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328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맛집) 백년손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맛집 #황리단길맛집 #백년손님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한옥독채) 소이한옥/여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황리단길한옥독채 #소이한옥 이야기 함께해요. 이번 #경주여행 은 3박 4일 일정이였습니다. 처음엔 보문호수쪽 호텔에서 쭉 머물 예정 ggumosi.tistory.com #경주황리단길 에는 볼거리며 맛집도 많죠. 그 중 소옥이라는 맛집의 인기가 유달리 더 어마어마하답니다. 꿈부부도 이번 #경주여행 에서 두번이나 도전? 했으나 매번 웨이팅이 1시간 반 이상 걸려서 바로 포기 했어요. ㅋㅋㅋ 아시다시피 저흰 30분 이상 기다리는 걸 선호하지 않거든요. 평일 저녁시간에 5시쯤 갔을 때는 물론, 주말 오전 오픈시간에 가도..

꿈모시 득템) 아이폰13프로+애플워치7, 44mm 미드나이트&41mm 스타라이트+무신사/애플워치 스트랩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3프로 #애플워치7 #애플워치스트랩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7월, 꿈남편이.. #아이폰13pro 를 구입했습니다. 사용중인 핸드폰이 전혀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꿈남편은 기계 욕심이 약간.. 많이? ㅋㅋ 있는 편에다, 제가 아이폰12미니로 바꾼 후 호시탐탐 아이폰으로 넘어오길 노렸었죠. ㅋㅋ 그리고... 결국 이렇게 #아이폰 을 손에 쥐게 된 꿈남편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사실... 꿈남편은 제가 #애플워치 를 사길 꾸준히.. ㅋㅋ 원했습니다. 제가 굳이 필요없다고 했음에도.... 왜 그런지... 간절히? 사길 원했는데요. 끝내... 저는... 그랬음 안 될 약속을 하나 하게 됩니다. ​ "1년 정도 지금 핸드폰을 더 사용하고 오빠가 아이폰..

일상&후기이야기 2022.10.03 (1)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한옥독채) 소이한옥/여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황리단길한옥독채 #소이한옥 이야기 함께해요. 이번 #경주여행 은 3박 4일 일정이였습니다. 처음엔 보문호수쪽 호텔에서 쭉 머물 예정이였으나, 황리단길과 다소 거리가 있다는 점에서 살짝 고민이 되더라구요. 일정을 정리하며 황리단길에서 1박 머물고 보문호수쪽에서 2박을 머물기로 했어서 최종적으로 #경주소이한옥 과 힐튼경주를 예약하게 됐답니다. 소이한옥은 #경주한옥개별독채 로서 찰나, 여전, 몽서루, 오수당 객실이 있어요. 4곳 모두 하나같이 근사하고 이뻐서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답니다. 막판엔 여전과 몽서루 중 갈팡질팡. 과연? 꿈부부는 어떤 객실을 골랐을까요?? ㅋㅋ 저흰 여전을 선택했답니다. 가장 안쪽에 자리하고 있다는 점에서 딱 맘에 들었고... ..

국내여행 2022.09.29

<고양 카페/삼송동 카페> we’re coffee/위알커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송동카페 #위알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고양카페 we’re coffee는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복불복이긴 한데 저흰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었고, 지인도 제가 추천해서 갔었는데 큰 어려움없이 주차했다고 하더라구요. 카페 좌석은 야외 공간도 있고 건물 양쪽으로 자리가 있어요. 카운터가 있는 공간에는 2인석이 몇 개 있고 다른 공간에는 좀 더 다양한 좌석이 있답니다. 꿈부부는 좌석이 없어서 카운터 있는 공간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차란!!!! 여러가지 맛의 #휘낭시에 이곳을 찾아간 이유!!! 바로바로 #휘낭시에맛집 이기 때문이죠. 마침 근처에 갈일이 있었어서 겸사겸사 출동했어요. 워낙 다양한 맛이 있어서 진짜 진짜 고민이 많이 된답니다. 결국 꿈부부는 5가지 맛..

달콤함세상 2022.09.28 (1)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맛집) 여미온+경주 황리단길 맥주집) 황남주택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황리단길맛집 #경주황리단길맥주집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경주대릉원+천마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가볼만한곳 #경주대릉원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먹거리) 황금십원빵+황남옥수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ggumosi.tistory.com 이번 #경주여행 의 첫번째 일정이였던 대릉원에서 나와 저녁식사하러 출동했습니다. 꿈부부가 찾아간 곳은 #황리단길맛집 #여미온 평일 7시쯤 찾아갔는데도 여유가 있어서 살짝 당황도 했는데 저희가 한발 빨랐었답니다. 식사 마치고 나올 땐 웨이팅이 있었어요!!! 앞서 언급했듯 #경주맛집 #경주여미온 에 들어가니 좌석여유가 있어 큰고민없이 창가석에 앉았..

