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Lotte Hotel Jeju/롯데호텔 제주 룸서비스+델리카한스/DELICA HANS+La Seine/라세느 조식뷔페

꿈모시 2024. 4. 12. 14: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호텔 #롯데호텔제주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호텔) Lotte Hotel Jeju/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더블 오션 객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호텔 #롯데호텔제주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SNOOPY GARDEN/스누피가든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

ggumosi.tistory.com

지난 연말, #제주여행 의 마지막 밤.

원래는 제주흑돼지 먹방하려고 했었는데... 꿈남편이... 조금 피곤해 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호텔에서 나가는 걸 포기하고 빠르게 룸서비스를 주문했어요.

 

심지어.... 미니바의 맥주와 콜라까지 마신... ㅋㅋㅋㅋㅋ

그냥 만사가 귀찮았는데.. 나중에 결제할 땐 .. 좀 후회했죠. 으하하하하하

#롯데호텔제주룸서비스 로 해산물 피자와 해산물 스파게티은 크림소스를 주문했고

직원분이 안내해주신 시간보다 빠르게 룸으로 배달됐습니다. 꺄!!!!

쟁반이 아닌 이동테이블로 가져다주셔서 식사 후 복도에 내놓기도 편했는데

피자며 파스타 맛은 꽤나 괜찮았어요. 다만... 아시다시피 호텔 룸서비스는 가격도 제법 비싸기 때문에. ㅋㅋ

그래. 이럴려고? #호캉스 왔지 하며 기분좋게 룸서비스를 즐겼어요.


 

#델리카한스 #프리미엄딸리케이크 이야기 언제 끝나나요??? ㅋㅋㅋ

제 생일케이크 이기도 했던 ... ㅋㅋㅋ

그 시작은 바로 여기!! #롯데호텔제주 에서 랍니다.

 

♡Happy Birthday♡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DELICA-HANS,프리미엄 딸기 케이크+Apple 2023 아이맥 24 M3 핑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호텔서울델리카한스 #프리미엄딸기 #애플2023아이맥24M3 이야기 함께해요. 차란!!! 어제는 #꿈모시 생일이였답니다. 룰루랄라~~~~ 생일 당

ggumosi.tistory.com

룸서비스 제대로 먹방하고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하러 내려갔다가 조각케이크를 사서 올라왔고.. ㅋㅋ

한 입 맛보고는... 내 생일케이크는 이거다!!!! 싶었었죠.

#프리미엄딸기케이크 한조각에 25,000원이라... 금액 역시 만만치 않지만

그래도 투숙객 할인이 있어서 다행이다? 했는데요.

비싸지만 맛은 있다. 맛은 있지만... 비싸다.. 흑흑... ㅋㅋ


 

다음 날은 좀 늦장을 부렸습니다.

여유를 갖고 La Seine / #라세느 로 내려갔고 #라세느조식뷔페 를 즐겼는데요.

메뉴는 양쪽으로 COLD FOOD와 HOT FOOD로 나눠져있어요.

그런데 동선 길목이 좀 좁은 편이라... 다른 분과 두번이나 부딪힐 뻔 했어요. ㅋㅋ

 

불고기와 닭 오븐구이, 새우볶음밥.

일본식 수란, 일본식 계란말이

 

미역국, 김치찌개. 스프도 있답니다.

한식 반찬 종류 여러가지.

 

나초와 버섯 샐러드, 치킨 파스타 샐러드, 다양한 야채 샐러드.

샐러드 종류도 많고 드레싱 종류도 많아요.

 

치즈 햄. 견과류가 있고

우유와 시리얼, 사과&포도 등 주스도 있고,

바나나우유에 요거트까지.

 

소세지 베이컨, 감자튀김.

삶은 달걀, 에그 베네딕트와 오믈렛 등 계란 요리도 따로 있고

와플, 프렌치 토스트. 팬케이크도 있습니다.

 

떡과 과일,

아이들을 위한 전용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식빵과 베이글

스콘과 에그타르트를 비롯해 베이커리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라세느조식뷔페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는데

특별히 와!!! 맛있다 하는 메뉴 또한 없었답니다.

무엇보다 에그베니딕트 등...은 미리 많이 만들어둔 탓에...

따뜻하지 않아 그것도 조금 아쉬웠네요.

 

그래도 조식 뷔페 느긋하게 든든히 먹고

산책을 즐기며 여행을 마무리해 갔습니다.

동백꽃이 만발하던 시기... 제주는 더없이 아름다웠고

이렇게 겨울의 제주도를 간직하게 됐지요.

 

특히..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빛내림 을 자주 마주했습니다.

제주도 바다로 내려앉은 햇살은 윤슬로 반짝이고

용머리 해안이며 이곳에서 바라본 풍경은 정말로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이 순간을 놓칠 수 없어 빠르게 부부셀카 셀카!!!

그런데 빛내림은 안 담겼네요. 에이!! ㅋㅋ

그래도 꿈부부의 행복함은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풍차 뒤 보이는 #제주바다 를 기억에 담고

이제 체크아웃하러 내려갑니다.

이 후 비행기시간이 제법 남아 카페도 가고 맛집 한 곳도 들렸는데 그 이야기도 곧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용머리해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 #용머리해안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제주도 가볼만한곳)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안녕하세요. 꿈꾸는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