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내역 맛집/부천 송내 레스토랑> LaTavola/라타볼라

꿈모시 2023. 7. 6. 18:2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레스토랑 #라타볼라 이야기 함께해요.

 

오늘은 뭘 먹지?? 고민에 빠졌던 날... 맛있는 파스타가 생각났습니다.

파스타는 제가 집에서 자주 요리하는 메뉴이기도 한데,

이 날은 남이 해주는 ㅋㅋ 파스타가 간절했고

우연히 지나며 발견했던 #LaTavola 를 가기로 했어요.

1호선 송내역 2번출구에서 140m거리, 상동 스카이뷰 자이 2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내부는 4인석이 대부분이며 창가석도 있고

안쪽 좌석도 있어요. 좌석간 간격이 있는 편이라 어딜 앉아도 좋은데

저흰 마침 창가석에서 나가시는 분이 있어 요청 후 창가석에 앉았답니다.

 

여러 세트 중 저흰 커플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유기농 빵 + 오늘의 전채 + 샐러드 + 파스타 + 살치살 스테이크(100g) +커피 또는 차 구성인데

2인 기준이라 2plate씩 나오며 샐러드는 리코타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각각 고르고

파스타는 크림과 토마토 하나씩 선택했습니다.

 

파스타랑 리조또, 피자 메뉴도 다양하죠??

저흰 이 날, 괜히 분위기 잡고 싶어서 세트 메뉴를 맛 봤는데 단일 메뉴로 맛보러도 가볼 겁니다.

아!! 이곳의 커플세트는 한꺼번에 나오는 게 아니라 코스요리처럼 천천히 나온답니다.

그래서 좀 특별한 날에 방문하면 더 좋을 거 같았어요. 이힛!!!

 

주문 마친 후 바로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식빵이 나왔는데 고소하니 맛이 좋았어요.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 간단히 맛보기 딱 만족스러웠어요.

 

이 날 꿈남편의 음주?는 계획에 없었지만. ㅋㅋㅋ

분위기도 그렇고 해서 맥주 한 잔을 .... 저는 에이드를 추가 했어요.

꿈남편이.. 이런 레스토랑에서 맥주를 마신 건... 스위스 여행가서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렇게 한 잔 정도는 또 나름 괜찮더라구요. 으하하하하하하

 

특히 뒤이어 나온 오늘의 전채 메뉴와 찰떡!! ㅋㅋ

가라비 치즈구이가 맥주에 아주 잘어울리잖아요. ㅋㅋㅋ

이것도 빛의 속도로 냠냠.. ㅋㅋ

메뉴가 코스 형식으로 천천히 나오다보니 이런 저런 이야기도 더 깊이 나눌 수 있어 그것도 좋았지요.

게다가 여기 메뉴가 나올때마다 앞접시며 포크 등 식기를 새걸로 내어주세요!!!!! good!!!!

 

샐러드도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게 아니라 하나의 코스 요리로 등장합니다.

샐러드 야채가 신선함은 물론 위에 올려진 두가지 치즈 모두 다 맛이 뛰어났고,

드레싱도 조화로워 정말 잘 먹었답니다.

 

파스타 2가지는 살짝 작은 그릇에 담겨 나오는데 그렇다고 양이 적지도 않았어요.

1인 분으로 생각했을 때 2/3그릇 정도 양?? 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크림은 까르보나라가 나왔고 토마토는 해산물 파스타가 나왔는데요.

일단 파스타의 면 삶기가 완전 취향저격!!!

게다가 재료를 정말 아낌없어 넣어주셨더라구요!! 꺄!!!!!

까르보나라는 소스가 제대로 꾸덕꾸덕했는데....

크림소스 자체도 넘 맛있었고 면도 소스를 제대로 흡수해서 꿀맛!!!!!

 

까르보나라를 대만족했다면,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는 대대만족 ㅋㅋㅋㅋㅋ

제가 파스타는 크림을 훨씬 좋아하는데 이곳은 토마토도 넘 맛있어서 좀 더 기억에 남았어요.

토마토 소스 자체도 맛있었고 해산물도 진짜 듬뿍!!!!이라 진짜 잘 먹었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살치살 스테이크가 남았어요.

100g정도가 나오기 때문에 양이 작지만 1인마다 나오기 때문에 부족하진 않답니다.

 

고기 굽기라던가 고기도 부드럽고ㅡ,

소스도 맛있고 가니쉬도 맛있어서 진짜 진짜 잘 먹었네요.

그리고 마지막 메뉴인 커피는 테이크 아웃으로 받아 나와서 집에 돌아오면 마셨답니다.

맛이면 맛. 직원분도 진짜 친절하시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의도하지 않고 찾아갔는데 분위기 잡으며 저녁식사했어서

조만간 꿈남편이랑 또 갈까합니다. 으하하하하하하

 

<부천 송내역 맛집> 갈치랑고등어랑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송내역맛집 #갈치랑고등어랑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과 만나기로 한 날, 어머님은 생선구이를 드시고 싶다고 하셨지만... 꿈남편이 생선구이를 그렇게

ggumosi.tistory.com

 

<송내역 맛집/부천 송내 고기집> HUTONG ALLEY/후통앨리 송내점+일일양 부천송내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고기집 #후통앨리송내점 과 #일일양부천송내점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커플과 함께 출동한 #후통앨리 #HUTONGALLEY 는 꿈남편이 친구와 먼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