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양양 여행/양양 맛집) 정인회식당

꿈모시 2023. 7. 28. 18:02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양양맛집 #정인회식당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6월에 #여름휴가 로 다녀온 #양양

여행의 시작은 역시나 먹방입니다. ㅋㅋㅋ

양양으로 향하던 중 꿈남편이 #물회 가 먹고 싶다고했고

급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낙산정인회식당 이에요.

 

내부는 평범한 식당의 모습.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자리가 있어 했고

식당 들어갈 때 사장님?께서 방긋 웃으시며 반겨주셔서 기분좋게 들어갔답니다.

 

꿈남편은 고민도 없이 #모듬물회 를 주문했는데... 저는 고민을 약간 했습니다.

처음에 갔을 땐 당연히 물회지 했다가 아닌가 덮밥을 먹을까??

흠.. 알밥?? ㅋㅋㅋ 결국엔 #오징어회덮밥 을 주문했답니다.

 

기본 반찬들.

저는 좋은데 꿈남편이 좋아하는 반찬은 없어서.. ㅋㅋㅋ

어른들? 반찬 위주 랍니다. ㅋㅋ

 

이야!!!!! 모듬물회 비주얼 어마어마하죠?? ㅋㅋㅋ

커다란 양푼대야그릇에 푸짐하게 담겨 나온 해산물!!!

보자마자 군침이.... 와와와~~~~

 

오징어회 덮밥엔 공기밥이랑 미역국도 나온답니다.

제가 워낙 미역국을 좋아해서 ㅋㅋ

덮밥 비벼 먹기 전에 후루룩 후루룩!!! 맛있게 먹었네요.

모듬물회는 소면 넣어서 비비고 덮밥은 공기밥 넣어서 슥슥 비벼 줍니다.

 

↑ ↑ ↑ https://youtu.be/bXy95RV6Gl0 양양 맛집, 정인회식당 동영상입니다.

 

두가지 다 맛이 좋아서 대만족!!!!

물회는 새콤달콤하면서 해산물도 신선해서 참 좋았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맛? 이라 더 좋았지요.

그리고... 사실.... 저흰 오징어회 덮밥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ㅋ 홀딱 반하고 왔답니다.

오징어회 자체도 단맛이.. ㅠㅁㅠ 나던걸요??? 푸짐하게 맛있게 냠냠..

식사하고 나오는 순간까지 친절친절!!!! 덕분에 여행의 시작이 더 활기차졌답니다. 이힛!!

어떤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여러가지 일로.. 너무나.. 지나치게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그런 이유로 블로그도 잘 못하고 있네요.

올려야할 포스팅은 한가득이고 시간은 없고.. 하지만.. 매일매일 열심히 보내려고 노력중이랍니다.

퇴근 잘하시고 다가오는 주말 내내 행복하세요.

 

 

양양 맛집) 강원횟집6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맛집 #토밥좋아양양 #강원횟집6호 이야기 함께해요. ​ 지난 12월 마지막주.. 꿈남편의 휴가 기간이였습니다. 이틀 전에야 결정된 갑작

ggumosi.tistory.com

 

 

양양) 낙산해수욕장+낙산사(주차팁)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 낙산해수욕장과 낙산사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동명항(http://ggumosi.tistory.com/502)에서 대게 먹방 후 출동한 곳은 낙산사입니다. 낙산사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