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Lotte Hotel Jeju/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더블 오션 객실

꿈모시 2024. 4. 5. 16:4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호텔 #롯데호텔제주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SNOOPY GARDEN/스누피가든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겨울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이야기 함께해요. 저는 #스누피 를 아주 아주 좋아라 한답니다. 그래서 #제주도여행 가면

ggumosi.tistory.com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이틀을 머물렀던 꿈부부.

남은 하루는 #롯데호텔 제주에서 보내기로 했습니다.

신라호텔과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롯데호텔을 골랐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고 그냥 #롯데호텔풍차뷰 를 한번 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대포해안주상잘리대까지 들렸다가서 살짝 늦게 도착했는데

로비의 혼잡함은 거의 없었고 금방 체크인 할 수 있었습니다.

 

꿈부부는 프리미어 더블 오션 객실을 선택했는데요.

사실 처음엔 디럭스 더블 테라스 오션 객실을 예약했었답니다.

그런데 보이는 뷰가 제가 원했던 뷰가 아니라는 걸 눈치채곤

빠르게 객실 변경을 진행했어요. 이힛!!!

 

차란!!! 풍차뷰!! 를 보기 전에 ㅋㅋㅋ 객실부터 살펴볼께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으로 욕실이 있고 왼편으로 수납공간이며 옷장이 있었습니다.

더 안으로 들어가면 고풍스런 느낌의 침대와 협탁이 보여요. 협탁 위엔 양쪽 모두 스탠드가 있어요.

침대는 폭신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덕분에 꿀잠 잤죠. ㅋㅋ

 

쇼파와 테이블도 널찍한데요. 마카롱이 놓여있죠?? ㅋㅋ

꿈부부의 제주도 여행은 결혼 10주년 여행이였답니다.

둘 다 복강경 수술하고 이래저래 일이 많아 챙기지 못하다 연말에서야 챙기게 됐고

호텔 예약할 때 조심스레 뷰 좋은 객실을 부탁하는 메모를 남겼어요.

그래서인지 좀 늦은 체크인에도 뷰가 제법 좋았고 또 이렇게 마카롱 선물까지!!!!!

마카롱 선물은 체크인할 때 직원분께서 귀띔해주셨어요. 완전 감동!!!!!! 꺄!!!!

 

다시 객실 소개로 돌아와서,

수납공간이면서 옷장엔 샤워 가운과 슬리퍼 구두 주걱 등이 있고 커피포트와 찻잔, 와인잔.

냉장고에도 음료 등이 많은데 생수 2병만 무료입니다. ㅋㅋ

육포 등 다른 먹거리는 미니바로 체크아웃 시 결제하셔야해요.

 

TV와 책상 겸 화장대가 있고 거울도 있답니다.

콘센트는 이곳과 협탁에도 있었고 충전포트도 있어요.

 

욕실은 욕조가 있고 샤워부스가 따로 있어요.

세면대 수납공간에 드라이기와 수건이 잘 정돈 되어있으며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은 대용량으로!!!

약간 세월의 흔적이 보였지만 크게 문제되지 않았어요.

 

그리고 드디어!!! 공개?하는 ㅋㅋ

롯데호텔 풍차뷰!!!! 제주도의 12월 풍경!!!!

어느 여름의 푸르름 부럽지 않았어요 ㅋㅋㅋ

또 마침 날씨도 따스한데다 화창하고 좋아 꿈부부는 테라스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답니다.

 

 

↑ ↑ ↑ https://youtu.be/C_ymFAs2wO4 롯데호텔 제주 동영상입니다.

 

룸에 들어가 좀 쉬다가 산책 나왔습니다.

산책하며 수영장이 언뜻... 언뜻.. 보이니....

못 간 게 더 아쉬웠던 순간....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나마 동백꽃이 가득 피어있어 룰루랄라.

이 날, 오전에 동뱇꽃 명소 두 곳을 다녀왔던터라. ㅋㅋ

정말 원 없이 동백꽃 구경한 날이였어요.

 

호텔 앞 대형트리도 구경하고 왔어요. ㅋㅋㅋ

크리스마스는 이미 지났지만... 12월말까지 남아 있어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또 크리스마스트리 한창? 좋아할 나이 아니겠어요? ㅋㅋ

그리고 다시 객실로 들어와 룸서비스로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

 

밤에 보는 풍차뷰!!!!! 뭐 이정도?? ㅋㅋ

밤이 되도 수영장에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공연도 이어졌는데 약간? 놀이동산 분위기? 였어요 ㅋㅋㅋ

뭔가 명랑하면서 활기찬? 느낌?? ㅋㅋ

 

그리고 놀라웠던 한 가지!!!

호텔 1층에 명품매장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머어머!!! 구경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부럽습니다. 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멀리서 본 롯데호텔제주. ㅋㅋㅋ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피크포인트 갔을 때 발견하고 찍었답니다.

우리의 다음 체크인 호텔을 미리 알려주는 듯 했다고 할까요? ㅋㅋㅋ

롯데호텔 제주 조식과 카페 등 이야기는 to be continued......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GRAND JOSUN JEJU/그랜드 조선 제주, TASTY MOMENT PACKAGE/테이스티 모먼트 패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호텔 #그랜드조선제주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용머리해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