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 GARDENUS/가드너스

꿈모시 2023. 2. 6. 20:0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카페 #파주헤이리카페 #가드너스 이야기 함께해요.

 

<파주 한정식 맛집> 메주꽃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한정식맛집 #메주꽃 이야기 함께해요. 작년 11월, #파주 에 다녀왔습니다. 꿈부부네는 1년에 한번 어머님을 모시고 파주에 다녀오는데요. 그럴때마다 겸

ggumosi.tistory.com

파주 메주꽃에서 점심식사 맛있게 하고 찾아간 곳은 #헤이리마을카페 #GARDENUS 입니다.

#파주헤이리마을 내 위치하고 있으며 내부가 아주아주 넓어요.

야외 좌석까지 1층과 옥상에 갖추고 있는 대형카페랍니다.

 

가을단풍이 곱게 물들어가던 시기.

야외 좌석에 앉기에도 나름 괜찮은 날씨였으나,

어머님과 꿈남편은 그닥? ㅋㅋ 관심이 없으셔서 ㅋㅋ 카페 내부에 앉았습니다.

대신... 밖으로 단풍나무가 가까이 보이는 좌석에 앉았어요.

 

좌석이 워낙 많이 남아 있어서 ㅋㅋㅋ

주문 후 올라가도 됐지만.. ㅋㅋ 그래도 좀 더 좋은 좌석을 선점하기 위해 ㅋㅋ

주문 전 카페 내부를 돌아다녔는데.. 여기 진짜 넓더라구요.

쇼파 좌석이며 계단 좌석까지 다양하기도 하답니다.

 

다른 것보다 맘에 들었던 건. 베이커리 케이스!!!!

빵을 어찌나 이쁘게 진열해뒀는지.. ㅋㅋ 완전 시선강탈!!!

베이커리 종류도 여러가지라 고민도 엄청 많이 했답니다.

하나하나 다 맛있을 거 같았거든요. 으으으으.. ㅋㅋ

 

긴 고민 끝에 맘모스빵과 딸기 크런치 스콘을 골랐고,

어머님은 카라멜라떼, 꿈남편은 콜드브루, 저는 차이밀크를 주문했답니다.

 

어..엥?? 맘모스 빵... 사진이 너무 수제돈까스처럼 나왔는데요?? ㅋㅋㅋ

사이즈가 꽤 있어서 나눠 먹기 좋았고 오랜만에 맛보니 더 꿀맛!!!

딸기 크런치 스콘은 좀 많이 달달했어요.

 

이곳 커피도 나름 괜찮았는데 베이커리를 달달한 종류를 골라서

꿈남편의 콜드브루가 제일 부러웠던.... ㅋㅋ

아!! 차이밀크는... 생각했던 밀크티의 느낌이 아니였답니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맛이였는데

전.... 영 아니라서 겸사겸사 꿈남편이랑 음료 바꿔서 마셨네요 ㅋㅋ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모두 퇴근 잘 하셨나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내일은 더더더 행복하세요.

 

파주 마장호수 카페) Red Bridge/레드 브릿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마장호수카페 #레드브릿지 이야기 함께해요. 파주 마장호수 레스토랑) 레드맘마미아/Red Mamma mia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