꿈모시 일상) 송내역 시카고피자/공사하우스+CU/연세우유생크림빵+Twinings/트와이닝 클래식 차 컬렉션 20T&바닐라티,밀크티만들기+2022 스타벅스 가을 MD 머그컵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송내역 근처에서 시카고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공사하우스 건물 3층에 위치해있으며 내부는 공사현장 분위기가 가득하답니다. 엄마모시고 어른 3명이 가서, 오징어먹물 빠네 핑크파스타, 공사 갈릭 쉬림프 리소또에 7cm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까지 주문했어요. 오징어먹물 빠네 핑크파스타는 파스타 면과 소스가 핑크색!!! 빠네빵은 오징어먹물 빵이랍니다. 크림 소스는 좀 달달한데 여기에 생크림까지 곁들여 나온답니다. 소스에 섞기 보다는 빠네빵에 생크림 따로 찍어 먹음 괜찮더라구요. 공사 갈릭 쉬림프 리소또는 살짝.. 간이 강하더라구요. 게다가 김이 올려져서.. ㅋㅋ 더 짭쪼름했어요. 또 한가지.. 꿈남편이 김을 좋아하지 ..

일상&후기이야기 2022.09.26 (1)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경주대릉원+천마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가볼만한곳 #경주대릉원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먹거리) 황금십원빵+황남옥수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황리단길먹거리 #황금십원빵 #황남옥수수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지난 주 #경주 로 두번째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7월엔 ggumosi.tistory.com #경주여행 첫 날, 도착하자마자 늦은 점심식사를 하고 간식거리까지 먹방 후 예약해 둔 숙소로 들어갔습니다. 8월의 더위를 피해 휴식시간을 좀 갖았고 오후 5시 쯤에서야 #대릉원 으로 출동했는데요. 꿈부부는 숙소에서 대릉원이 멀지 않아 걸어서 이동했어요. 대릉원의 이용시간 및 관람요금, 주차료는 홈페이지에서 담아왔으며, #대릉원주차장..

국내여행 2022.09.25 (1)

<부천시청역 맛집/상동 맛집> 삼다원/도야지반판+<상동역 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부천상동점/토마호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맛집 #삼다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부천상동점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과 함께 출동한 #부천시청역맛집 #상동고기집 삼다원. 예약 필수일정도로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예약 후 출동했고 덕분에 바로 안내를 받았답니다. 소식하는 지인과 함께라.. ㅋㅋ 주문은 도야지 반판으로. 주문 후 고기랑 김치,콩나물무침 외 기본 반찬들이 먼저 나오고 조금 더 기다리면 달구워진 돌판이 나온답니다. 고기는 돌판 위쪽에 올리고 아래쪽으로는 김치와 콩나물무침을 올려줘요. 고기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면... 크.... 아주아주 난리납니다. 비주얼 쓰러지죠?? ㅋㅋㅋㅋ 고기만 먹어도 맛있고 구워진 김치와 콩나물무침에 맛보면 진짜 완전 꿀맛!!! 이렇게 한바탕 ..

맛있는세상 2022.09.22 (1)

<김포롯데몰 디저트 맛집> 이성당과자 롯데백화점김포공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디저트 #이성당과자롯데백화점김포공항점 이야기 함께해요. DIN TAI FUNG/딘타이펑 김포롯데몰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맛집 #딘타이펑 이야기 함께해요. Agra/아그라 김포점"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맛집 #아그라김포점 이야기 ggumosi.tistory.com 딘타이펑에서 딤섬 먹방하고 #김포롯데몰 에서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이성당과자점 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이거 먹고 싶은데.. ㅋㅋ 어찌해야하나 고민하다가, #디저트 사서 집에 가서 커피 마시기로 했어요. #이성당 은 군산여행 갔을 때, 가본 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구운 빵은 없었거든요. 발견을 못했을 수도 있을 거 같은..

맛있는세상 2022.09.21

<고양 스타필드 맛집> 탄탄면공방 스타필드 고양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스타필드맛집 #탄탄면공방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주말, 뭔가 맛있는 게 먹고 싶었어요.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생각해낸 메뉴는 #탄탄면 그동안 한번쯤 맛보자 맛보자 했던 메뉴인데 아직!!! ㅋㅋ 먹어보질 못했답니다. 메뉴를 정하고 이제는 먹방하러 어디로 갈지!!! 정해야죠? 마침 고양쪽에 볼일이 있어서 #고양스타필드 로 출동했어요. 고양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한 #탄탄면공방 은 20년 경력의 #생활의달인 명장이 만드는 대한민국 최초 한국식 #탄탄면전문점 이라고해요. 내부는 2~3인석까지 다양하며 오픈시간에 맞춰 갔더니 여유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식사 마치고 나올 때 사람이 꽤 많았어요. 꿈부부는 세트를 좋아하기에 이곳에서도 2인 탄탄세트 주문하..

