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원주 가볼만한곳/원주 카페) 샤스타데이지가 가득한 사진정원

꿈모시 2023. 6. 2. 19:23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원주가볼만한곳 #원주카페 #사진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이번 #원주 방문은 매우 갑작스러웠습니다.

지난 주 꿈부부는 강릉여행을 계획하고 있었고 정말~정말 우연히 #원주사진정원 을 알게 되면서

강릉 가는 길에 잠시 들리게 됐던건데요. 다만.... 도착하기까지... 4시간 반이.. 걸린 건... 음... ㅋㅋ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지난 주 어딜가나 길이 많이 막혔다고 하더라구요.

그나마 꿈부부가 조금 일찍 출발한 덕에 카페 잘 도착해서 주차도 편하게 했습니다.

주차장은 2~30대 정도 가능해보였습니다.

 

계절마다 다른 꽃이 피는 정원이 유명한 #원주사진정원 인데

카페 내부 좌석조차 정말 이뻤습니다. 입구 바로 앞 포토존은 말할 것도 없고

좌석 좌석마다!!!! 소품 하나 하나.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진심이셨다는 게 딱 느껴졌습니다.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 화분과 거울. 커다란 창과 조명까지!!

 

어딜 앉아야 하나 고민을 한참 해야했는데

비소식이 있어 꿈부부는 정원 야외좌석으로 가지 않고

바로 여기여기!!! 카페 건물 야외 좌석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평소라면.... 꿈남편이.. 쉽게? 허락?해주지 않았을테지만.. ㅋㅋㅋ

이 날은 날씨가 많이 무덥지 않아 조심스레 물으니 좋다고 했어요!! 꺄!!!! ㅋㅋㅋ

 

좌석도 잡았겠다 이제 주문하러 갑니다!!!

꽃밭에 들어가려먼 주문 후 팔찌를 받아야하기 때문에 꽃밭 좌석을 잡길 원하면 빠르게 주문해야해요.

저희는 처음부터 카페 내부에 앉으려고 했어서 자리잡고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디저트테이블까지 이쁜!!! 원주 사진정원!!!!!

그런데 저희가 새벽에 김밥 한 줄 만 먹고 갔더니.. 너무 배가 고파서 페페로니 피자 주문했고 ㅋㅋ

저는 패션후르츠 에이드를, 꿈남편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았는데 꽃밭에 나가면 진동벨이 울리지 않을 수 있다고 해서

혹시 피자 얼마나 걸리는지 여쭤봤고 그 시간에 맞춰 알람 설정하고 일단 꽃밭으로 gogo!!!!

 

카페 내부가 한산해 사진을 맘껏 찍을 수 있었던 건... 다들 이렇게 야외에 자리를 잡으셨기 때문.

날씨가 화창했음 저희도 당연히? 야외에 잡았을테지만 앞서 언급했 듯,

비소식이 있어 저흰 내부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그리고 아주 탁원한 선택이였어요.

이 후 비가 무척 강하게 내려 많이들 카페 내부로 들어오셨답니다.

 

6월 정원에 피는 꽃은 #샤스타데이지 와 마카렛 네오필라.
가우라도 피여 있었는데 곧 수국이랑 메리골드도 만나게 될 거 같네요.
수국이 가득해도 정말 이쁠 거 같습니다.

 

하늘은 영 아니였지만...

비 내리지 않는 게 어디냐며!!!

메뉴 나오기 전에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ㅋ

 

샤스타데이지 왕관?을 쓴 꿈모시...

이걸 남편이 의도한건진 모르겠지만.

저는 너무나 너무나 맘에 드네요. 이힛!! ㅋㅋㅋ

 

#샤스타데이지꽃밭 에서 바로 본 카페 건물.

1층 공간만 카페 공간이랍니다. 그 바로 옆으로 온실도 보이죠??

비 내리기 전에 한 장이라도 더 찍으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울리는 알람벨...

일단 배고프니 뭐 좀 먹고 다시 사진 찍기로 했습니다.

 

차란!!!! 이곳은 이렇게!!!! 바구니에 음료를 담아주신답니다.

그래서 야외에 나갈 때 쏟을까봐 염려하지 않아도 되고 더군다나 소풍가는 느낌이 가득할텐데...

저흰 ㅋㅋ 내부 좌석이라 그 기분을 온전히 느낄 수 없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ㅋㅋㅋ

다른 것보다 좋았던 게 저희가 앉은 좌석엔 데이지꽃병이 없었답니다.

피자 받아오며 사장님께 조심스레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 꽃병을 옮겨도 될지 여쭤보니

너무나 정말 너무나 흔쾌히 괜찮다고 해주셨어요!!!!!!

꺄!! 덕분에 더 이쁜 음료사진을 찍을 수 있었지요. 오호호호호호.

 

페페로니 피자는 가볍게 맛보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살짝 배가 고팠는데 달달 디저트 보다!! 훨씬 좋았어요.

패션후르츠 에이드도 아주 진한 맛이 났고 아메리카노도 밍밍하지 않아서 넘 좋았어요.

