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양양 여행/양양 맛집) 낙산어촌계활어센타,남영호횟집

꿈모시 2023. 9. 21. 21:32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양양맛집 #남영호횟집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6월, 꿈부부는 양양&속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 때 낙산비치호텔에 머물렀었는데 저녁식사하려고 찾아간 곳이 #양양횟집 남영호횟집 이에요.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들어갔는데 완전 탁월했던 선택!!!!

친절히 대해주신 건 물론ㅡ, 서비스도 좋았답니다.

 

먼저 서비스로 오징어회랑 미역을 주셨는데요.... 와... 완전 달아요!!!!!!

오징어회는 사실.... 말할 것도 없지만...

미역이 ..... 이렇게 달달할 수 있나요.... 설마.. 미역이 아니였을까요?? ㅋㅋㅋㅋ

꿈남편은 당연히 안 먹으니까 제가 다 먹방했는데... 아... 리필하고 싶다.. ㅋㅋㅋㅋㅋ

 

생선구이는 양미리였는데

방금 구워져 나와서 진짜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꿈부부는 또 아주 열심히 발라 먹었죠.

 

차란!! 회는 #도다리 를 골랐답니다.

도다리는 봄에 먹어야한다기에 골랐는데 ... 살짝 봄이 지났었지만 그래도 ㅋㅋ

충분히 맛있게 잘 맛봤답니다. 쫄깃한 식감이 참 좋았는데요.

 

이 집... 김이..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김이랑 날치알? 이랑 같이 먹으면 더 꿀맛!!!!!!! GOOD!!!

꿈남편이 미역은 물론 김도.. 그닥 안 좋아하는데 여기에선 엄청 잘 먹었답니다.

김이 너무 맛있어서 여쭤보니 좀 특별한 김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오오!!!!

 

회 맛있게 먹고 매운탕도 주문했습니다.
매운탕은 #바우네매운탕 이라는 곳에서 따로 만들어다 주는데
남영호횟집에서 조개를 서비스로 올려주셨어요!!!!!! 

 

덕분에 더더욱 시원한 국물을 맛볼 수 있었답니다.

매운탕도 아주 맛있었어요. 국물 좋더군요. 으하하하하하

소주 마시던 꿈남편에겐 최고의 안주가 되기도 했죠.

수다에 수다가 이어지던 밤. 꿈남편과 대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즐겼답니다.

 

 

양양 여행/양양 가볼만한곳) 죽도+죽도정+죽도전망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양양가볼만한곳 #죽도 이야기 함께해요. 양양 여행/양양 맛집) 정인회식당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ggumosi.tistory.com

 

 

양양 여행/양양 맛집) 정인회식당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양양맛집 #정인회식당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6월에 #여름휴가 로 다녀온 #양양 여행의 시작은 역시나 먹방입니다. ㅋㅋㅋ 양양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