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슈피겐 #갤럭시Z폴드3핸드폰케이스 # 갤럭시Z폴드3S펜수납핸드폰케이스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Galaxy Z Fold3/갤럭시 Z 폴드3 사전예약 구입 그리고 사은품
https://ggumosi.tistory.com/1165

 

꿈모시 후기) Galaxy Z Fold3/갤럭시 Z 폴드3 사전예약 구입 그리고 사은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 구입후기 그리고 사전구매 고객혜택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광복절, #GalaxyZFold3 를 사전예약하고 왔었답니다. 그리

ggumosi.tistory.com

꿈남편은 갤럭시 Z 폴드3 구입 후 정품 실리콘케이스를 사용했습니다.

무광 재질로 고급스런 느낌이 있어 나름 만족하며 사용했지만,

펜을 따로 들고 다녀야해서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알게 된 #spigen

바로 구입하려고 했으나.. ㅋㅋ 인기가 꽤 많더라구요.... ㅡㅁㅡ

몇 일을 기웃거리다가 겨우!!! 겨우!!! 구입 성공!!!!!

 

장착 방법 등은 홈페이지 뿐 만 아니라 설명서에도 자세히 나와있었고

또 아주 쉽게 교체가 가능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슈피겐이 삼성 모바일 액서서리 공식파트너 라는 점!!!

 

#spigen S펜수납 #씬핏P핸드폰케이스 를 사용한 후 어디에 올려둬도 건덕거리는 부분이 없음은 물론,

재질 느낌도 단단함이 있답니다.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펜을 꽂아둘 수 있는 거 였죠.

 

기존에 사용했던 케이스보다 두께감이 있지만 나쁘지 않고

마감이 다소... 날카로운 부분이 있지만 이것도 크게 문제가 되진 않는답니다.

꿈남편의 경우 S펜 수납에 무척 만족해서 단점이 그닥 신경쓰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오늘 포스팅 하려고 홈페이지 확인하니.. 아직도 인기가.. 많던데...

매일 한정수량 입고중이라고 하니 입고시간 확인 후 빠르게 구입버튼 클릭클릭!!!!

 

꿈모시 후기) Galaxy Buds Pro/갤럭시 버즈 프로 SM-R190+아이폰 사용후기
https://ggumosi.tistory.com/1136

 

꿈모시 후기) Galaxy Buds Pro/갤럭시 버즈 프로 SM-R190+아이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갤럭시버즈프로 #버즈프로아이폰 사용후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브리츠/Britz Acoustic TWS5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무선이어폰 미니파우치 https://ggum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부천 배달 맛집> 탐나종합어시장/방어회+<부천 배달 맛집> 스시범
https://ggumosi.tistory.com/1057

 

<부천 배달 맛집> 탐나종합어시장/방어회+<부천 배달 맛집> 스시범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배달맛집 #탐나종합어시장 이야기 함께해요. 횟집 한번 가자고!! 방어회 한번 먹으러 가자고!!!! 코로나가 진정되기를 기다리고 또 기다렸으나 ㅋㅋㅋ 결

ggumosi.tistory.com

꿈부부의 단골!! #부천배달맛집 #스시범

20번도 넘게 배달해 먹방한 곳인데 처음으로 ㅋㅋ 직접 방문해봤습니다. ㅋㅋ

배달해도 이렇게 맛있는데... 가서 바로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 기대기대!!!!

그런데.. 세트 메뉴는 배달&포장만 가능하다고....

어쩔 수 없이 단품 메뉴로 주문해서 모듬초밥과 특선초밥, 연어롤을 주문했습니다.

 

#스시범연어롤 ... 완전 꿀맛!!!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

꿈부부의 최애 메뉴이기도해서 역시나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밥들도 만족 만족 대만족!!!! 우동 역시 끝내주는 국물에 탱글한 면발.

메뉴구성은 세트가 좋았지만 단품으로 주문해도 만족스러웠던 #부천스시범 이였습니다.

아!! 어머님도 정말 만족하셨어요.

 

<부천 중동 맛집> 코이라멘 부천 신중동역점
https://ggumosi.tistory.com/1143

 

<부천 중동 맛집> 코이라멘 부천 신중동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맛집 #코이라멘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중동맛집 #코이라멘부천신중동역점 은 7호선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250m거리, 단 3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ggumosi.tistory.com

#코이라멘 은 신중동역 근처에 갈 때면, 기회가 되면 들리곤 한답니다. 이 날도 근처 병원갔다가 출동!!!

그런데 이번에 병원을 옮기게 되면서... 한동안 못 가게 될 거 같아 좀 서운한데요.

뭐 우리에겐 배달이 있잖아요. ㅋㅋ 으하하하하하 다만... 확실히 이곳은 가서 먹어야 더 맛있긴한데..

또 마제소바가 배달메뉴가 없어서... ㅠㅁㅠ 그건 아쉽습니다. 여튼 기회되면 재방문 100%!!!

 

11월에 친정에서 #김장 했어요.

원래 꿈남편도 도와주고 하는데 하필 일정이 있어 엄마랑 둘이 했거든요.

... 어찌나 힘들던지..... ㅠㅁㅠ 그래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김장하면서 꼬마무.. 제가 따로... 빼뒀는데... 나중에 보니.. 없더라구요.

엄마께 어딨냐고 어쭤봤는데.... 제... 알타리 김치통에 들어갔데요. 악!!!! ㅋㅋㅋ

 

코로나 사태 이 후, 배달 많이들 하시죠? 저희도 그래요.

순천&여수 여행 다녀온 후 급속도로 확진자가 많이 나와서

커피도 자주 배달해 마시곤 하네요.

 

텀블러를 구입한지 2~3년 정도가 지나.. 교체시기가 됐고 #스타벅스텀블러 구입했습니다.

