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송도점/토마호크+부천 상동 샌드위치/존312 샌드위치+필라테스&헬스 운동중...

꿈모시 2023. 12. 4. 15:2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부천시청역 맛집/상동 맛집> 삼다원/도야지반판+<상동역 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부천상동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맛집 #삼다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부천상동점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과 함께 출동한 #부천시청역맛집 #상동고기집 삼다원. 예약 필수일정도로 꽤나

ggumosi.tistory.com

꿈부부는... #아웃백 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곳의 #양송이스프 를 특히 사랑하고 #부시맨브레드 를 스프에 찍어먹는 건 더 좋아하는... ㅋㅋ

무엇보다 이미 여러번 언급했지만 꿈부부는 kt멤버십으로 15%할인이 가능해서 더더 자주 간답니다.

 

그동안은 투움바 파스타를 거의 주문했지만

이번엔 아라비아따를 주문해봤는데요. 와!! 완전 대만족!!!!!

정말 맛있던데요?? 꿈남편은 투움바를 더 선호했지만 저는 아라비아따에 완전 반했답니다.

 

고민하다가 토마호크도 맛보기로 했는데

760g이면 두사람이 먹기에 충분히 괜찮았습니다.

다만....금액이... ㅋㅋㅋㅋ 182,400원이 나왔지요. ㅋㅋㅋ

kt멤버십 할인받고 선물받은 상품권 사용해서 46,000원 정도만 결제했지만...

절대 만만한 금액은 아니예요.... 그렇지만 맛은 good!!!!

 

토마호크가 나오면 직원분이 어느정도 잘라주시며,

이 후 먹기 좋은 크기로 다시 잘라 먹으면 됩니다.

가니쉬도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또 만족!!!!!!

꿈부부의 아웃백 사랑은 앞으로도 계속 될 거 같네요. 음하하하하하하하

 

 

↑ ↑ ↑ https://youtu.be/CDhGtUQuNZI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토마호크 동영상입니다.

아웃백 먹방 후 현대아울렛에 잠깐 들려 쇼핑~쇼핑!!!!

조만간에 캐리어 구입하러 한번 더 가야하는데 또 아웃백 갈까봐요 ㅋㅋ 으하하하하하

 

 

꽃사과? 애기사과?라고 하던가요???

엄청 작고 귀여운 사과인데 완전 꿀맛입니다. 아주 달달해요!!!

 

그리고 제가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필라테스와 헬스를 동시에 하고 있는데... 필라테스 넘 힘들어요...

지금은 약간 몸이 좋지 않아 잠깐 쉬고 있는데

몸 회복하면 또 열심히 다녀볼 겁니다.

 

그래도 헬스 가볍게 다니는 중...

러닝머신하며 보는 명탐정코난!! 완전 재밌습니다. ㅋㅋㅋ

 

 

<상동역 샌드위치> 백종원의 골목식당, 존312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역샌드위치 #존312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손세차 맡기려고 부천카센터골목에 갔던 날, #존312샌드위치 를 찾았습니다. 이곳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ggumosi.tistory.com

어느 가을 날, 엄마와 함께 #존312샌드위치 로 출동했어요.

엄마께서 다리골절로 저희집에 와계실 때 모시고 종종 갔었던 곳!!!!!

다리깁스 풀고 거의 다 회복하신 후 재방문!!!

사장님도 우리 모녀를 알아봐 주셨는데 ㅋㅋㅋ 샌드위치는 역시 꿀맛입니다.

 

 

<송내역 맛집/부천 송내 곱창> 광명대창집 송내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곱창 #광명대창집송내점 이야기 함께해요. #광명대창집 송내점은 1호선 송내역 2번 출구에서 300m거리.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ggumosi.tistory.com

한번 빠진 곱창 사랑은 이어지고 또 이어지고

그 사이 #광명대창집 을 두번이나 더 다녀왔어요 ㅋㅋ 으하하하하하 먹고 먹고 또 먹고...

한번은.. 웨이팅 안내가 잘 이뤄지지 않아 좀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잘 먹긴 먹었는데요... 다시는 그런 일이 없었음... ㅠㅁㅠ 좋겠네요.

 

#사고뭉치꿈모시 ㅋㅋㅋㅋ

하루는 꿈남편이 제게... 매일매일 사고를 친다고 하더라구요.

그럴 리 없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제가 꽤 말썽쟁이더라구요?? ㅋㅋㅋ

화분 떨어뜨리기... 호떡 꿀 다 흘리기... 가구에 부딪쳐서 다치기, 등등..

정말... 하루하루 조그마한 사고를 치고 있는...

여보... 미안.... 말썽 좀 그만 부려볼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덕에 ㅋㅋ #래미안대치팰리스 에서 제공하는 식사 즐겨봤습니다.

친구가 사는 아파트에서는 중식과 석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중식시간에 맞춰서 출동!!

1인 9천 원 이라고 했던 거 같았는데... 아무튼, 집밥 느낌의 메뉴 구성도 좋았고 충분히 맛있어서 만족 만족!!!

아파트내 카페에서 커피까지 제대로 얻어먹고 왔는데요. ㅋㅋ 저도.. 이런 아파트에 살고 싶습니다.

밥도 안 하고 설거지도 안하고 얼마나 좋아요 ㅋㅋㅋㅋ 그런 날이.. 올까요? ㅠㅁㅠ

 

라님과 인사동 나들이 갔던 날,

크리스마스 트리 보고 작은 갤러리도 들어가서 그림도 감상했어요.

그림이 너무 이뻐서!!! 한참을 보다 나왔지요.

요즘 정말 춥습니다.... 요즘 독감이 유행인데 늘 건강 유의하시고

매일매일 더더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