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COACH/코치 백팩+무신사, 디즈니 애플워치 스트랩+아디다스 슬리퍼

꿈모시 2023. 10. 29. 11:2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코치백팩 #무신사애플워치스트랩 #아디다스슬리퍼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MANDARINA DUCK/만다리나 덕-노트북백팩 TANKER TKT01177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7월 중순, 송도 현대 프리마엄 아울렛으로 출동해 구입한 MANDARINA DUCK/만다리나 덕, 노트북 백팩 TANKER TKT01177 이야기 함께해요. 귀여운 노랑색 쇼핑백에 담겨진

ggumosi.tistory.com

만다리나덕 #백팩 을 6년 동안 사용한 꿈남편...

시간이 지나니.. 가방 모서리 부분에 작은 구멍도 생기고 ㅋㅋㅋ 여기저기 해진 가방...

올 초부터 꿈남편의 가방을 사고자 여러번 시도를 했으나.. 딱 맘에 드는 가방을 찾질 못 했어요.

사실... 몽블랑 백팩을 마음에 들어하긴 했었습니다.

그런데.. 꿈남편이 비싼 가죽가방을 잘 들고 다닐지.. 자신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230만원이라는... 금액이 부담스러워서... 결국.. 포기했죠...

 

그리고 지난 추석연휴...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시흥 에 갔다가

웨스트 백팩 인 시그니처 캔버스 위드 바시티 스트라이프를 발견하게 됩니다.

다른 브랜드의 가방도 보긴 했지만.... 이미 맘에 쏙~ 들어버린.. 코치 백팩 ㅋㅋㅋ

추석 특별세일까지 적용되서.. 금액 역시 쏙~ 만족스러웠어서 바로 구입 완료.. ㅋㅋ

기본 #COACH 무늬에 포인트로 2가지색의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스타일.

 

천연가죽(소가죽)100% 제품이며 손잡이까지 소가죽입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가방과 비슷한 모양으로 가방 앞쪽에 수납 공간이 두 곳이 있습니다.

앞쪽 수납 내부는 별도의 포켓은 없지만 크게 불편함이 없다고 하네요.

 

지퍼고리도 코치 감성 ㅋㅋㅋㅋ

어깨 조절끈도 길고 조절끈 안 쪽과 가방 뒤편은 폭신폭신한 소재,

가죽이 아니기 때문에 땀이 났을 때도 걱정 없겠죠?

땀이 많이 나는 꿈남편에겐 필수 체크 부분이에요.

 

메인 수납 공간엔 등쪽에 지퍼가 있는 주머니가 하나 있고

앞으론 작은 물품을 정리할 수 있는 포켓이 있습니다.

노트북 수납 공간에 넣어본 Apple 맥북 에어 M1과 아이패드 프로11인치 4세대 M2.

아이패드는 당연하고 맥북까지 여유있게 수납됩니다.

 

 

코치 백팩을 멘 꿈남편. 어떤가요?? 
한 덩치하는 꿈남편이 메고 있어도 너무 작아보이지 않고 딱 좋죠??
이번엔 좀 다른 스타일을 사자고 했지만 ㅋㅋ
결국 또 비슷한 디자인을 골랐지만 그래도 컬러감이 다르니.. ㅋㅋㅋ
구입 후 아주 잘 메고 다니는 꿈남편은 완전 대만족 중입니다.

아!!! 가방은 매장 방문 시 가죽클리어를 진행해주신다고 해요.

저희는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굳이는 가지 않겠지만

신시아 갈일 있음 그 땐 들고가 서비스 받아보려고 합니다.

서비스 받는다면 그 후기도 올릴께요.


 

 

꿈모시 득템) 아이폰13프로+애플워치7, 44mm 미드나이트&41mm 스타라이트+무신사/애플워치 스트랩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3프로 #애플워치7 #애플워치스트랩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7월, 꿈남편이.. #아이폰13pro 를 구입했습니다. 사용중인 핸드폰이 전혀 전혀 문제가 없었지

ggumosi.tistory.com

애플워치를 구입 후 꿈부부는 #가죽스트랩 을 하나씩 구입했었습니다.

이 후 저는 제가 줄을 꽤나 구입하지 않을까 했지만... 또 그닥? 맘에 드는 게 없었답니다.

그러다 이번에 #무신사 에서 #로이드콜라보애플워치스트랩 을 추가 구입했습니다.

저는 이미 연분홍색의 스트랩을 구입했었는데요.

현재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 망설임없이 추가 구입했습니다.

제것뿐 만 아니라 꿈남편것도 구입했는데...

다른것보다.. 할인이... ㅋㅋ 가장 큰 이유라 할 수 있죠. 으하하하하하하

 

저는 [로이드x디즈니 덤퍼] 애플워치용 카멜 콜라보 가죽 스트랩 LL2S22100PPE.

지난 번에 분홍색을 선택했으니 이번엔 카멜 색상으로 무난한 걸 골랐습니다.

사진으론 색상이 잘 표현이 안 됐는데 훨씬 실물이 이쁘답니다.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라서 더더 대만족!!!!

 

꿈남편은 [로이드x디즈니 레트로 미키] 애플워치용 블랙 콜라보 스트랩 LL1S21800PXB.

둘이 커플처럼 구입할까도 했지만... 그냥.. 서로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ㅡ 결정.

꿈남편이.. 바빠서.. 제가 대신 착용하고 찍었습니다. 블랙 색상... 정말 깔끔합니다.

포인트가 되는 미키 그림도 부담없는 스타일이라 꿈남편에게도 딱!!!!

앞서 언급했듯.. 세일 금액이라... 훨씬 더 만족 만족했네요. ㅋㅋㅋㅋ


꿈남편 회사에서 몇 년을 신었던 슬리퍼가 너덜너덜해졌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ㅋㅋ

#아디다스 #아딜렛샤워블랙프리미엄슬리퍼 구입했어요.

큰 맘 먹고 비싼 슬리퍼 한번 구입해 봤는데 와우!! 슬리퍼도 박스에 오네요 ㅋㅋㅋㅋ

저렴저렴한 슬리퍼를 구입해도 좋지만 폭신한 착용감이 좋다고 해서 골랐는데요.

착용감이 확실히 좋다고 하네요. 큰 맘 먹고 구입한 만큼 오래오래 잘 신었음좋겠습니다.

 

 

꿈모시 후기) 몽블랑/MONTBLANC, 사토리얼 명함지갑 113223+몽블랑 현대백화점중동점) 각인서비스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몽블랑 #MONTBLANC #사토리얼명함지갑 이야기 함께해요. 제가 꿈남편에게 지갑을 선물한 건..... 12년? 13년 전쯤?? ㅋㅋ 닥스지갑을 선물했었고 그동안 소중히 잘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