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양양 여행/양양 오션뷰 카페) P.E.I coffee with 물치해변

꿈모시 2023. 10. 23. 18:46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앙양여행 #양양카페 P.E.I coffee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여행/속초 가볼만한곳) 설악케이블카/설악산 케이블카,설악산 권금성+속초 신흥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속초여행 #속초가볼만한곳 #설악산케이블카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여행/속초 설악산 호텔) KENSINGTON HOTEL/켄싱턴호텔 설악, 설악산 바비큐

ggumosi.tistory.com

설악산에서 내려온 꿈부부는 낙산비치호텔에 잠시 들려 체크인 번호표를 뽑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자 #양양오션뷰카페 #피이아이커피 로 출동했습니다.

건물 앞과 뒤편에 주차장이 있으며 뒤편이 훨씬 넓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좌석이 대부분인데...

제가... 꼼꼼하게 내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ㅋㅋㅋ 왜 그랬을까요?? ㅋㅋㅋㅋ

그래도 카페 외부사진 보시면 어느정도 짐작이 되실겁니다.

 

저희는 사진처럼 바다가 보이는 공간에 자릴 잡았습니다.

통창 바로 앞 좌석이 있고 뒤편은 계단식이라 어느 좌석에 앉아도 바다가 제법 잘 보인답니다.

많은 좌석이 바다가 보여 크게 상관이 없기도 했지만

이곳에 좀 더 시원한 느낌이라 이곳에 자릴 잡았어요.

 

야외 루프탑도 있는데 당시는... 햇살이.. 너무나... 뜨거워... 다들 내부에 앉으시더라구요.

햇살이 강하지 않은 시기엔 루프탑만한 곳도 없죠??

좌석까지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딱 맘에 드는 자리도 잡았겠다. 이제 커피 주문하러 갑니다.

카운터 뒤로 보이는 수많은 찻잔들.....

저는 보자마자 드라마 '도깨비' 저승사자의 사무실이 떠올랐답니다.

언젠가 집에 모아둔 찻잔이나 머그컵을 이렇게 진열하고 싶었는데... 흠.. 그런 날이 올까요?? ㅋㅋㅋ

 

뭘 마실까 고민하다가 둘 다 #마카다미아크림라떼 를 주문했고

순수우유 케익에 레몬크림슈거 도넛까지 추가했죠.

켄싱턴호텔 설악에서 조식먹고 점심식사를 건너뛰어서 이곳에서 살짝 과소비했는데

이곳 베이커리 진열대가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자동시스템 ㅋㅋㅋㅋ

 

차란!!! P.E.I coffee 전용잔도 넘 이쁘지 않나요??

마카다미아크림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마카다미아가 어우러진 크림 라떼입니다.

대대박 맛있는 커피맛이라고는 할 수 없었지만 충분히 맛이 괜찮았고

일단 이런 오션뷰에서 적당한 가격의 커피라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더욱이 주차며 직원분들까지 친절하니 good!!!

 

베이커리도 평범하긴 했지만 이 역시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뷰만을 믿고... 정말... 영 아닌 곳들이 많은데..

요즘은 뷰도 좋고 커피며 베이커리 맛있는 곳들도 많아지네요. 오오!!!!!

 

두런두런 이야길 나누고 아름다운 바다도 바라보고
호텔 체크인 시간도 확인하며 룰루랄라.
체력이... 좀 있으면 등대에 가볼까도 했지만..
꿈남편이.. 냉큼 다른 곳을 보더군요?? ㅋㅋ 아.. 이미 힘들구나... ㅋㅋㅋㅋㅋ


아쉬운대로 #물치해변 은 5분정도... 걸어봤습니다.

저저.. 보세요..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등대에 가고 싶은 마음.. ㅋㅋㅋ

어쩜 딱 등대를 바로보고 있는 걸 찍었는지.... 으하하하하하

 

악!! LOVE가 잘 안 보이게 찍혔네요...
좀 더 평평한 곳에 적었어야 했는데 말이죠. ㅋㅋ
다음에 해변가서는 제대로 쓰고 찍어야 겠어요. 너무 급하게 했네요..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양양 여행/양양 카페) 코코망고/cocomango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코코망고 이야기 함께해요. 양양 여행/양양 가볼만한곳) 죽도+죽도정+죽도전망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