아마도 3번째 커플 #텀블러 일건데요. ㅋㅋ

어찌보면 좀... 즉흥적이였던 게 스벅으로 커피 포장하러 갔다가 SS 워커 스카이블루 텀블러!!! 발견.

한 눈에 반해? ㅋㅋ 두 개를 바로 구입하려고 했으나 딱 한 개가 남아있더라구요.

포기하고 다른 지점을 가기로 한.. 그 순간 '설마.. 다른 지점도 하나만 남아있는 거 아냐?'라고 했는데.....

그... 입방정이 정말 현실이 됐어요. ㅋㅋㅋ 다른 지점도 어쩐 일인지 딱 하나가 남아있었고

결국 하나만 사고 다른 하나는 온라인으로 구입해 차란!! 커플텀플러 완성!!! ㅋ

 

이사 후 스벅과 가까워져 자주 찾는 꿈부부네.

텀블러 쿠폰으로 돌체콜드브루 벤티 사이즈 마셨습니다.

한 잔만 벤티사이즈 였던 이유는 배송을 받은 텀블러 쿠폰이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ㅋㅋㅋ

나가서 커피 마실 계획이 없었어서 텀블러를 가져가지 못 했는데 아무튼 벤티사이즈로 마셔서 룰루랄라.

 

#프라이팬구입 했어요!!! 다른 제품들 오래 사용하다가 #네오플램프라이팬 을 알게 됐고

레트로 프라이팬 3종세트로 구입했습니다. 구성은 24cm, 28cm 프라이팬 그리고 26cm 궁중팬.

핑크와 민트 색 중 핑크 선택!!! 색도 이쁘고 제품도 넘넘 좋은데..... 좀.. 무겁긴해요.. ㅠㅁㅠ

전기렌지를 사용하다보니 무게가 있는, 좀 묵직하게 올려둘 수 있는 프라이팬이 좋은데...

완성된 요리를 접시에 담을 때 좀.. 힘들긴 합니다. 그래도 만족하고 있어요.

 

나무 접시진열대도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자리를 차지하는 듯도 하지만

원하는 접시 빠르게 찾을 수 있고 또 바로바로 꺼낼 수 있어 확실히 편하네요.

앗!! 저기 안 쪽에, 꿈부부의 첫번째 커플텀블러가 보이네요. ㅋㅋ

커피빈 텀블러는 저렇게 수저통으로 사용중이랍니다. 으하하하하하

 

#송월타올 40수 코마사 180g짜리 #스누피피너츠타올 도.... 구입했어요.

...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쇼핑이..... 부쩍 늘기도했고.. 아시다시피 제가 요즘 유독 스누피에 빠져 있잖아요? ㅋㅋ

결혼할 때 최고로 좋은 수건 사서 아주 잘 사용했고,

이 후 가까운 송월타올 매장에서 약간 흡집이 있는 수건을 좀 저렴하게 구입해서 사용하기도 했는데요.

아무리 비싸고 좋은 수건도 오래되면 거칠어지기 마련.

그 중 그나마 상태 좋은 건 옷캔에 기부하고 많이 상한 건 밀대로 청소할 때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스누피타올 은 이뻐서, 미리 구입한거긴 하답니다...

처음에 보고 이쁘다 싶었지만 아직은 수건들이 쓸만해서 나중에 사면 이걸로 사야지 했죠.

헌데... 계속 판매할 거 같지 않은 느낌이... 딱. ㅋㅋ 종내 스누피,찰리브라운,루시,샐리,우드스탁 5종!! 급 주문.

하필 일시품절이 되서 한 달을 기다려!!! 겨우겨우 득템했습니다. 이힛!!! 너희를 사용하게 될 날을 기대해. ㅋㅋ

 

꿈조카네 가면 이따금씩 찾는 열세테이블.

우리 조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만족하는 곳이라. 꾸준히 가네요.

이 땐 코로나 확진자가 많지 않았고 거리두기 강화되기 전이라 온가족이 출동했는데요.

단체석은 이미 만석... 어쩔 수 없이 두 테이블에 나눠앉았고 우리 둘째 꿈조카님이 저희랑 같이 앉았어요.

이럴 때 꿈조카의 식사 담당은 고모입니다. ㅋㅋㅋ

 

좀 뻔하게 주문하는 메뉴지만,

그 선택은 좋았고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ㅋ

항상 만족하는 곳이에요.

 

밥 맛있게 먹곤 비너스 언니네 가서 #달고나 만들기 도전!!!!! ㅋㅋㅋ

오징어게임이 유행하기 한참 전에 사뒀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땐 조카들이 어려서 그닥 흥미를 못 느꼈는데, 이제는 제법 좋아하는..

하지만 너무 달아서 자주는 어려울 듯 했습니다. ㅋㅋ

 

오늘은 2021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몇 시간 후면 2022년이에요.

나이를 먹는 건 너무나 싫고 시간은 무섭도록 빠르게 지나는데

그래도 거부할 수 없는 일이니 희망차게 맞아야겠죠?

2022년 더욱 빛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기분좋은 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1. 파이채굴러 2022.01.04 20:1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소니이어폰 #WF1000XM4 사용후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Galaxy Buds Pro/갤럭시 버즈 프로 SM-R190+아이폰 사용후기
https://ggumosi.tistory.com/1136

 

꿈모시 후기) Galaxy Buds Pro/갤럭시 버즈 프로 SM-R190+아이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갤럭시버즈프로 #버즈프로아이폰 사용후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브리츠/Britz Acoustic TWS5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무선이어폰 미니파우치 https://ggum

ggumosi.tistory.com

Galaxy Buds Pro/갤럭시 버즈 프로를 사용중이던 꿈남편은 WF-1000XM4을 알게 된 후

제게 영업?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꿈남편은 용돈으로 사는 것도 제게 허락?을 구하거든요. ^^;;;

이렇게 저렇게 아주~~ 어렵게?? 영업은 성공했는데..... 순식간에 WF-1000XM4 품절.