맛있는세상 2022.09.19 (4)

[영화] 모가디슈/Escape from Mogadishu, 2021

내전으로 고립된 낯선 도시, 모가디슈 지금부터 우리의 목표는 오로지 생존이다! 대한민국이 UN가입을 위해 동분서주하던 시기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는 일촉즉발의 내전이 일어난다. 통신마저 끊긴 그 곳에 고립된 대한민국 대사관의 직원과 가족들은 총알과 포탄이 빗발치는 가운데, 살아남기 위해 하루하루를 버텨낸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북한 대사관의 일행들이 도움을 요청하며 문을 두드리는데… 목표는 하나, 모가디슈에서 탈출해야 한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영화모가디슈 에 관심을 갖게 된 건, 아니 아니요. 이 영화가 있음을 알게 된 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덕분이였답니다. 꼬꼬무 본방을 보진 못 했지..

전시공연영화 2022.09.18

<부천 송내역 카페> Vienna coffee hous/비엔나커피하우스 부천법원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송내역카페 #비엔나커피하우스 이야기 함께해요. #비엔나커피하우스부천법원점 은 1호선 송내역 3번출구에서 510m. 횡단보도 건너고 하면 넉넉하게 10분정도 걸립니다. 저는 이번에 지인덕분에 처음 알게 됐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이 후에는 어찌나 눈에 자주 보이던지 ㅋㅋ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딱 맞는 거 같습니다. 카페 내부는 대부분 4인석이였고 좌석도 꽤 많은 편이에요. 평일 애매한 시간에 갔을 땐 좌석 여유가 많았고, 이 후 주말에 갔더니 두문두문 사람이 꽤 많았어요. 마카롱과 조각케이크 등 디저트가 다양하고 기본 커피메뉴를 비롯해 Vienna coffee hous만의 커피들도 여러가지랍니다. 물론 아인슈페너나 아몬드 크림 라떼와 같은 메뉴는 다른 곳에서도 마셔..

달콤함세상 2022.09.15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DIN TAI FUNG/딘타이펑 김포롯데몰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맛집 #딘타이펑 이야기 함께해요. Agra/아그라 김포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맛집 #아그라김포점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께 생일선물로 받은 롯데상품권 들고!!! 꿈남편과 외식하러 #김포롯데몰 로 출동했어요. 뭘 먹을까 ggumosi.tistory.com #딤섬맛집 으로 유명한 DIN TAI FUNG 어느 주말, 어머님 모시고 오픈시간에 맞춰 출동했습니다. 꿈부부는 그동안 #김포롯데몰 을 여러 번 갔었는데 딘타이펑에 웨이팅이 있는 걸 자주 봤기에.. ㅋㅋ 서둘렀어요. 덕분에 두번째 손님으로 아주 여유롭게 입장했답니다. ㅋㅋ 내부는 대부분이 4인석이였고, 좌석 간격도 있는 편이에요.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샤오롱바오샘플러 부터 골랐고,..

맛있는세상 2022.09.14

<덕수궁/Deoksugung> 석조전 특별관람 with 배롱나무꽃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덕수궁 #석조전특별관람 이야기 함께해요. 올해는 다른 궁보다 #Deoksugung 을 좀 더 집중적으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동안... 본의아니게 덕수궁에 소홀했기에 이를 만회하기 위함인데요. 벌써 4번째 방문.. ㅋㅋ 석어당 앞 살구나무꽃과 덕수궁의 모란꽃을 보기 위해 찾았었고 지난 8월에는 #배롱나무꽃 을 보기위해 출동하면 #석조전 특별관람까지 하고 왔습니다. 그에 앞 서 중명전도 찾았었는데 석조전 특별관람 역시 2014년에 다녀온 후 8년만이에요. 모란이 피던 날, 석조전+배롱나무 핀 석조전 그리고 중명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덕수궁모란 #덕수궁배롱나무 #덕수궁중명전 이야기 함께해요. 늦 봄, 철쭉이 피었습니다...

나들이/역사나들이 2022.09.11 (2)

꿈모시 후기) 송내역 세계 주류 할인 매장/고래맥주창고 부천송내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세계주류할인매장 #고래맥주창고부천송내점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가 최근...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가는 #고래맥주창고 며칠 전에도 ㅋㅋ 꿈남편을 위해 맥주사러 출동했어요. 고래맥주창고는 지나다가 정말 우연히 알게됐는데 저희가 맥주를 구입했던 곳들 보다 살짝 더 저렴하더라구요. 오오!!! 거기에 더해 부천페이가 가능하고 적립도 된다니!! 꺄!!!! 맥주 뿐만 아니라 와인도 있고 작은 크기의 미니어처 느낌? 술병도 판매되고 있어요. 맥주캔은 4캔에 6,900원~10.900원까지 다양합니다. 사진은 좀 전에 찍어둔건데, 어제가서보니 꿈남편이 좋아하는 맥주 중 하나인 #제주위트에일 이랑 #제주펠롱에일 이... 없더라구요. 요즘 공급이 잘 안된다고 하던데...

일상&후기이야기 2022.09.0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