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제주도 카페) 쉼표 with 협재해변

꿈모시 2024. 4. 23. 15:02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카페 #카페쉼표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Lotte Hotel Jeju/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더블 오션 객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호텔 #롯데호텔제주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SNOOPY GARDEN/스누피가든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

ggumosi.tistory.com

 

#제주여행 마지막 날, 비행기 탑승까지 시간이 제법 많아 남아 #협재해변 을 찾았습니다.

사실... 원래 계획은 수목원을 한 곳 더 가는 거 였지만.. ㅋㅋ

둘 다 체력이 완전 방전되어 그냥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로 했던 거 랍니다.

이미 여러번 방문했던 협재해변이지만 환상적인 에메랄드색 바다는 볼때마다 감동이더군요.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바라보며 백사장을 여유롭게 걷고 싶었지만

바다바람은 결코 호락하지 않아 빠르게 걸어 카페 쉼표로 달려갔어요. ㅋㅋ

해변 주변으로 카페들이 은근 보이는데 저흰 미리 찾아둔 곳이라 쉽표로 출동했어요.

 

차란!!! 뭐 이렇게 보입니다. ㅋㅋㅋ

1층과 2층 모두 오션뷰 창가석이 있으며

저흰 2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어디에 앉았는지는 조금 후에 공개할께요.

 

흠.. 아... 근데.. 뭘 주문했었을까요?? ㅋㅋㅋ

음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

도저히 기억이 안 나는데... 영수증도 없고 메모도 없네요....

그런데 한라봉 에이드는 주문했던 거 같아요......

 

2층은 야외좌석도 있답니다.

추워서... 나갈 염두도 내질 못했는데 다들 사진 찍으러 한번씩 나가시더라구요.

그리고 꿈남편이 앉아있는 모습. 네~ 저흰 여기여기에 앉았답니다.

좌석에 앉으면 비양도가 바로 보이는 환상뷰..

커피?며 에이드도 그럭저럭 괜찮았던 거 같아요.

메모를 해두지 않아도, 기억이 나는 곳은 완전 맛있거나 완전 맛없거나..

그런데 이곳 기억이 딱 나진 않는 거 보면 맛이 없진 않았다는 증거?? ㅋㅋㅋ

맛없는 곳은 더 기억에 남거든요. ㅋㅋㅋ

 

20대엔 하루에 7~8곳, 30대엔 3~5곳을 돌아다녔던... 꿈부부...

이제 40대가 되면서... 1~2곳 정도만 겨우 다니고 있는데요...

체력이 너무 떨어져서 운동을 시작했는데 체력이 확 늘지 않아 걱정입니다.

건강이 최고라는 걸 여행갈때마다 느끼는데...

더욱 절실히 느꼈던 순간이 얼마 전 있었답니다. 그 이야기 머지 않아 전할께요. 으하하하하하

 

↑ ↑ ↑ https://youtu.be/1esojEK8b5I 제주도 카페 쉼표 동영상입니다.

 

카페 쉼표 포토존에서 사진 남기기.

액자에 담진 비양도. 문득.. 언젠가 비양도도 한번 가보고 싶다 생각했어요.

그러기 위해선 체력을 길러야 하는데.. 말이죠. ㅋㅋㅋ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SNOOPY GARDEN/스누피가든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겨울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이야기 함께해요. 저는 #스누피 를 아주 아주 좋아라 한답니다. 그래서 #제주도여행 가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