종종 정상가보다 비싸게는 구입할 수 있었으나... 꿈남편은 그러고 싶진 않다고 포기를 했었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점심시간쯤 갑자기 꿈남편에게 전화가 왔더라구요.

밥 먹다가 그냥? 심심해서? 검색했는데.... 정상가로 판매중이라고... 사도 되냐고... 말이죠.

이렇게까지 간절히 원하는데... 어쩌겠어요... 빨리 전화 끊고 결제하라고 했고...

극적으로 #SONY이어폰 WF-1000XM4 득템에 성공한...꿈남편이랍니다.

뭐.... 요즘은 프로모션까지 하던데 말이죠... ㅋㅋ

여하튼 6월에 구입 후 현재까지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으니 그걸로 된거겠죠?

또 그 덕에.. 저는 버즈 프로를 받기도 했구요. ㅋㅋ

 

#소니WF1000XM4 는 플라스틱 없이 친환경 포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박스는 작고 귀여워서 따로 활용하고 싶은데 또각!!! 딱 맞게 들어가는? 박스는 아니랍니다.

현재는 혹시 몰라 박스를 보관중이지만, 나중엔 서랍 안에 각각 두고 클립 등 담으면 좋겠다 싶었네요.

 

구성품은 이어폰 케이스와 이어폰, 설명서들.

그리고 USB-C 충전케이블, 3가지 크기의 노이즈 차단 이어버드팁이 들어있습니다.

 

고급스런 느낌의 블랙 색상!!!! 무광이라 좀 더 세련된 느낌이 나는 #블루투스이어폰 으로,

보기엔 소니 WF-1000XM4는 남자들에게 더 잘 어울릴 거 같은??

갤럭스 버즈 프로가 좀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느낌이라면

이 이어폰은 약간 남성스러움? 그렇다고 딱딱한 느낌은 아닌데 말이죠.

위에서 보면 타원형....이라... 아... 모던하다고 하면 될까요? 흠....

그냥 두 이어폰의 디자인이 전혀 다른 느낌이랍니다.

 

이어폰 케이스의 자석 부분이 강력?한 편이라 약간 힘이 들어가는데요, 저는 그게 더 좋았습니다.

이어폰이 케이스에 찰싹 아주 잘 붙어있다 보니? 잃어버릴 확률이 더 적을 거 같단 생각이 들었거든요.

실제로 제가 버즈 프로 이어폰 꺼낼 때 다른 한 쪽이 똑 떨어진 적이 있었답니다.

하필 사람이 좀 있는 지하철 내부에서 떨어트려서 얼마나 당황했나 몰라요.

그래서 꽉 잡아주는 소니 이어폰이 더 안심이 됐답니다.

사실... 꿈남편이야 워낙 침착한 사람이라... 저와 같은... 실수는 안하겠지만... 그래도 저는... 좋았어요!!!

 

충전중인 WF-1000XM4.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 불빛이 됩니다.

 

착용샷은 꿈남편이 협조해주었습니다. ㅋㅋㅋ

제가 사진 찍으니.. 입을 뾰족 내밀었는데... 이런 사진 무조건 사용해야죠 으하하하하. ㅋㅋㅋㅋ

그리고 꿈남편이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어폰이 어떤지 평가를 구해봤어요.

1. 고급 노이즈 캔슬링!! 전에 사용했던 갤럭시 버즈 프로보다 뛰어나 대만족

2. LDAC지원하기에 멜론도 하이파이를 듣고 있음.

이는 안드로이드에서만 가능하며 아이폰은.. 지원되지 않는다고... 흠...

3. 음악감상 시 고음부분에서 다소 아쉬운 점이 있지만 충분히 괜찮음.

4. 통화품질은... 만족하지 못함...

이 이어폰으로 통화하면 와이프가... 안 들린다고 승질을 자주 낸다는..... 쿨.. 럭.... ㅋㅋ

 

꿈남편 기준으로,

1. 노이즈캔슬링 : SONY WF-1000XM4 > Galaxy Buds Pro > SONY XBA-N3AP(지원 X)

2. 음악감상 : SONY XBA-N3AP > SONY WF-1000XM4 > Galaxy Buds Pro

3. 통화품질 : SONY XBA-N3AP > Galaxy Buds Pro > SONY WF-1000XM4

현재 꿈남편은 제가 전에 사용했던 LG G7ThinQ를 음악감상 전용으로 사용 중이랍니다.

그래서 음악을 들을 땐, LG G7ThinQ+SONY XBA-N3AP 을 가장 선호하며,

대중교통으로 출근할 때나 노이즈 캔슬링이 필요할 땐, SONY WF-1000XM4을 쓰고 있답니다.

Galaxy Buds Pro는.. 제가.. 어쩌다 외출하면.. 사용중입니다. ㅋ

이어폰마다 장단점이 있고 디자인 등의 선호도도 각자 다르잖아요.

내가 가장 선호하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확인 후 구입하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 거 같습니다.

 

꿈모시 후기) Galaxy Z Fold3/갤럭시 Z 폴드3 사전예약 구입 그리고 사은품
https://ggumosi.tistory.com/1165

 

꿈모시 후기) Galaxy Z Fold3/갤럭시 Z 폴드3 사전예약 구입 그리고 사은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 구입후기 그리고 사전구매 고객혜택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광복절, #GalaxyZFold3 를 사전예약하고 왔었답니다. 그리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422요리는장비빨 #에어프라이어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SUNLIVING/션리빙) 에어프라이어 AF2502-M:노브랜드 갈비만두+이베리코 목심
https://ggumosi.tistory.com/879

 

꿈모시 후기) SUNLIVING/션리빙) 에어프라이어 AF2502-M:노브랜드 갈비만두+이베리코 목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션리빙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AF2502-M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는 잇님들의 에어프라이어 후기를 볼때마다.. 탐난다. 넘넘 갖고싶다 말해왔습니다.

ggumosi.tistory.com

1년 넘게 잘 사용했던 에어프라이어!!!

