi.tistory.com

연미정에서 닭볶음탕 제대로 먹방하고.. ㅋㅋ

차 한 잔 즐기기 위해 #포천물꼬방 으로 향했습니다.

포천에도 가보고 싶은 카페가 참 많았는데요. 고심해서 고른 곳이 바로 물꼬방이에요.

찾아가는 길부터 심상치 않죠?? ㅋㅋ 앞 차도 계속 같은 길을 가기에

설마.... 물꼬방 가는 거 아냐?? 했는데!! 역시는 역시!!! ㅋㅋ 꺄!!!! ㅋㅋ

 

한옥건물 앞으로 이렇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평일임에도 국립수목원에 사람이 많던데... 이 카페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수목원 갔다가 다들 여기 오셨나봐요 ㅋㅋㅋ

 

#한옥카페 인 물꼬방.

야외좌석도 있고 내부 좌석은 자리마다 특색이 있어 모든 좌석이 탐났습니다만....

... 저희가 갔을 땐.... 아쉽게도 내부는 만석이였고 야외에 딱 한 자리가 있어 겨우 앉을 수 있었어요.

사진은 나올 때 찍은걸로, 여수 낭만카페 때 처럼... 시간 때가 좋지 못했답니다.

그나마 남은 좌석이 있어 다행이다 했죠.

 

ㄷ자 모양의 한옥.

엔틱가구와 어우러지는 한옥.

단풍나무가... 찬란하게 물든 이 창가좌석...

독립된 느낌도 있어 더더욱 눈길이 계속 갔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만석이라 나중에 이렇게 사진으로만 담았네요. ㅋㅋ

 

차란!! 꿈부부가 앉았던 야외 구석자리!!!!!입니다.

그래도 여기라도... 하나 남아있어 급히 자리를 잡았답니다.

또 다행스러웠던 건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 ㅋㅋ

이렇게 보면 정말 이쁜 뷰인데.. 하필....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 화장실이였답니다. ㅋㅋ

안쪽이 훤히 보이다보니... 좀...

화장실 앞으로 담장이 있었는데 좀 더 높았으면 좋았겠다 싶었네요. ㅋㅋ

 

이곳은 주문하는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먼저 자리를 잡고 테이블 번호를 확인 후 카운터로 가서 주문할 때 좌석 번호를 같이 말하면 되는데요.

주문한 차와 디저트를 테이블에 가져다주시며 나중에 다 치워주세요.

 

특선 수제차부터 꽃차, 빙수도 있는 물꼬방.

여러 선택지 중에 꿈부부는....먼저 단호박팥빙수를 선택했어요.

추위지는 이제서야 올해 첫 빙수를 맛봤기로 한거죠. ㅋㅋ

그리고 유자차와 개성주악까지 골랐죠.

 

먼저 유자차와 시식떡을 주셨답니다.

유자차는 양도 많았고 달달하니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사실... 유자차야... 언제나 꿀맛이죠.

서비스로 주신 떡도.. 맛있더라구요 ㅠㅁㅠ 벌써부터 대만족...

 

<경복궁> 늦봄, 모란과 철쭉 그리고 생과방
https://ggumosi.tistory.com/1100

 

<경복궁> 늦봄, 모란과 철쭉 그리고 생과방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늦 봄의 경복궁, 모란과 철쭉 그리고 #생과방 이야기 함께해요. * 경복궁 관람시간 및 관람요금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왔습니다. *

ggumosi.tistory.com

지난 봄... 경복궁에서 저만 맛봐서 아쉬웠던 주악.

여기서 함께 맛볼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다른 것보다.. 꿈남편이 너무나 좋아할 취향이라는 걸 잘 알고 있었거든요.

꿈남편은 주악을 보곤 처음은 갸우뚱 했습니다. 아시다시피.. 편식이 심한 사람이라...

처음 보는 건... 절대 먼저 맛보지 않거든요. 거의 제가... 먼저 맛보고 ㅋㅋ 추천을 하곤 하는데요. ㅋㅋ

이건 날 믿고 먹어보라고 했고.. 그는.. 맛을 보곤.... 이럴수가 있냐고!!

