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강릉 여행/강릉 맛집) Toms Bistro/톰스비스트로

꿈모시 2023. 10. 2. 22:04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맛집 #톰스비스트로 이야기 함께해요.

 

#강릉피자맛집 #TomsBistro 는 단독건물로 바로 앞으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아주 넓진 않지만 레스토랑의 규모와 비교해 본다면 딱 적당한 공간.

스카이베이호텔 경포에서도 가까워요.

겨우 300m거리라 걸어서 3~4분이면 도착할 수 있답니다.

 

내부는 평범하면서 깔끔해요.
대부분이 4인석인데 단체석도 있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저희가 갔을 땐 잠시 만석이되기도 했네요.

 

피자가 맛있기로 유명한 맛집, 특히 #모짜렐라파이 가 BEST!!!

실은... 이 파이 먹어보려고 갔었던 거 랍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 메뉴는 별다른 고민없이 R사이즈를 주문했고

등심스테이크에 까르보나라까지 엄청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이 날....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또 욕심내서 주문했습니다. 으으.....

 

만석이 됐었어서 메뉴가 나오는 건 시간이 좀 걸렸지만...

그래도 기다리지 못할 정도는 아니였는데요.

차라리 그게 잘 됐다 했던 건, 제가 메뉴판을 잘 못봐서 중간에 메뉴를 바꿨거든요.

덕분에? ㅋㅋ 메뉴 변경이 가능했습니다.

 

차란!! 까르보나라 등장이요!!!!

처음엔 관자 크림파스타 주문했다가 변경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파스타의 크림 소스가 많이 꾸덕한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그럼에도 충분히 맛있었고

살짝 기분좋게 매콤해서!!!! 취향저격!!!!

 

모짜렐라 파이는 이름에서도 느껴지지만

모짜렐라 치즈 가득듬뿍!!!!!! 보이시나요? ㅋㅋㅋ

와우~ 치즈가 어마어마합니다.

 

맛은 생각보단 평범하긴 했습니다.

꿀을 함께주시는데 그래서 고르곤졸라 피자 맛이였어요.

당연히 치즈맛은 훨씬 더 강했고 바삭함까기 있는 건 좋았습니다.

저희가 과하게 주문한 탓에 결국 피자는 포장해왔는데

나중에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니 더 맛있었던 ㅋㅋㅋ 여튼 만족~~~

 

스테이크 가니쉬가 푸짐하게 나오는 게 좋았지만

등심 스테이크는... .꿈부부에겐 조금 간이 강해서 그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고기고기 ㅋㅋ 야무지게 남긴없이 먹방했죠. ㅋㅋㅋ

 

↑ ↑ ↑ https://youtu.be/kCi_0WQtOtM 강릉 맛집, Toms Bistro/톰스비스트로 동영상입니다.

 

톰스 비스트로에서 바라본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이 날 안개가 어찌나 심하던지... 원래 밥먹고 경포해변 가려다가...

그냥 집으로 돌아온 이유이기도 했어요.

 

집으로 돌아가는 고속도로도 안개가.... 자욱.

이런 경우는 제주도여행 갔을 때 이 후로 두번째.

비상등 켜고 서행하며 돌아왔는데 의외로 비상등 켜지 않는 차량이 많더라구요.

사진에서는 좀 덜했을 때 찍은 거지만 정말 심한 구간도 있었는데도

대약 10대의 차량 중 5대 정도는 켜지 않았던... 그래서 은근 긴장하며 돌아왔네요.

이럴 땐 더 많은 사람들이 서로 배려하면 좋겠습니다.

 

어느 새... 연휴가 내일 하루 남았어요!!! 악!!!!!!!

왜 휴일은 이렇게 빨리 지나가죠??

내일은 더 야무지게 놀아야 겠습니다. ㅋㅋㅋㅋ

 

강릉 여행/강릉 호텔) Skybay Hotel GYEONGPO/스카이베이호텔 경포,자쿠지 객실 호수전망+조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호텔 #스카이베이호텔경포 이야기 함께해요. 이 날, 원주 사진정원까지..... 4시간 반이 걸렸고..... 다시 원주에서 #강릉 #스카이베이호

ggumosi.tistory.com

 

 

강릉 여행/강릉 맛집) 강릉불고기 초당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맛집 #강릉불고기 이야기 함께해요. ​ 5월의 마지막 주말, 꿈부부는 #강릉 에 다녀왔습니다. [관동풍류의 길 프로젝트2] 선교장 달빛 방문 예매에 성공한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