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경주 여행/경주 보문 맛집) 교리김밥 보문점+스타벅스 보문로DT점+경주 맥주집) 화수브루어리 경주점

꿈모시 2022. 11. 30. 18:5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 #경주맛집 #경주맥주집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불국사와 석굴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가볼만한곳 #경주불국사 와 #석굴암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경주 르구어메+조식+산책길 안녕하세요.

ggumosi.tistory.com

#경주여행 셋째 날, 불국사와 석굴암을 다녀와서 늦은 점심을 해결해야했어요.

고민하다가 출동한 곳은 #교리김밥보문점

10년 전!! 경주 갔을 때도 #교리김밥 을 먹었는데 그 때는 경주 교동 본점에 갔었답니다.

이번엔 숙소인 힐튼경주와 가까운 곳인 보문점으로 찾아갔어요.

 

그런데.... 메뉴판..을 왜 안 찍어왔죠? ㅋㅋ 흠...

#전국3대김밥 인 교리김밥!!! 잔치국수도 있던데 저흰 김밥만 2줄 주문했습니다.

김밥 2줄에 1만 원 이구요. 달걀이 가득 들어있는 김밥!!! 제가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간단하게 먹기 딱 좋아서 여행 시 아침식사로 교리김밥 드셔도 딱 일겁니다.

 


교리김밥 먹고 나와선 호텔로 들어가기 전 #스타벅스보문로DT점 을 들렸습니다.

밥먹고 오후시간 나른할 때 커피 한 잔 절실하잖아요??

이 날은 오후 일정이 없어서 호텔에서 보문호 바라보며 커피 마시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경주 여행/경주 맛집) 보문한우 With 보문정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맛집 #보문한우 #보문정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 경주 프리미엄룸 객실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

ggumosi.tistory.com

그리고 저녁식사를 위해 보문한우를 갔었죠.

한우는 사랑인지라 맛있게 먹방하곤 바로 호텔로 들어가 쉬려고 했는데요.

이번 경주여행의 마지막 밤을 이대로 보내긴 아쉽기만 했어요.

주변으로 2차로 갈만한 곳이 어디일까.. 검색하다 찾게 된 곳!!

 

#경주맥주집 #화수브루어리경주점 입니다.

힐튼경주에서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

게다가 이 날 노을이 넘 이뻐서!!! 그게 또 좋았어요.

 

맥주집 내부는 굉장히 넓었어요.

그런데도 나중에 거의 만석일 정도로

아마도 경주에서 이미 유명한 맥주집이 아닐까 싶어요.

저희는 그래도 좀 이른 시간에 간 덕에 창가석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그동안 비슷한 맥주집을 몇 번 다녀왔다고 금새 적응했습니다.

ㅋㅋ 음식은 팔찌를 태그 후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고,

맥주 역시 태그 후 컵에 따르면 됩니다.

 

안주는 배가 부르지만 페퍼로니 피자를 주문했는데,

배가 불러도 이거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스파클링 사과 음료를,

 

꿈남편은 아래 영수증처럼.. ㅋㅋ

5가지 종류의 맥주를 마셨어요.

이런 저런 이야기하면 경주여행을 마무리 해갔던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