정말 이걸 혼자 맛보고 온거냐고!! ㅋㅋㅋ 왜 이제야 함께 먹는 거냐고 ㅋㅋㅋ

 

찹쌀가루, 밀가루, 막걸리 반죽을 튀긴 후 꿀과 초청에 버무린 옛 개성지역의 전통다과. #개성주악

포크들어가는 저... 쫄깃함을... 보세요!!!!!!!

식감은 물론.... 맛까지 일품.... 간단하게 설명하면 말랑한 약과?? ㅋㅋ라고 하면 될까요?

꿈부부는 둘 다 약과를 많이 좋아해서 더더 좋아했구요.

사이좋게 2개씩 나눠먹고는..하나 더 주문할까 했지만... ㅋㅋ 빙수가 있어서 겨우 참았네요.

아!! 개인적으로는 이곳의 주악이 경복궁보다 맛있었어요. 이힛!

 

단호박 샤벳과 눈꽃빙수로 만든 물꼬방의 시그니처 메뉴, #단호박팥빙수

10월 말.... 다소 쌀쌀한 날이였고...

배도 불렀지만.. 도저히 무시할 수 없었던 비주얼...로

결국 주문했는데... 너무나 너무나 탁월했던 선택이였죠.

 

단호박 샤벳이랑 팥을 잘 섞어서 냠냠.

단호박 특유의 단맛과 팥의 단맛. 거기에 눈꽃빙수의 달달함까지 더해져... good!!!

아... 여기 팥빙수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분명 달달하지만 질리지 않는 단맛!!! 달콤해!!! 먹고 먹고 또 먹고!!!!

 

차에 디저트까지 맛있게 먹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나긋한 시간을 보낸 꿈부부.

저녁시간이 다가오자 하나 둘 자리에서 일어났고.. 어느 새, 야외 테이블엔 사람이 없어...

마스크 잠깐 벗고 사진도 찍을 수 있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칙칙 소리내며 압력밥솥에서 익어가는 대추냄새?도 참 좋았던 이 곳.

무조건 또 갑니다. ㅋㅋㅋ 그땐... 1인 1개성주악 예약이요!! ㅋㅋㅋ

 

이 날, 국립수목원에서 단풍구경하고 연미정의 닭볶음탕 먹방에... 물꼬방까지....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완벽했던 일정!!!!!

다른 계절, 같은 일정으로 또 한번 가고 싶어요 꺄!!!!! ㅋ

 

포천) 가을단풍으로 물든 국립수목원(광릉수목원)
https://ggumosi.tistory.com/1190

 

포천) 가을단풍으로 물든 국립수목원(광릉수목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포천가을단풍 #국립수목원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주 화요일, #포천국립수목원 에 다녀왔습니다. 10월 22일에서 30일 사이 이곳의 #가을단풍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디저트 #수제바게트버거 #여수당 이야기 함께해요.

 

여수 여행/여수 카페) 낭만카페
https://ggumosi.tistory.com/1214

 

여수 여행/여수 카페) 낭만카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여행 #여수카페 #낭만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여수 여행/여수 가볼만한곳) 여수해상케이블카/크리스탈캐빈 왕복 https://ggumosi.tistory.co

ggumosi.tistory.com

#여수여행 첫째 날,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카페에서 호텔 체크인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그러다 점심식사 때를 놓친 꿈부부. 그렇다고 배가 막 고프지도 않았는데....

이 날, 저녁 빅오쇼를 예약해 둔 상태라... 식사 시간대가 어정쩡해졌었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생각해낸 곳이 #여수당바게트버거 였고 바로 출동했어요.

미리 찾아본 후기에서 줄 서 있는 사진을 여러장 봤는데,,

역시 평일혜택!!!! 바로 구입 가능했습니다. 야호!!!

 

꺄!! 귀여워 귀여워!!!! 쑥초코파이 포장이 넘넘 귀여웠는데,

꿈남편이 쑥이 들어간다고... 절대로 절대로 먹지 않겠다고. ㅋㅋㅋ 그래서 안 샀거든요??

근데 이제와 생각해보니... 나는 왜 안 먹었는가.. ㅋㅋㅋ 저만 먹었어도 됐는데 말이죠.

 

결국... 바게트버거와 #옥수수아이스크림 만 먹어보게 됐습니다. ㅋ

바게트버거 2개와 옥수수 아이스크림 1개를 주문하길 원해서,

SET3. 바게트버거 + 옥수수 아이스크림에 바게트버거 하나를 추가했어요.