교체시기가 다가와 고민하던 중 #요리는장비빨 을 알게됐고

그 디자인이 특히 더 ㅋㅋ 맘에 들어 바로 구입했어요.

지금은 구입한 지 3달이나 지났고 아주 잘 사용 중이랍니다.

차란!! 먼저 개봉기입니다.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AF13L

처음엔 연핑크 색상도... 고민했지만.. ㅋㅋ 두고두고 오래 사용하자 싶어 가장 무난한 화이트를 골랐구요.

현재는 시즌2가 나와 메뉴구성에 변경이 있었더라구요.

에이... 조금만 더 기다렸다 살껄... ㅋㅋ

하지만... 그랬다간... 언제 사게될 지.. ㅋㅋ 끝이 없겠죠? ㅋㅋ

 

다른 것보다 맘에 들었던 건, 올스텐 제품이라는 것!!!

본체 외 기름받이, 그릴트레이, 메쉬트레이, 스텐 오븐팬이 들어있으며,

422카페 이벤트를 통해 스텐 BBQ꼬치도 받을 수 있답니다.

저 역시 이벤트를 통해 이 사은품을 받았는데 현재도 계속 진행 중이더라구요.

이벤트 등 미리 확인 후 구입하시는 거 추천해요.

 

본격적인 사용에 앞서 구성품들도 꼼꼼하게 세척해주고

에어프라이어도 식용유를 묻혀 구석구석 닦아줬어요.

본체 내부에 연마제가 묻어 나오지 않아 기분 UP!! ㅋㅋ

에어프라이어를 고를 때 연마제 제거 영상들을 여러개 봤었고

422 요리는 장비빨 제품이 깨끗하다는 소문이 있어 구입했는데 탁월했던 선택이였어요. 오홋!

 

제일 먼저 선보일 요리는.. ㅋㅋ 돈마호크

꿈부부는 고기를 무척 사랑하며!!! 돈마호크는 유독 더 사랑하죠. ㅋㅋㅋ

그릴트레이에 고기를 올리고 굽기 시작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조작 방법은 아주 쉬워요.

전원을 켜서 메뉴를 선택 후 시작!!

아니면 온도와 시간을 상황에 맞게 설정해도 OK!!!

 

기존에 사용한 제품과 또 다른 차이라 한다면,

에어프라이어 내부가 보여 조리가 더 편해졌다는 겁니다.

굽기정도를 알 수 있으니 그 상태에 맞게 구워주기!! 꺄!!!

 

이번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한번 더 굽기!!!

파채와 함께!! 아님 상추쌈으로 냠냠!!!

고기는 사랑이며.. 꿀맛.... 꿈남편은 에어프라이어를 더더욱 사랑하게 됐다는... ㅋ

 

돈마호크도 좋지만 ㅋㅋ

삼겹살을 좀 더 편하게 굽기 위해 통돌이를 추가로 구입했어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통돌이에 넣기.

 

통돌이를 장착하고 회전해주면 알아서 돌아가는!!

꺄!!!! 저도 드디어 사용해보는 고기 통돌이 ㅋㅋ 음하하하하

 

 

↑ ↑ https://youtu.be/HhC6OGul2Ko 422 요리는장비빨 에어프라이어로 고기굽기 동영상 입니다.

 

먹기 좋기 잘 구워진 고기!!!

통돌이는 다 좋은데.. 꺼낼 때 좀 불편하긴 해요...

설거지 다소 번거롭구요. 그렇지만.. ㅋㅋ 그럼에도!!!!

감수할 만큼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니 대만족!!!! ㅋㅋ

고기 참 좋아라하는 꿈부부.. 완전 대만족하고 있네요.

 

거기다.. 고구마까지.. 구워먹으면 더 꿀맛.. ㅠㅁㅠ

이모댁에서 보내준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덕분에 더더 맛있게 구워먹고 있는데요.

고구마 잘 씻어서 넣고 고구마 모드에서 돌리면 끝.

중간에 2번 정도만 뒤집어 주면 되니 이렇게 간편할 수 가!!!!

밤도.... 받아왔는데.. 흠... 다음엔 밤도 구워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꿈모시 일상) 텐바이텐,스누피 레트로 컵세트+생활공작소 베이킹소다 탈취제
+부천 배달/컴포즈커피,와플과 롤케익+부천 맛집,WILD GRILL/와일드그릴+부천 독감주사/부천미드림피부과
https://ggumosi.tistory.com/1195

 

꿈모시 일상) 텐바이텐,스누피 레트로 컵세트+생활공작소 베이킹소다 탈취제+부천 배달/컴포즈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송내역 디저트 맛집> 애드스윗/addsweet https://ggumosi.tistory.com/1182 애드스윗/addsweet"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모..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송내역 디저트 맛집> 애드스윗/addsweet
https://ggumosi.tistory.com/1182

 

<송내역 디저트 맛집> 애드스윗/addsweet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디저트 #부천디저트맛집 #애드스윗 이야기 함께해요. 처음 #addsweet 을 알게 된 건, 배달앱을 통해서 입니다. 집콕이 이어지면서 디저트의 대한 열망? ㅋ

ggumosi.tistory.com

#텐바이텐 #스누피레트로컵세트 !! 드디어 손에 넣었습니다. ㅋㅋ

진작부터 갖고 싶었던 제품인데 한동안 품절이였거든요.

재입고 알림까지 설정해뒀고 알림 울리자마자 구입 완료.

 

컵,접시,스푼이 각 2p씩 들어있는 세트로,

도자기로 제작되어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해요.

요거트 등을 담아 먹기에도 좋은 사이즈이며

라떼잔으로 쓰기엔 더더 좋답니다. 저흰 라떼나 밀크티를 마실 때 사용 중이에요.

