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그랜드워커힐 맛집>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피자힐/PIZZA HILL

꿈모시 2023. 6. 21. 18:5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워커힐맛집 #비스타워커힐서울피자힐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호텔/호캉스) 그랜드 워커힐 서울, Douglas House/더글라스 하우스 딜럭스+룸서비스+라이트조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워커힐서울 #더글라스하우스 이야기 함께해요. 애프터눈티/디저트세트, Lovely Strawberry SET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

ggumosi.tistory.com

작년 연말여행때 꿈부부는 그랜드 워커힐에서 호캉스를 즐겼습니다.

당시 호텔 예약 후 #피자힐 도 예약을 시도 했었는데요... 이미.. 예약마감 상태...

호캉스 가기 전, 수시로 취소가 되지 않을까 확인에 확인을 거뜹했으나 결국 예약에 실패하게 됩니다.

어쩔 수 없이 당일 웨이팅을 할 수 밖에 없었고..

고민 끝에 꿈부부는 룸서비스로 값비싼 우동을 ㅋㅋ 먹었었죠.

 

그리고 5개월 후 .. 어느 봄 날, #피자힐 을 방문했습니다. 무려 1달 반을 기다려서요 ㅋㅋㅋ

네이버예약 이용 시 주중엔 15%를,

주말은 1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어 많이들예약 후 찾아가시는데

저희 역시 예약 가능한 날짜에 예약 후 기다렸다 다녀왔어요.

가장 빠른 1부 시간을 선택해 예약했고 주차도 살짝 치열하다고 해서 서둘러 가서

11시쯤 10분쯤 도착했는데 피자힐 바로 아래 주차장에 주차 성공했답니다.

 

입장까진 시간이 좀 남아 #PIZZAHILL 입구 의자에 앉아서 기다렸는데

현장 웨이팅을 위해 오신 분들도 꽤 있었고 예약자분들도 거의 일찍 오셨더라구요.

저흰 예약을 해뒀어서 그냥 멍하니 기다렸는데... 직원분이 보이면 예약확인 해두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다들 오셔서 입구에 들어갔다 나오시기에 저희도 나중엔 확인해뒀거든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니 만일을 대비하면 좋겠죠?

 

창가석을 보고 앉는 2인 좌석에 안내를 받은 꿈부부.

저흰 주말 COUPLE SET를 예약했었고

훈제연어 샐러드, 전복오일 파스타, 불고기 피자를 골랐어요.

음료는 콜라를 주문했죠.

 

그런데 말이죠.... 그냥... 이 날.... 뭔가 멍했다고 할까요????

피자힐에서 먹어야하는!!!! 유명한 콰트로피자를 주문했어야 했는데...

추가 금액을 내면 변경 가능하거든요.... 이럴수가!! ㅋㅋㅋ

주문 다하고 메뉴판 찍으면서 아차!!싶어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이미.. 주문이 다 들어갔다고.. 윽......

 

도대체.... 왜 이런 실수를 하는지... ㅠㅁㅠ

한달 반을 기다려 왔기에 더 허무하고... 속상하고.....

 

콜라 마시며 속상한 마음을 달래봤는데 ㅋㅋ

세트에 포함된 음료는 추가금액을 내도 변경이 안되고

추가로 다른 음료를 하나 더 시켜야한답니다. 어렵습니다. 어려워요 ㅋㅋㅋ

 

어차피 주문 다 들어간 거!! 열심히 먹자!! 싶었습니다.

훈제연어 샐러드는 아주 푸짐하게 나와요.

훈제연어도 듬뿍 올라간 게 보이시죠?? 샐러드 드레싱도 맛있었습니다.

 

불고기 피자는..... 뭔가.. 먹으면서도.. 속상한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치즈도 듬뿍이고 피자 먹으면서 담백하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는데

#피자힐피자 는 확실히 느끼함보다는 고소하다는 느낌이 더 강했어요.

살짝 바삭한 도우 끝 부분까지 만족스러웠어요.

 

.... 꿈부부는... 받지 못한 피자 데움 서비스.. ㅋㅋㅋㅋ

저희가 워낙 금방 순식간에 먹어버려서 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콰트로피자를 주문했었다면.... 해봤을텐데 말이죠.

지인이 데움 서비스 꼭 받으라고 했거든요. 또 다른 맛이 있다구요. 윽.. ㅋㅋㅋ

 

↑ ↑ ↑ https://youtu.be/yTrc82Xn5hE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피자힐/PIZZA HILL 동영상입니다.

 

사실 꿈부부는... 전복오일 파스타가 가장 맛있긴 했습니다. ㅋㅋㅋ

예전에 룸서비스로 맛봤던 파스타도 꽤나 만족스러웠는데

역시나 와우!!! 꿀맛!!! 진한 오일맛이 완전 취향저격이였어요.

꿈부부가 오일파스타를 크게 선호하지 않음에도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서 더 기억에 남네요.

10%할인으로 157,500원에 이용했던 피자힐...

콰트로피자를 주문했으면 좀 더 추가 금액이 있었겠죠??

흠.... 저흰... 재방문은 하지 않을 듯 합니다. 저희끼리는요....

콰트로피자는 한번 맛보고 싶긴해서 지인과 함께 가려고는 하고 있는데 그것도 고민 중... ㅋㅋ

꿈부부는 완전 고기파이기 때문에 피자보다는 스테이크가 나오는 메뉴라면 무조건 재방문했을 거 같아요 ㅋㅋㅋ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 분이라면ㅡ, 또 조금 특별한 날 한번 쯤 방문해보시는 건 추천해요.

 

<익선동 맛집> 이층양옥/2storey_house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맛집 #이층양옥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창덕궁, 낭만궁궐 기담극장 관람하러 갔던 날... 방문 전, 이른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익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