 

치란!!!!! 고운 자태의 옥수수 아이스크림!!!!!! 입니다.

노랑색이라 특히 더 이쁘더라구요. ㅋㅋ

무척 더웠던 날이라, 사진찍는 순간에도 녹아내리기 시작해서 두 장만 언넝 찍고 오빠 한 입, 나 한 입~

달달하면서도 옥수수 특유의 고소한 맛이 느껴저서 참 좋았답니다. 꿀맛!!! GOOD!!

 

당시 여수당 2층이 폐쇄되였던 상태라 어쩔 수 없이 길에서 맛봐야 했는데

다행스럽게 이순신광장이 바로 앞에 있답니다.

평일이라 사람도 거의 없어 바다 바라보며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

 

전라좌수영 거북선도 전시되어있어 아이스크림 다 먹고 구경하려고 했는데....

내부는 공사중이라 들어가보진 못했네요.

 

바게트버거는 호텔 체크인하고 들어와서 맛봤습니다.

따뜻한 느낌의 버거는 아니였고, 식어있는 상태로 먹는? 버거??라고 하면 될까요?

그것도 충분히 맛있었으며, 소스가 은근 매콤하기도 했는데 맛있는 매콤함?

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데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였답니다.

차라리 바게트만의 식감과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더더 만족하면서 잘 먹었네요.

간단하게 간식으로, 소소한 한끼로 먹기 딱 좋은 #여수당수제바게트버거 였습니다.

 

그리고!! 주차장 정보입니다. 저희는 #진남관공영주차장 에 주차했구요.

여수당까지는 235m.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하고 최초 1시간 무료주차여서 더더더 좋았습니다.

근처에 먹방하러 가실 분들 주차요금 참고하세요.

 

여수 여행/여수 가볼만한곳) 여수해상케이블카/크리스탈캐빈 왕복
https://ggumosi.tistory.com/1209

 

여수 여행/여수 가볼만한곳) 여수해상케이블카/크리스탈캐빈 왕복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여행 #여수가볼만한곳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야기 함께해요. 순천 여행/순천 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순천점 https://ggumosi.tistory.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여행 #여수카페 #낭만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여수 여행/여수 가볼만한곳) 여수해상케이블카/크리스탈캐빈 왕복
https://ggumosi.tistory.com/1209

 

여수 여행/여수 가볼만한곳) 여수해상케이블카/크리스탈캐빈 왕복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수여행 #여수가볼만한곳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야기 함께해요. 순천 여행/순천 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순천점 https://ggumosi.tistory.

ggumosi.tistory.com

여수해상케이블카를 탄 후, 호텔 체크인 시간을 기다리며 카페에서 커피 한 잔하기로 했습니다.

꿈부부가 출동한 곳은 #여수낭만카페 였는데... 사실...... 잘못 찾아갔던... 거 였어요.

비슷한 이름의 카페가 있었는데 네비로 검색할 때 꿈남편이 실수한 것!!!

차를 타고 이동하며 좀 이상하다 싶긴 했습니다. 분명... 바다 바로 앞 카페였는데 자꾸 언덕으로 올라갔거든요.

결정적으로 .... 카페를 얼마 앞두고 길목이 공사 중이라 진입이 어려웠습니다.

처음엔 반대편으로 다시 가려고도 했으나 네비는... 계속 공사길을 지나가라고 ㅡㅁㅡ

어쩔 수 없이 공사팀 안내에 따라 길목에 주차 후 걸어서 이동해야했습니다.

도착해 카페 외관을 보곤... 여기 아닌데.... 싶었지만.......

주차를 어렵게 하기도 했고 보이는 뷰 역시 괜찮을 거 같아 그냥 이곳에 머물기로 했습니다.

 

차란!! 뭐 이런 뷰 였거든요 ㅋㅋㅋ

창가 바로 앞자리가.. 가장 좋겠지만....

햇살이 바로 들어와 도저히 앉아 있을 수 없겠더라구요.

결국... 뒤쪽 쇼파 자리를 잡았는데.. 이것도 쉽지 않았답니다. ㅋㅋ

 

3층 LOUNGE 뷰!!!! 이곳이.... 훨씬 더더더 이쁘죠?? ㅋㅋ

근데 이곳 역시 맨 앞 좌석만 남아 있었답니다.