무엇보다 완전 귀여운 비주얼!!!!!! 요즘 최애 잔으로 자주 이용 중이랍니다. ㅋㅋ

 

 

꿈모시 후기) 라카이 코리아/Lakai Korea 815 랜덤박스 개봉후기
https://ggumosi.tistory.com/1151

 

꿈모시 후기) 라카이 코리아/Lakai Korea 815 랜덤박스 개봉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라카이코리아 #815랜덤박스 이야기 함께해요. (주)라카이코리아 라카이코리아 라카이 공식 스토어, 라카이 운동화, 스니커즈, 독도신발, 독

ggumosi.tistory.com

#라카이코리아 에서 #태극기배지3종 한정판을 구입했습니다.

비닐로 하나하나 포장되어 와서 보관이나 진열에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기존에 있던 뱃지 포장에 함께 넣어봤어요. ㅋㅋ 어때요? 딱이죠?

 

친구 녀석이 낚시 다녀와서 한치를 보내줬습니다.

저희는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치튀김을 만들어 먹었어요. 완전 꿀맛!!!

보내준 한치사 신선해서 맛있엇던 걸까요? 아님 제 솜씨가.. 뛰어날까요?? ㅋㅋ

 

#생황공작소 베이킹소다 #냉장고탈취제

냉장고탈취는 물론 신발장 등에 탈취제로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사용 후엔 베이킹소다를 청소 등에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맘에 들었죠.

이제 막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효과가 좋았음하는 바램입니다.

 

 

#컴포즈커피 에서 배달했어요. ㅋ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나던 날, 돌체라떼와 와플을 주문했고

저희는 처음 맛봤는데 커피도 맛있고 와플도 취향저격!! 아주 맘에 들었네요.

 

또 다른 날, 롤케익 두 종류도 맛봤습니다. 우유롤케익과 초코롤케익!!!!!!!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혼자 맛보기에 딱 좋은 양이에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꿈부부도 1인 1롤케익 했어요.

원래는 ㅋ 이틀에 걸쳐 먹으려고 했다는 건... 안.. 비밀.. ㅋㅋ

 

지인댁에 가는 길..... 단풍이 엄청나더라구요.

저희가 전 날, 포천 국립수목원에서 단풍구경을 하긴 했었지만

약간 고운빛이 덜해서 아쉬운 부분도 있었거든요.

물론 그 나름대로 좋았지만.. ㅋㅋ 이 길목은 특히 이뻐서 빠르게 사진 찍어봤답니다.

 

 

캠핑 분위기 고기집 #와일드그릴

7호선 부천종합운동장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찾아가기 쉽고 주차장도 잘 갖춰져 있더라구요.

저희는 지인커플과 함께 방문했는데요. 안 그래도 꿈남편과 함께 가보자 했었지만..

제가 술을 못하다보니 선뜻 가게 되지 않았었거든요.

근데 같이 가보지 않겠냐고 해주신 덕분에 고민없이 바로 출동하게 됐어요.

 

근데 하필이면.... 날씨가 급 영하를 떨어진.. 바로 그 날... 이 였답니다.

ㅋㅋ 갑작스런 추위에 고생도 좀 했고, 모든 게 셀프이다보니 귀찮기도 했지만

그런 부분들을 감수하더라도 참 좋았어요.

먼저 야외에서 즐길 수 있어 캠핑분위기!!! good!!!

 

알고보니 지인커플은 이미 몇 번 와봤지만 워낙 소식하는 분들이라

여러가지 골고루 맛보진 못 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럴 땐!! 꿈부부가 제격이죠. ㅋㅋㅋ꿈부부의 먹방 실력을 발휘해줬답니다. ㅋㅋㅋ

 

시작은 가볍게 갈매기살, 목살, 소세지로 시작했어요.

갈매기살이며 목살 고기 자체가 맛이 좋았습니다.

그 중 소세지는!!! 진짜 정말 맛있더라구요.

#WILDGRILL 방문하신다면 수제소세지는 무조건 주문하시길 추천추천하고 싶을 정도예요.

 

된장찌개와 신라면도 추가해봤는데

두가지 다 만족스러웠던, 고기면 고기!!! 사이드 메뉴까지 전부 좋았네요.

아!! 외부주류 콜키지가 가능하던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저희도 준비해 갈 예정이에요. 이힛!

 

 

꿈부부 #독감백신 4가 접종 완료했어요.

부천에서 조금 저렴하게 맞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 검색하다가 #미드림피부과 가 보여 찾아갔는데요.

예전에도 이곳에서 맞았어서 바로 출동했고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 빠르게 맞고 왔네요.

 

#부천미드림피부과 는 1호선 역곡역에서 가깝기도 하고 주차도 가능한데

기계식 주차만 가능하다고 해서 저희는 바로 근처 #덕평주차장 에 주차했답니다.

20분에 1천 원이라 부담도 적어서 좋았고 독감맞고 바로 오니 시간도 딱이더라구요.

역곡역 근처에 볼일 있으신데 주차때문에 고민이시면 이 주차장으로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역네일샵 #부천대젤네일 #네일연구소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네일잘하는집 네일연구소.

제 단골집이기도 해요. 아시다시피 저는 네일을 자주 하는 편이 아니랍니다.

길게 여행을 갈 때 한번씩 하곤하는데 그때마다 거의 이곳에서 하고 있죠.

1인샵인 게 가장 맘에 들고 사장님 솜씨가 좋은 건 말할 것도 없답니다.

그리고 이번에 가니 이렇게 아크릴 칸막이도 해두셨더라구요!!!

 

전문가 손길로 이뻐지고 있는 내 손!! 호강이다!!!!

근데 사장님 호피 네일도 이쁘네요 ㅋㅋ 섹시한 느낌의 네일..

저도 도전해보고 싶더라구요. 너무 부담스런 느낌도 아니구요.

물론.... 이번에 저는 귀염귀염한 스타일로.. 받았는데요.

