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오닉스 북스 리프2 7인치+SIDIZ/시디즈 의자 AS with 제품등록+ANKER/앤커 3 in 1 큐브 맥세이프 올인원 무선충전기 후기

꿈모시 2023. 11. 8. 17:1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오닉스북스리프2 #시디즈의자AS #앤커무선충전기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4월, 꿈남편은 앞으로 책을 열심히 읽어보겠다는 목표를 세웠고

그 목표실현에 앞서 장비를 구입하게 됩니다. ㅋㅋㅋ

그는... 뭐든.. 시작 전.. 장비를 사는 버릇?이 있거든요. ㅋㅋㅋㅋ

당시 고르고 골라 #오닉스 #북스리프2 7인치를 구입했고

너무나 다행스럽게... 현재까지도 매달 2권의 책을 읽으며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아직까지는 종이 넘기며 읽는 게 좋아... 좋이책을 구입하고 있는데

보관이라던가.. 휴대함에 있어서는 다소 불편함이 있긴 하잖아요.

무엇보다 환경에 대한 부분 때문이라도 슬슬 e-book으로 넘어가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도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일단 lcd와 달리 눈은 아프지 않아 책을 볼 때 눈에 대한 피로감이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 듯 책 보관이며 휴대성에는 훨씬 좋겠죠?

집에 있는 몇 권의 책을 주기적으로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아 역시 e-book... 인가 싶은데

그럼에도 저까지 전자책을 추가 구매하지 않은 건....

화면 갱신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책 보는것 이외에는 다른 일은 할 수 없다는 것?? ㅋㅋㅋㅋㅋ

오롯이 책만을 보기 위해서 구입하기엔 금액적으로 약간 부담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자책도 점차 좋아지고 있고

책보관에 대한 부담감 때문이라도 저도... 조만간? 전자책을 사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 꿈남편은 #교보문고sam 을 이용중이고 매달 7천원으로 2권씩을 골라 읽고 있습니다.

 

#전자책 케이스는 #이노스페이스원 플립케이스를 사용 중이며

현재까지 큰 불편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꿈남편은 뭐든 깨끗하게 사용하는 편이라 색상이 밝아도 지저분해지지 않았어요.

흠... 아마도.. 제가 사용했으면 진작 지저분해졌을지도.. .ㅋㅋㅋㅋ

 

9월의 어느 날........... #시디즈의자 팔걸이가 똑!! 부러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의자 팔걸이를 살짝 잡고 뒤로 의자를 밀었는데 딱!!!! 소리와 함께 댕강!! ㅋㅋ

뭐지?? 뭐야?? ㅋㅋ 얼마나 당황을 했나 몰라요. ㅋㅋㅋ 정말 3분정도 그 상태로 얼음!!이 됐었답니다. ㅋㅋ

우리 이럴 때 당황하지 말자구요. 바로 AS를 알아봅니다.

저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입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샀는지 가계부를 뒤지기 시작했는데...

어째서인가요!!!!!!!! 제 의자를 산 기록만 딱 없는 겁니다.

꿈부부는 둘 다 #SIDIZ 제품을 구입했는데 꿈남편이 먼저 사고 제가 나중에 산 기억까지는 있는데!!!!!!!

고민고민하다가 #시디즈 에 전화를 해봤는데 구입 이력을 찾을 필요가 없었더라구요. ㅋㅋ

의자 아래 부착된 품질보증서 시리얼 넘버만 확인되면 걱정 끝!!!!!!!

의자 AS 접수에 앞서 제품등록이 먼저 입니다.

시디즈 보증기간은 1년이지만 제품등록을 하면 5년까지 연장된답니다. 와우!!!!!

1) 시디즈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https://kr.sidiz.com/?pc) 회원가입을 진행 후 로그인 해주세요.

 

SIDIZ 공식 홈페이지 - 시디즈닷컴

의자 위, 예술을 만나는 시간! 시디즈, 국립현대미술관 뮤지엄 체어 후원 앉음 (Sitting Experience)을 통해 더욱 충만하고 나은 삶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시디즈가 이번에는 국립현대미술관에

kr.sidiz.com

2) 사이드 상단 오른쪽에 마이페이지로 들어가 제품등록내역(초록색 화살표)를 클릭!!!

저는 제품을 이미 등록해서 등록내역이 나오는거고

3) 화면에 제품 등록하기(보라색 화살표)를 누르면 ↓ ↓ ↓ 아래와 같은 화면에 표시됩니다.

 

4)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등록일과 품질보증기간 만료일 확인이 가능하며,

AS접수 후 시디즈에서 접수번호 등을 보내주신답니다.

 

AS 방문까지는 일주일정도 걸렸으며 품질보증기간이라서

팔걸이 교체는 무료였지만 출장비(18,000원)은 발생했답니다.

현재는 말끔하게 고쳐져 잘 사용하고 있는 시디즈 의자!!!

제품등록으로 보증기간도 3년이나 남았으니 아주 든든하네요. 으하하하하하하

 

무선충전이 필수?가 되어버린.... ㅋㅋ 요즘,

충전케이블을 연결하는 것보다 무선 충전이 확실히 편리하죠.

꿈부부가 둘 다 아이폰으로 교체하고 애플워치까지 구입하면서 더욱 절실해진 무선충전.

침실 협탁에 케이블줄이 너무 많아져 고민하다가 구입한 제품은??

바로바로 #앤커 3 in 1 큐브 맥세이프 올인원 무선충전기!!!!

저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입한 덕분에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워!!

결국 하나 더 구입.... 다만 아쉬웠던 그 다음 방송이... 더 저렴했다는 것!!! ㅋㅋㅋ

 

#앤커3in1큐브맥세이프올인원무선충전기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이고,

구성품은 본체와 급속충전기, 케이블, 추가 어댑터, 사용설명서입니다.

 

사이즈는 6cm x 6cm x 6.3cm 이며

맥세이프 충전 부분은 핸드폰을 가로, 세로 어느 방향으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애플워치 충전 부분은 사이드에서 나오고 이어폰 등은 맥세이프 충전부분 아래에 위치해있어요.

 

iPhone 15 Plus와 Apple Watch Series 7 충전 중.....

이어폰도 같이 두고 찍었어야했는데 까먹은 거 있죠!!!!!! 헉...

저는 Buds Pro SM-R190를 사용 중이며 역시 충전 잘 됩니다. 물론 3가지 동시 충전도 문제 없어요.

공간을 차지 않아 가장 좋고 여행 다닐때도 이거 하나면 딱 들고 가면 되니 good!!!

첫 구매 후 두달정도가 지났는데 지금까지도 큰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꿈부부 핸드폰의 충전은 너에게 맡기마 ㅋㅋ 음하하하하하

 

비가 내린 후 날씨가 정말 추워졌습니다.

모두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