이번 여수여행에서는 카페 자리 운이 계속 좋지 못 했는데요.

여기도 햇살이 바로 들어오는 좌석만 남고 만석이였답니다.

꿈부부가 자리 잡았다던 뒤쪽 좌석도 마침 나가는 손님이 있어 겨우 앉을 수 있었던 거예요.

사진은 ... 나중에.. 나올 때 찍은 건데.... 세상에... 저희 나올때 쯤 다들.. 나가는 게 아니겠어요?? ㅋㅋㅋ

윽.. ㅋㅋㅋ 타이밍이 딱... 좋지 못했습니다. 흑흑...

 

이렇듯...... ㅋㅋ 어렵게 자리를 확보할 수 있었고... 자 이제!! 주문 들어갑니다.

저희가.. 카페를 잘못 찾아갔음에도.... 이건 운명이라 느끼며 아주아주 만족한 이유가 있어요.

바로바로!!! #여수푸른바다 칵테일이 있었기 때문이였죠. ㅋㅋ

메뉴사진 보고 망설임없이 주문했고 꿈남편은 #낭만아인슈페너 를 선택했습니다.

 

메뉴 주문하곤 ROOF TOP 구경!!!!!

이곳에 야외좌석이 있었는데..... 햇살이 너무나 따사로워.... 아무도... 앉지 않더라구요.

아마도.. 날씨 환상일 땐 ... 엄청나게 치열할 듯 합니다.

지금은... 또 너무 추워진 듯 한데... 아!! 저 어제 야외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왔거든요?

흠... 남쪽이라 아직은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앗..아니예요..바다라 추울까요??

아무튼... 날씨 좋을 때 자리 잡으면 대대박!!!!

 

이곳은 포토존이에요.

덕분에 누구든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처음엔 사람이 없어 마스크 벗고 찍었는데

다른 분들도 사진찍으러 오셨기에 빠르게 마스크 다시 썼습니다.

그리고 또 마침... 음료가 나와서 내려갔죠!!!

 

꺄!!!! 이거봐요!!!! 얼마나 이뻐요!!!!!

정말 여수 푸른 바다를 쏙 빼닮은 칵테일 아닌가요??

색감도 이쁘고 보라색 꽃이랑해서 홀딱 반할만 하죠?? ㅋㅋ

운명이라 느낄만큼... 비주얼 취향저격!!!

 

낭만 아인슈페너는 3가지가 있는데

꿈남편은 피넛크림 + 에스프레소 + 우유 구성의 B를 골랐습니다.

맛이요??? 여기 커피도 맛집!!!!!

잘못 찾아온 것이.... 차라리 잘됐다고 생각했을만큼....

뷰도 만족스러웠고... 커피는.... 진짜 맛있고.....

 

.... 이 아이.. .ㅋㅋㅋ 보고 또 봐도 이쁩니다. ㅋㅋ

아!!! 칵테일이지만.. 그냥 음료예요. 레몬에이드 맛?? 이라고 표현하면 가장 가까울 거 같고

더운 날, 상큼 달달 GOOD!!!!!! 멀리 여수 바다 바라보며 여유롭게 보낸 시간...

이 날, 네비를 잘못 찍은 건... 행운이였고 더할나위 없는 소중한 추억이 됐답니다.

또 한가지... 직원분들.... 정말 정말 친절하세요.

여행지에서의.. 친절은 두배... 세배.. 의 감동이 되서 돌아오는데..

덕분에 더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여수 다시 찾는다면.. 낭만카페? 무조건 또 갑니다. 이힛!!!!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순천맛집 #순천배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이야기 함께해요.

 

순천 여행/순천 가볼만한곳) 순천만습지/순천만갈대밭 그리고 스카이큐브/Sky Cube&갈대열차
https://ggumosi.tistory.com/1196

 

순천 여행/순천 가볼만한곳) 순천만습지/순천만갈대밭 그리고 스카이큐브/Sky Cube&갈대열차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순천가볼만한곳 #순천여행 #순천만습지 이야기 함께해요. 순천 여행/순천 가볼만한곳) 순천만 국가정원 https://ggumosi.tistory.com/1189 순천

ggumosi.tistory.com

#순천여행 둘째 날, 순천만 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 갈대밭 나들이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무더웠던 날씨 때문에 많이 힘들기도 했어요.

