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경기 광주 맛집) 옛날 불고기, 쇠뫼기

꿈모시 2023. 9. 8. 20:21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기광주맛집 #쇠뫼기 이야기 함께해요.

 

경기 광주 가볼만한곳) 수국이 있는 율봄식물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기광주가볼만한곳 #율봄식물원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연휴.. 꿈부부는 다른 일정없이 단 한 곳으로만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수국 구경

ggumosi.tistory.com

수국이 만발했던 시기.

꿈남편과 율봄식물원 갔다가 늦은 점심 식사를 위해 어느 유명 맛집을 찾았는데요.

사람이 어마어마하게도 많기도 했지만 와... 정말 주차가 엉망이였습니다.

출구며 입구에서 질서없이 들어오는 차들... 정리해주는 사람도 없어서.....

웨이팅이 문제가 아닌 주차 자체가 문제였죠. 이럴 땐 빠르게 포기가 답입니다.

배가 많이 고픈 데 어쩌지.... 하며 차를 돌렸고... 그때 눈에 딱 들어온... '옛날' 불고기!!!!

 

주차도 여유가 있었고 한적하니 정돈된 분위기...

외관부터 느껴지는 맛집 느낌!!!

이제 막 식사 한타임이 끝나고 손님이 빠져나가서 테이블들이 정리가 되어 있지 않았지만....

정리 후 안내해주시겠다면서 빠른 응대!!!! 맞습니다. 식당은 이래야죠!!!!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 좋았고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이곳을 발견한 건 아주아주 운이 좋았답니다.
이곳에 도착하자마자 꿈남편과 벌써 대만족 ㅋㅋㅋㅋ

 

고민도 없이 불고기 청국장 정식을 주문했고,

황태구이까지 추가 했죠.

우리는 배가 많이 많이 고프니까요~~

 

정갈하게 나온 반찬들.

여러 나물 반찬과 김치 종류에 샐러드까지 등장했는데..

아시다시피 꿈남편은.. 좋아하는 반찬들이 아니라서 ㅋㅋ

거의 제가 다 먹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

 

불고기는 사장님게서 파채와 함께 올려지는데,

어떻게 먹는지도 친절히 설명해주신답니다.

어느정도 파와 고기가 숨이 죽으면

 

숙주나물까지 듬뿍 올려주시죠.

불고기 양념은 따로 주시기 때문에 부족하면 더 넣어서 조려주면 됩니다.

근데 불고기 판부터 뭔가 예사롭지 않죠?? ㅋㅋㅋ

 

↑ ↑ ↑ https://youtu.be/Shm5sUBDvac 경기 광주 맛집, 쇠뫼기 동영상입니다.

 

차란!!! 이제 맛볼까요??

불고기 양념이 강하지 않고 많이 달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무척이나 담백한 불고기예요.

불고기만으로도 맛있었지만 숙주나물과 곁들이니 더 맛있었던.

 

불고기국물에 밥 넣어서 슥슥 비벼먹기도 하고

이렇게 상추 싸서 먹방!!!!

 

황태구이도.. 맛있더라구요.

대식가인 꿈부부는 불고기만 맛봤음 약간 부족? 했을지도 모르지만.. ㅋㅋ

여하튼 황태구이까지 맛보고 너무 좋았어요.

 

돌솥밥에 청국장까지... ㅋㅋㅋ

사실... 제가 청국장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황태구이를 주문했던 것도 있답니다.

청국장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하고 싶구요.

숭늉까지 완전 클리어!!!! 든든하게 아주 잘 먹었답니다.

 

장미와 작약이 물이 담긴 작은 돌항아리?에 둥둥.

어찌 이리 이쁘게 피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누.

 

한 켠에 작은 분수도 있었던 쇠뫼기.

식사도 맛있고 분위기는 더 좋았던...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또 가보고 싶네요.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매일매일 더 소중히. 다가오는 주말도 행복하세요.

 

 

경기도 광주) 곤지암 화담숲/가을단풍에 흠뻑 빠지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광주 화담숲!!! 환상적이였던 가을단풍 나들이 이야기 함께해요. 또... 또... 주왕산을 가지 못했습니다. ㅋㅋㅋ 매년 가을이면, 꿈남편은 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