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열무국수+송내역 레스토랑/라타볼라+사당맛집/칠리사이공+송내역 김치찌개/탕가네+흑석역 맛집/가이오국수 중앙대점

꿈모시 2023. 10. 10. 10:53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엄마가 집에 와 계실 때 해 먹은 열무비빔국수!!!!!

저는 국수를 준비하고 엄마께선 양념을 담당하셨는데...

두말할 것 없이 완전 꿀맛!!! 자꾸 자꾸 생각나는 맛!!!

엄마 지인께서 만들어 보내주신 열무김치로 일주일에 한번은 만들어 먹었었답니다.

#스타벅스 #우리잣우유크림번

크림이 진하고 맛있긴 했지만 빵이 번 느낌이 아니라 그건 아쉬웠네요.

 

 

<송내역 맛집/부천 송내 레스토랑> LaTavola/라타볼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레스토랑 #라타볼라 이야기 함께해요. 오늘은 뭘 먹지?? 고민에 빠졌던 날... 맛있는 파스타가 생각났습니다. 파스타는 제가 집에서 자

ggumosi.tistory.com

꿈남편과 둘이 다녀온 후 너무나 만족스러워

엄마 모시고 #송내역레스토랑 #라타볼라 를 다시 찾았지요.

식전빵은 먹물빵?이 나왔고 샐러드 중 하나는 버섯을 골라봤는데...

와.. 예상보다 훨씬 맛있어서.... 홀딱 반하고 왔답니다.

 

파스타는 예전처럼 크림과 토마토로 골고루 주문했고 살치살도 잘 구워나왔는데요.

이상하게 이 날은 양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전에 왔을 때보다... 그 사이... 꿈부부의 먹는 양이 더 늘었나 싶었지요.

그래도 예전히 맛좋고 친절해서 즐겁게 식사하고 왔어요.

 

 

<사당동/사당역 맛집> chilisaigon/칠리사이공 72420 사당본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동맛집 #사당역맛집 #72420 이야기 함께해요. #베트남쌀국수맛집 #72420사당본점 은 사당역 7번출구에서 260m 거리.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답니다. 항상

ggumosi.tistory.com

#사당맛집 #칠리사이공 또 다녀왔습니다.

사실... 처음 다녀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다녀왔고

이번에 또 가서는 메뉴 사진만 찍어왔죠. ㅋㅋㅋ

 

꿈남편은 언제나처럼 #왕갈비쌀국수 를 주문했고 저는 #날치알크림쌀국수 를 선택했는데

날치알 크림 쌀국수는 날치알과 크림 소스맛이 우리 모두 아는 맛!!!

쌀국수라 조금 다른 맛이 있을 줄 알았는데 비슷했고!! 그래도 또 잘 먹고 오긴 했습니다.

꿈부부의 최애 간식이 된 #크로플

요즘은 간식배달하면 #크로플프렌즈 에서 거의 주문하는 편!!!!!

커피 맛도 괜찮고 크로플은 완전 꿀맛이고!!!!

오늘도... 먹었다는 건... 비밀입니다. ㅋㅋㅋㅋ

 

 

<부천시청역/부천 중동 맛집>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부천중동현대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 중동 맛집,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부천중동현대점 이야기 함께해요. 드래곤볼 슈퍼 : 브로리 관람했던 날, 어디서 저녁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일단 영화

ggumosi.tistory.com

엄마 운동화 사러 현대백화점 갔던 날....

#매드포갈릭 에서 저녁식사 하고 왔습니다.

사당점에서 자주 먹다가 진짜 오랜만에 부천중동현대점 다녀온건데

마침 영수증 할인까지 있어!! 더 신나라 좋아라 했었죠. 음하하하하하

 

엄마랑.. .ㅋㅋ #탕가네송내점 에서 #김치찌개 먹방 ㅋㅋㅋ

엄마께서 집으로 돌아가시기 전에 펌하고 싶으시다고 해서 헤어샵 갔다가 급 김치찌개 ㅋㅋㅋ

고기 푸짐하게 들어가고 당면까지 들어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흑석역맛집 #가이오국수 중앙대점

엄마와 병원가기 전 들렸는데... 와 여기 양이 진짜 푸짐해요.

먹다먹다 결국은 남겼답니다.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두 가지 다 대만족해서 다음에 또 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