원래부터 좋아라하는 스누피인데.. 요즘은 더욱 빠져서...

명언 중, 특히나 좋아하는 글귀는 '어떤 문제도 도망칠 수 없을 정도로 크거나 어렵지 않아'

 

결국 이렇게 네일로 새겨넣었답니다.

스누피와 우드스탁 ㅋ 완전 귀엽죠??

사장님이 손수 그려주신!!! 꽤 시간이 걸렸지만 완전 대만족!!!

 

나머지 손가락은 귀여운 두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파스텔 색상으로 선택했지요.

가을이다 보니 한 톤 다운된 진한 인디핑크, 하늘색과 샛노란색를 골랐어요.

실은 제가 완전 화사한 느낌의 파스텔색상을 골랐는데,

사장님이 알아서 척척!! 계절감에 맞게 색상을 추천해주셨답니다. 으하하하하하.

지난 주에 만난 우리 둘째조카님이.. 고모만큼 좋아라했던 스누피&우드스탁 네일!!

워낙 솜씨가 좋으셔서 어떤 네일이든 그려주신답니다.

다음엔... ㅋㅋ 뭘할지 벌써 고민되네요 이힛!!!

 

<송내역 디저트 맛집> 애드스윗/addsweet
https://ggumosi.tistory.com/1182

 

<송내역 디저트 맛집> 애드스윗/addsweet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디저트 #부천디저트맛집 #애드스윗 이야기 함께해요. 처음 #addsweet 을 알게 된 건, 배달앱을 통해서 입니다. 집콕이 이어지면서 디저트의 대한 열망? ㅋ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니드포유 포인트 옥수수칫솔+BOHO 대나무 화장지+에콜그린 버블리 콘 일회용 건식세제 수세미

+록시땅 바디위시+맥주효모샴푸+모레모 헤어 트리트먼트 미라클 투엑스
https://ggumosi.tistory.com/1153

 

꿈모시 후기) 니드포유 포인트 옥수수칫솔+BOHO 대나무 화장지+에콜그린 버블리 콘 일회용 건식세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환경을 생각하며 구입한 제품들 이야기 함께해요. ​ #환경보호 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꿈부부는 2020년 3월부터 #샴푸비누 #바디비누 #세안비누 그리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꿈부부네 as 투어 이야기 함께해요. ㅋㅋㅋ

혼수로 해온 가전 중... tv만 빼고 새로 다시 구입한.. 꿈부부네...

작년엔 냉장고를, 올해는 세탁기를 바꿨죠? ㅋㅋ 광파오븐은.. 진작.. 교체 ㅋㅋ

흠.. 저희가 뽑기 운이 없는 걸까요? ㅋㅋ

근데 또 그렇지만도 않은 게 카메라, 노트북, 핸드폰 등은.. ㅋㅋ 뽑기가 나쁘지 않답니다. 오홋!!

 

방금... 분명.. ㅋㅋ 카메라 뽑기가 나쁘지 않다고 했는데.. ㅋㅋ

as 받으려 #소니신용산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그래도... 저흰 정말 카메라 as를 받은 적이 거의 없어요.

7년 전에 구입했던 a7은 3년 보증만료 직전, 액정 수리 후 아직까지 무탈히 사용 중이며,

6년 전에 구입한 A7M2는 지금까지 아무 이상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이번에... 고장난 건 A7RM3. 반셔터가 제대로 먹히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전부터 조금씩 조짐이 보이긴 했었는데... 하필... 얼마 전 순천&여수 여행 중 심해져서.. 멘붕.. 악!!

 

여행 다녀와서 바로 #소니서비스센터 를 찾았답니다.

거의 2년? 만에 방문으로.. as가 아니더라도 #카메라청소 를 위해 1년에 한번씩은 가곤했었는데

코로나 사태 이 후, 카메라 사용이 부쩍... 줄어들면서 ㅋㅋ 이제야 가게 됐네요.

그리고 그 사이 신용산으로 이전했던데 주차가 가능해졌답니다. 심지어 2시간 주차지원!!! 두둥!!

예전 남대문 지점은... 주차가 너무너무너무 어려웠잖아요. 대박 좋아요!!!

 

as가 필요한 A7RM3만 맡겨두고 다른 바디와 렌즈는 청소 후 가져왔고

3일 후 수리 완료 연락을 받은 후 그 다음 날 카메라 찾으러 다시 출동!!

날씨가 무척 좋은 날이였고 남산 뒤로 보이는 구름구름은 뭉게뭉게~

카메라 찾으러 가기 참 좋은 날이다. ㅋㅋ

 

보증기간이라 무상으로 as를 받았고 저희.... 아이컵...을 잃어렸거든요.

어떻게... 아이컵을 잃어버릴 수 있죠?? ㅡㅁㅡ

순천만 국가정원을 돌아보던 중.. 사라진 걸 눈치챘는데 좀 어이가 없었답니다.

여하튼 15,000원에 구입완료 했네요.

 

이전한 #소니공식서비스센터 위치.

그리고 운영시간 등은 명함을 참고하시고

차량으로 찾아가실 때 용산 더 세트럴 A동 주차장으로 진입하셔도 문제 없답니다.

 

 

여수&순천 여행 중 유난히 길이 이쁜 곳은 블랙박스에 따로 담아뒀습니다.

꿈부부는 종종 드라이브를 즐길 때 길이 이쁘면 수동녹화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여행을 즐기고 돌아와 저장된 파일을 확인해보니... 녹화가... 아예 안됐더라구요. ㅋㅋㅋ

어찌 된일인지 최근 녹화분이 아예 없었습니다. 고장이구나... ㅋㅋㅋ

바로 #아이나비인천직영점 을 찾았고 다행히 금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사용 중인 #블랙박스#QXD1000R

모든 #아이나비블랙박스 가 같을지는 모르겠으나,

블랙박스의 메모리 카드를 핸드폰으로 연결하면 이에 대한 오류?로 문제가 발생한다고 하더군요.

