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Happy Birthday♡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DELICA-HANS,프리미엄 딸기 케이크+Apple 2023 아이맥 24 M3 핑크

꿈모시 2024. 2. 28. 17:59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호텔서울델리카한스 #프리미엄딸기 #애플2023아이맥24M3 이야기 함께해요.

 

차란!!! 어제는 #꿈모시 생일이였답니다. 룰루랄라~~~~

생일 당일인 어제는 아주~ 소소하게 평범한 하루를 보냈는데요.

대신 지난 주말, 완전 야무지게 챙겨봤어요. ㅋㅋㅋ

 

먼저!! 꿈남편이 DELICA-HANS #프리미엄딸기케이크 를 예약해뒀답니다.

그래서 겸사겸사 명동데이트까지 즐기게 됐죠.

사실... 저흰 이 케이크를 제주도에서 맛봤었답니다.

제주도여행 때 롯데호텔에 머물렀고 조각케이크를 맛보곤 완전 반했었는데

이번 생일에 홀케이크로 제대로 맛보기!!!

딸기 정말 좋아하는 제게는 최고의 선물!!! 이라 하겠습니다. 이힛!!!

 

네이버를 통해 예약했고 시간에 맞춰 방문해서 픽업했는데

픽업 전에 케이크 박스를 열어 예약한 케이크가 맞는지 확인해주신답니다.

케이크를 건내받자마자 꿈남편은 케이크에서 묵직함이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궁금해서 잠시 들어봤는데 은근 무거워요. ㅋㅋ

두번째 #호텔케이크 인데 호텔케이크는 다 무겁나봐요. ㅋㅋㅋㅋ

 

딸기~ 딸기 딸기!!!!!!!!!!!!!!!

딸기를 사랑하고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ㅋㅋ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ㅋㅋㅋㅋ

완벽하게 40대가 된 건 슬프지만... ㅋㅋ

#델리카한스딸기케이크 가 있어 그나마 위로?가 됐어요 ㅋㅋㅋㅋㅋ

 

발로나 이보아르 초콜릿과 생크림, 신선한 생딸기가 가득한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케이크!!!!!!!!!!

쇼핑백(2천 원)을 포함해서 10만원인 케이크.... 금액.. 후덜덜합니다.

금액이 금액인지라 뭔가 더 비주얼이 고급스러움이 가득했다고 할까요?? ㅋㅋㅋ

 

그 맛은??? 솔직히... 완전 맛있습니다.

왜 이 케이크가 98,000원이나 할까? 라는 의문은

케이크의 딸기를 맛보는 순간 바로 알 수 있어요. 딸기 자체가 정말 맛이 좋아요.

꿈남편은 딸기를 그닥? 좋아히지 않는데 이 케익의 딸기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선된 딸기를 들여올 것이고 또 그 중에 또 다시 엄선해서 케이크를 만들거라 생각됩니다.

시트도 촉촉하고 부드러운데 생크림의 달콤함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더라구요.

살짝 단단한 느낌의 생크림, 그 달달함이 딸기의 단맛을 방해하지 않아 그것도 good!!!!

 

(또... 사버린... 머그잔.... 스타벅스 딜라이트 머그 세트 ㅋㅋㅋ)

딜라이트 머그에 아메리카노 내려서 함께하니 더더더 맛이 좋았는데요.

정말 정말 맛있었지만... 꿈부부는 5년 후 쯤?? 다시 주문할 거 같습니다.

맛있긴해도 가격이 부담스러운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물론 여유만 있다면 매년 매년 맛보고 싶은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이지만

꿈부부는 좀 더 현실적으로 케이크를 좀 더 저렴하게 준비하고 곱창을 왕창 먹기로 했습니다. ㅋㅋ 으하하하하하

아!!! 케이크는 냉장보관으로 4일에 걸쳐 한조각 한조각 맛봤는데 매번 맛있었습니다.

딸기를 사랑하는 분에게 선물하거나 기억에 오래 남을 특별한 날엔 이 케이크, 조심스레 추천하고 싶네요.

 

 

 

저는 작년 연말.... 이미 미리~~ 생일선물을 받았었습니다.

미디어파사드 구경갔던 날ㅡ, 어떤 물건에 홀딱 반해서 구입하게 됐고

이건 내년 생일선물이다 했지요... 그러나.... 그 물건은 현재 제게 없습니다.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가기로 하고....

 

컴퓨터를 바꿀 시기가 되서 구입한 Apple 2023 아이맥 24 M3 핑크.

선물 받았던 생일선물이 부재중인 상태에서... 갑자기 생일 선물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또 핑크.. ㅋㅋ 조만간 제가 갖고 있는 모든 핑크를 소개할 예정인데.. 이 아이도 포함되겠네요. ㅋㅋㅋ

아직은... 아이맥 적응기간으로 어리버리하고 있지만 곧 적응 되겠죠?? ㅋㅋ

다른 것보다 컴퓨터 빨라져서 좋네요. 으하하하하하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이 밤... 모두모두 행복하시고 내일도 활기차게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