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 6

<종각역 카페/종로 카페> leesarcoffee/리사르커피 종로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종각역카페 #종로카페 #리사르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라님 만났던 날, 익선동에서 떡볶이 먹방하고 커피 한 잔하러 #리사르커피 를 찾았습니다. #에스프레소바 인 #leesarcoffee 내부 좌석사진을 깜빡했는데... 앉지 않고 서서 바로 마실 수 있는 바 공간이 있고 다른 한 켠의 좌석도 테이블은 바처럼 되어 있으며 높은 의자가 놓여있어요. 오래 앉아서 수다수다 보다는 빠르게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첫 잔은 카페 에스프레소와 카페 모카. 라님이 에스프레소를 골랐고 제가 카페모카를 주문했어요. 에스프레소는 우리 모두가 아는 바로 그 맛!!!! 카페 모카는 알고 있던 카페모카 비주얼과는 조금 다르며, 에스프레소와 모카우유 조합으로 꽤나 달달하답니다...

달콤함세상 2024.04.18

<인천 구월동 맛집> 참새초밥 구월직영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구월동맛집 #참새초밥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께서 초밥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모시고 출동한 #참새초밥구월직영점 주말인데도 오픈시간 쯤 가니 여유가 있었습니다. 좌석은 거의 4인석이고 좌석 간격은 좀 있는 편입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참새모둠초밥 부터 선택하고 참새 연어 후토마끼 half와 청정 와규 불초밥까지 골랐는데요. 메뉴 주문할 때 100원을 +로 더 내면 미니우동이 추가된답니다. 그래서 메뉴 3개 모두 추가했습니다. 이힛!! 왜 그런지 유난히 색감이 이뻤던 참새 모둠초밥. 청정 와규 불초밥도 비주얼이 대대박이죠?? 두가지 다 맛이 괜찮았고 모둠초밥은 제가 좋아라하는 구성 ㅋㅋㅋ 그런데 꿈부부 기준으론 초밥의 밥의 양은 좀 적은 편이였답니다. 미니우동은 ..

카테고리 없음 2024.04.17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Lotte Hotel Jeju/롯데호텔 제주 룸서비스+델리카한스/DELICA HANS+La Seine/라세느 조식뷔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호텔 #롯데호텔제주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Lotte Hotel Jeju/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더블 오션 객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호텔 #롯데호텔제주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SNOOPY GARDEN/스누피가든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 ggumosi.tistory.com 지난 연말, #제주여행 의 마지막 밤. 원래는 제주흑돼지 먹방하려고 했었는데... 꿈남편이... 조금 피곤해 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호텔에서 나가는 걸 포기하고 빠르게 룸서비스를 주문했어요. 심지어.... 미니바의 맥주와 콜라까지 마신... ㅋㅋㅋㅋㅋ 그냥 만사..

<명동 카페/명동역 카페> 더 스팟 패뷸러스/The Spot Fabulous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명동카페 #명동역카페 #더스팟패뷸러스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명동데이트 갔던 날, 오꼬노미야끼 맛있게 먹고 커피 한 잔하러 The Spot Fabulous를 찾았습니다. 이 카페.... 외관부터 범상치 않은데 60년 넘은 근대건축물로 예전에는 대만대사관 이였다고 하더라구요. 오오!!! 카페 좌석은 1층엔 몇 개뿐이고 2층에 빼곡하게 놓여있습니다. 2~4인석이 대부분이였는데 편한 의자는 아니였어요. 그리고 워낙 인기가 많다고해서 저흰 자리부터 빠르게 잡으러 올라갔는데 주말인데도 여유가 있었습니다. 근데 이건 복불복일 거 같아요. 좌석를 잡고는 주문하러 1층으로 다시 내려왔습니다. 디저트가 진짜 진짜 다양해요. 이 날... 꿈부부가... 점심식사를 너무 든든하게 해서..

달콤함세상 2024.04.09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Lotte Hotel Jeju/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더블 오션 객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호텔 #롯데호텔제주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SNOOPY GARDEN/스누피가든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겨울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이야기 함께해요. 저는 #스누피 를 아주 아주 좋아라 한답니다. 그래서 #제주도여행 가면 ggumosi.tistory.com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이틀을 머물렀던 꿈부부. 남은 하루는 #롯데호텔 제주에서 보내기로 했습니다. 신라호텔과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롯데호텔을 골랐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고 그냥 #롯데호텔풍차뷰 를 한번 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대포해안주상잘리대까지 들렸다가서 살짝 늦게 도착했는데 로비의 혼잡함은 거의 없..

<명동 맛집/명동역 맛집> 쯔루하시 후게츠 명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명동맛집 #명동역맛집 #쯔루하시후게츠 이야기 함께해요. 2009년부터 종종 한번씩 찾아갔던 #쯔루라시후게츠명동점 작년 연말...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찾았는데... 웨이팅이 길다 못해.. 아예 마감... ㅋㅋ 그래서 까사빠보를 급 찾아갔던 거랍니다. CASAPAVO/까사빠보 신세계백화점 본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명동맛집 #회현역맛집 #까사빠보신세계백화점본점 이야기 함께해요. #명동 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하러 갔던 날, 꿈부부는 가기로 한 맛집이 있었습니 ggumosi.tistory.com 그리고 지난 2월ㅡ, 작정하고 다시 한번 출동했습니다. 서두른다고 했는데도 11번째 웨이팅!!! 오픈과 동시에 8팀은 바로 입장이고 이 후 8팀은 30분정도 안에 ..

카테고리 없음 2024.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