이상하게 뷰가 좋으면 음료 등이 아쉬울 때가 종종 있잖아요. 여긴 그런 게 없어서 더 만족!!!!

그리고 사장님이며 직원분들 다 완전 친절하세요!!!! 더 좋아!! 룰루랄라~~

 

피자 먹고 배가 살짝 든든해지니....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거세게 말이죠.... 그래도... 저는 꺽이지 않는 마음?? ㅋㅋㅋ을 갖고 있었어요.

벚꽃 우산을 챙겨갔거든요. 이 때 꿈남편이 뭐라고 했는지 빵 터진.....

너무 바보같이 좋아하지 않나요?? ㅋㅋㅋㅋ

 

↑ ↑ ↑ https://youtu.be/FltaeFZ9YvQ 샤스타데이지가 가득한 원주 사진정원 동영상입니다.

 

비가 내려 사진 찍는 게 수월하진 않았지만.

그러면 그런대로 찍어보자 했는데.. 마침 비눗방울이 나오는 게 아니겠어요??

왜 여기가 사진정원인지 알겠던데요??? ㅋㅋ

사진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많고 이렇게 비눗방울까지!!!!

언뜻 듣기론 소품도 대여해주신다는 거 같았는데.... 비오고 해서 저흰 여쭤보지 않았답니다.

 

바람이 부는 곳으로 이리저리 방향을 바꾼 비눗방울.. ㅋㅋ

저까지 이리저리 뛰어 다녀야했지만 비눗방울 가득한 사진찍기 대성공!!!!!

사실... 저 이 날, 밀집모자도 챙겨갔거든요...... 그게 아까웠지만 우산도 챙겨간 덕분에 괜찮았네요.

 

온실 내부도 이뻐요.

꽃들이 가득한 느낌은 없었지만ㅡ,

라틴 조명등이며 따스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였습니다.

 

야외로 나오니 포토존이 더 많았습니다.

크게 기다리지 않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어찌보면... 비가... 온 게... 좋기도 했습니다...

비가 많이 내려 사진 찍는 사람이 거의 없어 기다려도 잠깐이면 됐거든요.

아!! 포토존에 투명 지붕이 있어 그것도 좋았습니다.

사진찍는.... 꿈남편은 우산을 써야했지만... ㅋㅋ 포토존에서 우산 없이 찍을 수 있으니... good!!!!!

 

사람이 없다보니 아이들 3명이 이 포토존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사진을 찍고 와도.. 계속 놀고있어 어찌해야하나... 고민했어요.

잠시 아줌마가 사진찍을 수 있겠냐고 물어야하나... 우물쭈물....

좀 더 기다려보자 싶어 기다리는데..... 아이들 부모님이 오셔서!!!!!

다른 사람들 사진찍어야 하니 어서 나오라고 데리고 가주셨습니다.

감사해요!!!!!!!! 덕분에 사진찍을 수 있었습니다.

 

비는 점점 더 많이 내렸고.... 저.... 빨강색 거대의자는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저는 올라가겠다고 고집을 부렸지만 꿈남편은 위험하다고 절대 안된다고 해서 포기했네요...

네.. 위험할 수 있으니 포기하는 게 맞는거죠? 다시 자리로 들어오니 사람들이 많아 꽤나 소란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저흰 강릉을 가야했잖아요??? 그래서 이만... 일어나기로 했는데....

실은...... 더 빨리 자리에서 일어났던 결정적인 이유!!!!

저희가 앉은 곳 옆 에 단체손님이 와있었답니다.

우와... 대박 시끄러워서.. ㅋㅋㅋㅋ 꿈남편이랑 저랑 대화가 안 될 지경... ㅠㅠ

 

ㅋㅋㅋ 남은 음료 재빨리 마시는 중... ㅋㅋㅋ

근데 왜 갑자기 얼굴을 가렸냐구요?? 제 표정이..... 너무... ㅋㅋ 짜증 가득.. ㅋㅋㅋㅋㅋ

눈으로 욕하는 .. 중.. ㅋㅋㅋ 그래도 나오기 전에 잊지 않고 식물 하나 받아왔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와 SNS에 후기를 올리는 두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원하는 식물을 하나 선물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애플민트를 받아와서 화분에 심고 가지치기도 해뒀습니다.

화분 받아올때도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더 감동!!!!!

샤스타데이지 실컷 감상하고 커피 맛도 괜찮은 #원주카페사진정원

다음에 근처 갈일 있음 무조건 또 갑니다.

이번엔 샤스타데이지 말고 다른 꽃들은 잘 못보고 왔어서 다음에 갈 땐 날씨가 좀 더 화창했음 좋겠네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벌써 6월입니다.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다가오는 연휴 내내 더더 행복하세요.

 

 

강화도 카페) 샤스타데이지 가득 핀 마호가니/MAHOGANY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카페 #MAHOGANY 이야기 함께해요. 마호가니/MAHOGANY 강화점 https://ggumosi.tistory.com/610 마호가니/MAHOGANY 강화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