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득템) Apple iPhone15 PRO MAX+아이폰15 프로맥스 정품케이스+iPhone15 Plus+케이스티파이 케이스+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에어팟 프로 2세대

꿈모시 2023. 12. 21. 23: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구입한 #Apple 제품들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의 10주년 결혼기념일♥안심한우&업진살+더 플라자 호텔 서울/블랑제리 더 플라자, 베리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꿈부부의 #10주년결혼기념일 을 셀프로 축하합니다. ㅋㅋㅋ ​ 와!! 정말 시간이 빠릅니다. 벌써 꿈부부가 10주년 이라니요... ㅋㅋㅋ 오늘.. 너무나도 평범한 일상을 보

ggumosi.tistory.com

먼저... #아이폰15프로맥스#아이폰15플러스 입니다.

꿈부부가 이번에 같이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이미 예전 포스팅에서 언급한 적이 있는데.... 결혼 10주년을 기념하여 커플링을 다시 맞출까하다가 ㅋㅋ

현실적인 선택으로 핸드폰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벌써 한달 반이 지나고 있네요.

 

아이폰13 프로를 사용하던 꿈남편은 #iPhone15 PRO MAX로 바꿨습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블루계열 색상을 구입했는데 이번 시리즈는 좀 더 진한 남색이죠?

실제로 받아보니 훨씬 더 이뻐서 무척 마음에 들어하고 있으며,

성능면에서도 당연히 더 좋으니 만족감을 많이 드러내고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잠깐!!! 꿈남편의 아이폰13 프로, 보상은 얼마나 받았을까요??

 

예상 보상 금액이 740,000원이였는데,

테두리에 생활 스크레치만 있어 730,000원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1년정도 사용하기도 했고 배터리 관리를 잘한 덕분??

 

꿈모시 득템) 아이폰13프로+애플워치7, 44mm 미드나이트&41mm 스타라이트+무신사/애플워치 스트랩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3프로 #애플워치7 #애플워치스트랩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7월, 꿈남편이.. #아이폰13pro 를 구입했습니다. 사용중인 핸드폰이 전혀 전혀 문제가 없었지

ggumosi.tistory.com

아이폰 프로 맥스 케이스는 정품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아이폰13 프로 때도 할인으로 저렴하게 정품케이스를 구입해 사용했던 꿈남편.

#아이폰15 의 사전예약 기간동안에도,,, 정품케이스 할인이 진행되고 있어

미리 구입해뒀고 완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깔끔하고 이뻐요.

저도 그때 같이 사둘껄.. 후회 중이랍니다. 기회보고 있다가 할인하면 저도 하나 구입하려구요.

 

저는 아이폰12 미니를 사용했었는데... 3년차가 되니 배터리가 쭉쭉... 녹아내려...

결국 #iPhone 15 Plus를 구입하게 됐죠. 사실.... 배터리만 교체 후 사용해도 됐지만...

#아이폰15시리즈 핑크색상에 홀딱 반해서 ㅋㅋ 급 사전예약 ㅋㅋ

제가요.... 은근 핑크를 사랑하더라구요? 아니 대놓고?

조만간.... 꿈모시의 pink collection ㅋㅋㅋ 공개할께요? ㅋㅋ

 

저는 예상 보상 금액이 230,000원 정도였으나.....

3년을 사용한 탓?에 배터리성능과 테투리 찍힘으로 160,000원을 받게 됩니다.

배터리 성능을 좀 더 신경쓸껄... 엄청 후회가 됐던 순간이였네요.

 

제 케이스는 #케이스티파이 에서 BUTTERFLY SUNDAY를 골랐습니다.

뭘 사야하나.. 진짜 진짜 고민을 많이 했답니다.

정품케이스 생각도 많이 했지만 꿈남편이.. 넌 무조건 #casetify 를 사야한다!!! 주장?했고 ㅋㅋㅋ

마침 딱 맘에 드는 디자인이 있어 빠르게 주문했으나.... 10월 6일에 주문해 14일에 도착.....

핸드폰이 먼저 도착해서 케이스가 없는 동안 어찌나 불안하던지.. ㅋㅋ

특히나 사이즈를 큰 걸 샀더니 한 손으로 잡기엔 불안해서 더더 그랬는데요.

 

차란!!! 핑크에 나비나비~~~~~ 완전 내스타일이야 ㅋㅋㅋㅋㅋㅋ

지인들은.. 입을 모아.. 딱.. 니 스타일이라고..

흠,, 이게 칭찬일까요?? 칭찬이겠죠?? 으하하하하하

 

지난 7월에 구입한 #아이패드프로4세대11

이전에 쓰던 갤럭시탭S6와 사이즈가 비슷해서 선택했다고 합니다.

아이폰 13프로로 핸드폰 교체 후 애플생태계의 에코시스템을 경험해보고 싶다며...

맥북과 커플 애플워치를 구입했고 이렇게 아이패드까지 사면서

점차... 앱등이가 되아가던.... 내 남편.....

 

그리고.... 2023년이... 지나기 전.... 완벽한 #앱등이 가 되었으니.. ㅋㅋ

지난 생일에 제가 #에어팟프로 2세대를 선물해줬거든요 ㅋㅋㅋㅋ

완벽한 호환을 이루게 된..... 짝짝짝!! 축하합니다. ㅋㅋㅋㅋ

 

#에어팟 은 작은 사이즈로 착용감은 좋지만 기본 이어팁이 귀에서 잘 빠지고

차폐가 잘 안되는 걸로 느껴져 추가로 이어팁을 구입했구요.

음악제어 방식이 그냥 터치에 비해 꼬집는 방식으로 오작동이 덜하고

대화 인식이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에 비해 매끄럽게 인식되는 것도 좋다고 했습니다.

다만, 저음이 약하게 느껴지고 eq가 지원되지 않아서 불편함은 있다고 하네요.

 

#에어팟케이스 는 타이디 아뜰리에/tidy atelier 제품을 골랐습니다.

가죽 컬러는 케브라초카라멜, 고리는 추가하지 않았는데요.

나중에 배송받고 나선... 고리가 있음 더 좋았겠다 하더라구요.

각인은 꿈남편과 제 이름의 이니셜을 넣어봤습니다. 이힛!!!

아.. 올해도 소비를 꾸준히 이어간... 꿈부부....

또... 바로 얼마전에... 사고를.. 쳤는데요...

핑크 컬렉션과도 연관이 있는...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 이힛!!

 

꿈모시 후기) 오닉스 북스 리프2 7인치+SIDIZ/시디즈 의자 AS with 제품등록+ANKER/앤커 3 in 1 큐브 맥세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오닉스북스리프2 #시디즈의자AS #앤커무선충전기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4월, 꿈남편은 앞으로 책을 열심히 읽어보겠다는 목표를 세웠고 그 목표실현에 앞서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