이에 대한 해결방법은 포맷!! 아주 간단하게 해결됐으며 앞으로는 절대 핸드폰에 연결 안 할겁니다. ㅋㅋ

혹시 저희와 같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핸드폰으로 연결하시는 건 피하시고

블랙박스의 녹화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도 오류 메세지가.. 안 뜨더라구요...

이따금씩 블랙박스가 잘 녹화되는지도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또 저희와 같은 증상이라도 해결 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센터에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길.

아!!! 아이나비 인천직영점은 건물 바로 옆으로 주차장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꿈남편은 선풍기를 아주아주 사랑해요. 물론 에어컨을 더 사랑하지만요. ㅋㅋㅋ

그런 이유로 미풍이 작동되지 않았던 선풍기는.... 이제야 서비스센터에 갈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6년정도 잘 사용했던 선풍기... 그러나 이제는.. 보내줘야 할 때가 됐습니다.

혼자가... 작동되고.. 막 꺼지고 결국 메인보드 교체를 해야했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더군요.

새로 구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이라 AS 실패로 그냥 가져왔습니다.

내년.... 더위가 찾아올때 새 선풍기... 포스팅을 하게 될 거 같네요. ㅋㅋㅋ

#한일전기서비스센터부천지점 주차장 있으며,

영업시간은 09:00~18:00 / 점심시간은 12:30~13:30 입니다.

이번 여행 다녀와서... AS투어 열심히 다녔네요 ㅋㅋ

선풍기 AS는 실패했지만 그래도 두가지는 잘 넘어가 천만다행이였네요.

아... 이제 한동안... AS 하러 갈일 없겠죠?? 제발?? ㅋㅋ

 

 

꿈모시 일상) 달고나 뽑기 도전하기
https://ggumosi.tistory.com/1183

 

꿈모시 일상) 달고나 뽑기 도전하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달고나 #뽑기 를 도전해봤습니다. ​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아이들이 몇몇 모여있어 슬쩍 엿보니 달고나 뽑기를 팔고 있더군요. 25년? 30년? 정도 됐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BRAUN/브라운 전기면도기 리미티드 에디션 브라운 시리즈 9-9399cc GOLD 한달 사용후기
https://ggumosi.tistory.com/1170

 

꿈모시 후기) BRAUN/브라운 전기면도기 리미티드 에디션 브라운 시리즈 9-9399cc GOLD 한달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브라운전기면도기 #BRAUN면도기 시리즈9 #9399cc GOLD 한달 사용후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브라운/BRAUN 전기면도기 시리즈9 9050cc 사용후기 https://ggumosi.tistor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달고나 #뽑기 를 도전해봤습니다.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아이들이 몇몇 모여있어 슬쩍 엿보니 달고나 뽑기를 팔고 있더군요.

25년? 30년? 정도 됐을까요?? 저도 어린 시절, 학교 끝나고 달고나 뽑기를 성공하려고 부단히 노력했죠.

제 기억에는 성공한 적이 없었습니다. ㅋㅋ

그런데... 오징어게임에서 그 성공 방법이 공개?됐기에 ㅋㅋ 도전해봤습니다.

 

여러 모양 중 멍뭉이와 별 모양을 골랐고,

꿈남편과 함께 하려고 집으로 막 뛰어왔죠. ㅋㅋ

 

처음엔... 보이지 않았던 선이...

숨겨진 비기? 덕분에 서서히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 ↑ ↑ https://youtu.be/7_zcVve3FKE 달고나 뽑기 동영상입니다.

 

어느 정도 작업 후 조심스레.... 작업 악!!!! 안돼!!! ㅋㅋㅋㅋ

동영상에서 그.. 전말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ㅋㅋㅋ

 

 

이번엔 제 차례.

저는... ㅋㅋ 처음 부터 끝까지 비기를... ㅋㅋ 사용했죠.

그 결과 ... 서서히 성공이 보입니다.

 

차란.. ㅋㅋ 완전 깔끔하게 성공!!!!!!!!!

저희는 비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교환하러 가진 않았습니다.

ㅋㅋ 대신 성공의 기쁨을 만끽했죠.

그리고 그 덕분에 꽤나..... 맘이 풀렸답니다..

이 날... 꿈부부가... 아주 조금.. 상심을 했었거든요.

누구나 매일 매일이 신나고 기쁠 수 만은 없고 저희 역시 그랬습니다.

이번 일은 작게는 분했고 크게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좋은 경험이 된 것이라 믿었고 현재는 잘 극복?했어요. ㅋㅋ

달고나 뽑기를 성공하는 것 조차 생각대로만 되지 않는 일.

달고나 별모양을 온전히 분리하지 못해 멍뭉이 모양은 더 신중히 진행했고 결국 성공해냈죠.

매번 성공하지 못해도. 분명 환하게 빛을 발휘할 때가 있음을 압니다.

우리 힘내요!!! 그리고 앞으로 나가자구요!!!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두가지 제품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께요.

 

먼저, 스마트폰&태블릿거치대 HKS-520 입니다.

꿈남편이 갤럭시Z폴드3를 구입하면서 이걸로 책을 많이 본답니다.

집에서 책 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목도 아파하고 어깨도 뻐근해했는데...

원래도 만성 어깨통증이 있는 사람이라.... 조금이라고 통증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스마트폰거치대 #태블릿거치대 를 찾아보게 됐어요.

 

꿈모시 후기) Galaxy Z Fold3/갤럭시 Z 폴드3 사전예약 구입 그리고 사은품
https://ggumosi.tistory.com/1165

 

꿈모시 후기) Galaxy Z Fold3/갤럭시 Z 폴드3 사전예약 구입 그리고 사은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 구입후기 그리고 사전구매 고객혜택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광복절, #GalaxyZFold3 를 사전예약하고 왔었답니다. 그리

ggumosi.tistory.com

 

여러 제품들의 후기를 살펴보고 최종적으로 선택한 게 HKS-520랍니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있는데 저희는 핸드폰 색상에 맞춰 블랙으로 구입했구요.