원래 이 날 계획은 대나무숲이 있는 대숲골농원 야외에서 저녁식사를 하는 것이였죠.

그러나..... 도저히.. ㅋㅋ 발걸음이 옮겨지지 않더라구요.

결국.... 첫 날처럼 배달로 저녁식사를 해결하기로 하고 배달앱 검색하기!!!

이 때!! 딱 눈에 들어온 곳이 있었으니 바로바로 #아웃백순천점 입니다.

 

평소에도 아웃백을 좋아하는데 배달은 해본 적이 한번도 없었거든요.

이럴 때.. 여행지에서의 배달이라면, 좀 더 특별?하고 색다를 거 같아 결정!!!

#듀오립세트#치킨텐더샐러드 까지!!!! 단 둘 뿐이면서 좀 넘치게 주문했습니다. ㅋㅋ

배달해두고 씻고 나오니 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한 덕에 행복감은 한층 더 up 됐지요.

 

아웃백 돗자리인데요. 당시 리뷰 이벤트 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여하튼.. 리뷰 참여로 돗자리를 받을 수 있어 신청했어요.

어른 두명이 딱 앉을 수 있는 크기로

어디서든 가볍게 사용하기 좋을 거 같아 차 트렁크에 넣어뒀답니다.

근데.. 하필이면.. 다가온 계절이 겨울이니.. 내년 봄을 기다려야할 듯 하죠?

 

으하하하하하 뭐 이정도 주문은.... 이렇게.... 테이블에 올려두니.. 역시 과했구나...싶었지만.

이미.. 늦은 일.. ㅋㅋㅋ 최대한 먹어보고 남은 건 다음 날 아침에 먹기로 했어요. 이힛!!!

#아웃백듀오립세트#베이비백립 + 파스타 + 음료 구성입니다.

저희는 투움바파스타를 골랐고 음료는 산펠레그리노 오렌지, 여기에 양송이스프도 하나 추가했어요. ㅋㅋ

아웃백에서 양송이 스프.... 빼놓을 수 없잖아요. 게다가... 치킨텐더샐러드도 주문했으니... 음하하하하

 

자 이제!!!! 한 상 차려볼까요?? ㅋㅋㅋ

요리들은 모두 식지않고 따뜻하게 왔고 포장 용기가 종이라 더더 좋았습니다.

파스타는 추가 소스도 따로 보내주셨고 부시맨 빵도 넉넉하게!!! 챙겨보내주신!! 꺄!!

 

차란!! 어때요?? 좀 과한? 거한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ㅋㅋ

마음에 드는 접시에 요리만 담아내며 끝이니.. 진짜 편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요리들이 식어도 살짝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니 good!!!

 

#부시맨브레드 는 망고스프레드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스프에 찍어먹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양송이스프 따로 좀 먹고 콕콕 야무지게 찍어 먹었죠.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야... ㅋㅋ 워낙 유명한 메뉴죠?? ㅋㅋ

위에서 이미 언급했듯이 추가로 소스를 넣어주셔서!!! 소스에 듬뿍 면 돌돌 말아 냠냠!!

역시 꿀맛!! 양도 많아서 꿈남편과 얼마나 든든히 먹게됐나 몰라요.

 

신선한 야채 위에 치킨텐더 올리고 드레싱 뿌려주면 순식간에 완성.

치킨텐더 샐러드 역시 아주 유명한 메뉴인지라 그 맛을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될겁니다.

근데... 진짜 배달하니 더 양이 많은 느낌?? ㅋㅋ

 

립도 많이 식어오지 않아 바로 먹었구요. 덕분에... 꿈남편과 여행가서 칼질.. ㅋ

이번 여행이 결혼기념일 여행인 만큼... 특별한 식사를 한번은 하자고 했는데

이 날... 숙소 헤이42에서 배달해먹은 아웃백!! 대만족!!!이였습니다.

앞으로는 종종 배달해 먹어야지 생각했지만.... 앗 그럼 할인을 못 받네요. ㅋㅋㅋ

아마도.. 이런 경우가 아니면 직접가서 먹게 될 거 같네요 ㅋㅋ 할인을.. 위해 ㅋㅋ

하지만 이런 날,,, 배달도 완전 추천!! 진짜 좋았답니다.

 

순천 여행/순천 맛집) 산들담은
https://ggumosi.tistory.com/1206

 

순천 여행/순천 맛집) 산들담은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순천여행 #순천맛집 #산들담은 이야기 함께해요. 순천 여행/순천 감성숙소) 독채페션, hey42/헤이42 https://ggumosi.tistory.com/1204 순천 여행/순천 감성숙소) 독채

ggumosi.tistory.com

 

전 날 아웃백 메뉴들로 제대로 분위기 냈고,

다음 날 아침은.. ㅋㅋ 남은 메뉴들을 전자레인지에 돌려 준비해 먹방 했어요. ㅋㅋㅋ

또 먹어도 맛있었네요. ㅋㅋ 화월당에서 사온 디저트도 있었고해서 두루두루 부족함없는 든든한 식사가 됐답니다.

그리고... 이제 순천을 떠나 여수로 갈 시간. ㅋㅋ

순천에서의 추억을 뒤로하고 여수로 gogo!!!

여수여행 이야기는 다음에 다시 이어갈께요.

 

순천 여행/순천 감성숙소) 독채페션, hey42/헤이42
https://ggumosi.tistory.com/1204

 

순천 여행/순천 감성숙소) 독채페션, hey42/헤이42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순천감성숙소 #순천펜션 #헤이42 이야기 함께해요. 순천 여행/순천 가볼만한곳) 낙안읍성 민속마을 https://ggumosi.tistory.com/1184 순천 여행/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가평카페 #가평브런치카페 #플로레 이야기 함께해요.

 

춘천) 제이드가든/Jade Garden
https://ggumosi.tistory.com/1201

 

춘천) 제이드가든/Jade Garden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춘천여행 #춘천가볼만한곳 #제이드가든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 목요일, #가을단풍나들이 로 #JadeGarden 을 찾았습니다. 점점 더 짧아져만

ggumosi.tistory.com

춘천 제이드가든으로 가을 단풍나들이를 떠났던 날,

본격적인 나들이에 앞서 꿈부부는 #가평플로레 에서 브런치를 즐겼었답니다.

건물과 아주 조금 떨어진 곳에 전용주차장이 있어 편했고

평일인 덕분에 여유가 있어 더더 좋았어요.

 

다른 것보다... ㅋㅋ 가을빛 가득한 ㅋㅋ 이 풍경....GOOD!!!

건물을 온통 뒤덮은 #담쟁이덩굴 이 어찌나 곱게 물들었던지... 한동안을 물그러미 쳐다보게 만들더군요.

날씨가 흐린 건 아쉬웠지만 그 덕에 카페 외관 조명이 들어와 분위기가 제대로 연출됐답니다.

어느 가을 날, 산장에 놀러온 기분?? ㅋㅋ 별장에 놀러온 느낌?

 

그 뿐 인가요??

70년 된 느티나무도 가을색으로 물들어 카페 어디든 가을가을.

날씨가 조금만 덜 추웠다면 야외좌석에서 앉아 느긋하게 커피 한 잔 했을 겁니다.

 

외관도 멋지지만 내부 인테리어 역시 눈길을 끕니다.

내부 또한 산 속 산장 같은, 가장 안 쪽엔 벽난로가 있고 그 벽난로에서 장작이 타고있을 법한 분위기.

나무천장이 따스한 느낌을 한층 더해주며 야외가 보이는 커다란 창과

한 켠의 화단으로 인해 개인 테라스를 차지하는 거 같아 꿈부부는 그 자리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이 특별하기도 했는데 그건 잠시 후 공개할께요.

 

차란!! 또 다른 반전?? ㅋㅋㅋ

같은 건물이지만!! 두가지 버전의 공간이 존재합니다.

반대편은 이렇게 온실 느낌!!!!!!!!

 

처음엔 이쪽에 자리를 잡으려고 했다가...

특별한.. 테이블을 발견하곤.. ㅋㅋ 다른 좌석에 앉았어요.

또 처음엔 이렇게 햇살이 들어오지 않았답니다. ㅋㅋ

햇살이 들어왔다 사라졌다.. ㅋㅋ 햇살 가득한 날은 이쪽 좌석이 확실히 더 이쁠 거 같긴해요.

 

간단하게.. 브런치를 즐기자 했으나..

흠.... 특가... 그냥 모른 척 못 하겠더라구요.