마그네슘 합성 스틸소재로 자유롭게, 내가 원하는 위치로 조절이 가능해서 고르게 됐어요.

 

별도의 공구 사용없이 고정 볼트를 이용해 쉽게 설치되기에,

책상이나 침실에서도 순식간에 바로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만.

생각만큼... 구부려지는 모양이 이쁘진 않더라구요. ㅋㅋㅋ 먼저 어정쩡한 모양 ㅋㅋㅋㅋ

또 메모 등을 할 때 묵직하게 받쳐주는 느낌도 없긴 합니다.

정말 영상을 보거나 업무 중 참고해야할 문서를 띄워두고 보면 좋은 정도인데

한가지 이 부분에서도 걸리는 부분은 책상에 움직임이 있으면 이 영향으로 같이 움직인다는 것!!!

저희집 책상이 철제 책상인 영향도 있을 것 같지만,

소재 자재가 구부러지게 되여 있다보니 딱 고정된 맛은 없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면 될 거 같고 일단, 꿈남편은 나름 만족하고 사용중이랍니다.


사실.... 저는 꿈남편이 코털을.. 관리하고 있는 줄 몰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후.. 8년동안.. 그는.... 제 앞에서 그런 모습을 보인 적이 없어요...

그런데.. 어느 날..... 코털정리기를 구입해 줄 수 있는지 물어봐서 얼마나 놀랬나 몰라요. ㅋㅋ

뭐야?? 오빠도.. 코털을 관리해야한단 말이야?? ㅋㅋㅋ

이 얼마나.. 비밀스런 남자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신비주의인가요?? ㅋㅋㅋ

 

새삼... 놀랬지만... 빠르게 검색해서 구입해줬습니다. ㅋㅋㅋ

바로바로!!! BaByliss MEN, #바비리스맨 #코털정리기 #NE1000K

가격대비 평이 좋은 제품을 선택했으며 AA 건전지 1개가 들어가 가볍게 사용 가능해요.

분리형 헤드로 간편하게 물세척도 OK!! 거기에 더해 깔끔한 커팅??까지 ㅋㅋ

 

제가 꿈남편에게 농담으로 코털 커팅 전과 후를 찍고 싶다고 하니... ㅋㅋ

무척이나 강력하게 거부 하더군요. 또.. 이 후기를 보게 되실 분들도 굳이 원치 않을 거라며 ㅋㅋㅋ

그래서 비교 사진은 없어요. ㅋㅋㅋ 그냥 간략하게 후기를 몇 자 적어보자면,

손쉽게 정리할 수 있어 좋다!! 왜 그동안 사용하지 않았나 싶다 ㅋㅋㅋ 너무나 만족한다? 이정도 입니다.

작동 시 소음 동영상으로 담아봤으니 참고하세요.

 

↑ ↑ ↑ https://youtu.be/7D_dnuy8cdk 바비리스맨 코털정리기 NE1000K 동영상입니다.

 

꿈모시 후기) 레오폴드/LEOPOLD, FC900R LIGHT PINK KOR 저소음 적축 키보드

+스누피 키보드보호대+엠스톤/mStone 아크릴 키보드커버
https://ggumosi.tistory.com/1146

 

꿈모시 후기) 레오폴드/LEOPOLD, FC900R LIGHT PINK KOR 저소음 적축 키보드+스누피 키보드보호대+엠스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레오폴드저소음적축키보드 #스누피키보드보호대 #엠스톤아크릴키보드커버 이야기 함께해요. 차란!!!! 내 생애?의 첫 키보드.. ㅋㅋㅋ 앗!!

ggumosi.tistory.com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헤어샵 #송내역헤어샵 #26도헤어공감하우스송내역점 이야기 함께해요.

 

송내역 2번 출구, 스타벅스 건물 3층에 위치해있는 #26도헤어

이사 후 꿈남편의 단골 헤어샵이 된 곳이랍니다.

이미 5번 정도 다녀온 곳으로!!! 아직 컷만 해봤지만 그것만으로도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저희는 방문할 때마다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예약 후 방문한답니다.

한번 정도 앞손님의 헤어컷이 늦어져 10분정도 기다린 적이 있지만,

예약시간에 맞춰가면 바로바로 컷을 할 수 있어 좋았는데요.

사실... 예전에 다녔던 곳은 컷이 무척 만족스러웠으나 예약 후 가도...

기본으로 10분을.. 넘게 기다려야했기에..... 예약이.... 의미가 있나 싶어 옮기게 된 거랍니다.

 

그리고 26도 헤어 송내점 인테리어도 좋아요!!!

카페 느낌이 물씬 나는데 직원분들이 다들 친절하시기도 하고

두루두루 맘에 들어 단골이 된 거 랍니다.

 

컷하는 우리 꿈남편.

저희는 원준 디렉터님께 헤어를 맡기고 있어요.

실력도 실력이지만 이 전에 어떻게 컷을 했는지도

꼼꼼하게 체크해두셔서 다시 설명할 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가끔 저도 앞머리를 같이 컷할때가 있는데 그냥 앞머리만 컷해주시는 게 아니라

때때로 제 헤어와 앞머리가 어울리도록 살짝 손도 봐주신답니다. 디자이너님!! 센스 대박!!!

 

컷 멋지게 끝내고 헤어 마무리까지 해주시는 #원준디자이너

언제나 만족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꿈남편은 여기서 커트 할 겁니다. 음하하하하하하

 

처음 방문했을 때 받았던 할인쿠폰.

커트는 워낙 자주해서 이미 사용했고 다음엔 염색 할인받아 하려구요.

부천 송내역 근처 헤어샵 찾으시는 분들 여기여기 추천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