일단 금액적으로 만족스러웠고 구성도 좋아 바로 주문했죠.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구경했습니다.

트리하우스는 해먹침대에 다락방이 있는 곳!!! 노키즈존이랍니다.

식사는 할 수 없고 커피만 즐길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카페 본관에 화관 등 소품이 있어 포토존으로 이용해도 될 듯했는데 저희는 뭔가 어설폈습니다.

제가... 식사 전이라 더 추워하기도 한데다 이래저래 귀찮았어요. ㅋㅋ

또 본관과 별도의 장소이다보니 관리가 좀 소홀한 듯해서 좀 더 신경써주면 좋겠다 싶기도 했답니다.

 

진동벨이 울리길 기다리며, 사진 찍기...

갑자기 또 햇살이 나길래 급하게 사진 찍고 했네요. ㅋㅋ

이 날.. 정말... 날씨요정의 심술이 보통이 아니였답니다.

 

진동벨이 울리고 빠르게 카페로 뛰어들어 갔습니다.

꿈부부가 선택한 이 테이블.... 어때요? 심상치 않아 보이죠??

벼락맞은 대추나무 테이블이라고!!! 그래서 행운을 충천할 수 있다고. ㅋㅋㅋ

근데요... 대추나무가 벼락을 맞은 건.. 슬픈일인데.. 어떻게 행운을 충전할 수 있죠..

당시엔.. ㅋㅋ 신났다고 ㅋㅋ 앉았었는데 포스팅 쓰면서 급... 심각해집니다. ㅋㅋㅋ

 

뭐!!! 행운이 충전된다고 믿으면.. 그걸로 된 거 겠죠?

근데.. 왜... 로또 안되죠?? ㅋㅋㅋㅋㅋ 곧 되려나!! 어맛!!!! 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부채살 스테이크와 플레인 깔조네, 화덕감자구이가 한 접시에 담겨나왔습니다.

비주얼 좋고!!!!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맛은... 합격!!!! 고기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주문할 때 굽기를 따로 물어보시지 않았는데 적당히 가장 맛있는 굽기로 제공해주시는 거 같아요.

플레인 깔조네는.... 하나 더 먹을까.. ㅋㅋ 생각했을 만큼.... 만족스러웠고,

깔조네의 살짝 쫀득한 식감과 고소맛에 반해버렸답니다.

그리고 깔조네는 먹을 기회가 많이 없기도하니 더 호감이 갔지요.

샐러드도 신선했으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습니다.

 

맛있게 식사를 마치곤... 꿈부부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색현터널 이란 곳이 있는데...... 이 카페에서 찾아가기 좋더라구요.

#FLORE 에서 자전거도 대여해주기에 가볼까 싶었지만... 저희가 제이드가든을 가는 게 목표였잖아요.

제가 늦잠자는 바람에 예정보다 1시간을 늦게 온 것도 있었고..

또... 오락가락한.. 날씨때문에... 망설이게 했는데요.

 

제이든가든 갔다가 꼭 가보고 싶은 카페도 있었기에.. 색현터널은 다음 기회로 미루게 됐답니다.

떠나기 전, 덩굴이랑 느티나무 단풍을 좀 더 감상하고 사진도 몇 장 더 찍고... 차에 올랐는데... 대대박!!!!!

흐렸다가 해가 살짝 보였다가... 심하게 변덕을 부리더니....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색현터널을 갔다면... 중간에 돌아왔어야 했을거라....

아... 날씨요정님이.. 우리를 위해 그러셨구나.. ㅋㅋ 급.. 깨달음.. ㅋㅋㅋ

 

가을 단풍 가득!! 브런치 즐기기 좋았던 플로레.

대여해주는 자전거엔 바구니도 달려있고 상태도 나빠보이지 않아 다음엔 색현터널 꼭 가보려구요 ^ㅁ^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입니다.

잇님들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활기차게 행복하게 보내세요.

 

가평 카페) 라틴정원
https://ggumosi.tistory.com/1009

 

가평 카페) 라틴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가평카페 #라틴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춘천) 남이섬 단풍나들이/스토리 투어버스+숲속 레스토랑 고목 https://ggumosi.tistory.com/999 남이섬에서

ggumosi.tistory.com

  1. 익명 2021.11.26 19:08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