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내역 맛집/부천 송내 고기집> HUTONG ALLEY/후통앨리 송내점+일일양 부천송내점

꿈모시 2023. 6. 6. 19:1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고기집 #후통앨리송내점#일일양부천송내점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커플과 함께 출동한 #후통앨리

#HUTONGALLEY 는 꿈남편이 친구와 먼저 다녀온 후 저와도 가보고 싶어했지만...

이곳은 꼭 술을 마셔야해서.. 그러질 못 했습니다. 그러다 지인커플과 만남이 있었고 함께 가게 됐어요.

테이블이 3개? 정도 있는 작은 규모의 식당이라 시간대가 안 맞으면 자리가 없는데

이 날은 운 좋게 4인 좌석이 딱 남아 있어서 당당하게 들어갔죠. ㅋㅋㅋ

 

고기가 정말 정말 저렴저렴하죠?

그래서 주류 주문이 필수랍니다.!!!

 

먼저 부채살과 살치살로 시작해봅니다.

고기 굽기에 앞서 파와 버섯 등을 구워주시는데!!!

이곳은 사장님이 혼자 다 하시기 때문에 차분히 기다려야해요.

물론 이후에는 저희가 구워먹기도 했습니다.

다른 테이블에도 손님들이 있었고 저희가 주문도 좀.. 많이해서 ㅋㅋㅋ 말이죠.

 

맛있게 구워진 고기!! 고기 맛 너무 좋고!!!!!

구운 버섯이랑 꽈리고추도 맛있고!!!!

이렇게 외식으로 고기 먹으면 좋은 점 중 하나죠?? 이 후 등심도 추가 주문했고

 

소고기 라면도 주문했는데... 와!!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종종 언급했는데 저는 라면을 좋아하는 편이 아닙니다.

그런데 이렇게.. ㅋㅋ 밖에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여긴 특히 더 맛있어서!! 완전 반했습니다. 국물이 아주 깊어요. ㅋㅋㅋ

 

하이볼에 빠진 남편은 여기서도 ㅋㅋ 하이볼.
고기 먹으며 술 한 잔 기울이며.. ㅋㅋ
소주까지 더 마시고 이 후 2차까지 갔었답니다. 


그리고 어느 주말, 꿈남편과 양고기 먹으러 #일일양 부천송내점을 찾았습니다.

저희 부부는 아시다시피 #양고기 를 엄청 사랑합니다. ㅋㅋ

이곳은 뭘 먹을까 주변을 두리번거리다 우연히 발견했는데!!! 왜 이제야 발견했나 싶었죠!!!!

바로 들어가 자릴 잡고 주문하려는데 하필.. 이 날 징기스칸 양고기가.. 떨어졌더라구요.

다음엔... 꼭 먹어보자 다짐하고 #프렌치랙#양갈비 를 주문했습니다.

 

꺄!!!! 너무 좋아!!!!

양파,버섯,방울토마토 등과 함께 구워지는 #양고기프렌치랙 과 양갈비....

이 비주얼 어쩌죠?? ㅋㅋ 포스팅 하면서 사진보니 또 생각나네요!!!! ㅋㅋ

 

잘 구워진 버섯이며 애호박을 접시에 올려주셨고,

꿈남편은 한라산을 저는 콜라를 주문해서 한 잔 했습니다.

 

잘 구워진 고기도 접시에 올려주시는데 직원분이 하나하나 다 구워주시니!!!!

그냥 저흰 이런 저런 이야기하며 식사에만 집중할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무엇보다 굽기정도가 정말 좋았고 맛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간장소스도 맛있고 깍두기가 완전 제 취향이라 ㅋㅋ 대만족!!!

 

고기가 다 구워질 때 쯤 숙주나물도 가득 올려 구워주시는데

이게 또 고기랑 조합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바램으론 조금 더 흐물흐물하게 구워지는 걸 원해서

다음엔 좀 더 구워주시길 부탁드리려구요.

 

서비스로 나온 된장찌개도 .. ㅠㅠ 맛있었고... 결국 고기 추가해서 더 먹은... ㅋㅋㅋ

제가 가지를 좋아하는데 맛있다고 좋아하니 알아서 더 올려 구워주셔서.. 그것도 감동 받았답니다.

직원분들 정말 다 친절하시고 고기 맛도 좋은 일일양... 조만간 또 갈거예요!!!!

 

<부천 송내역 맛집> 갈치랑고등어랑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송내역맛집 #갈치랑고등어랑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과 만나기로 한 날, 어머님은 생선구이를 드시고 싶다고 하셨지만... 꿈남편이 생선구이를 그렇게

ggumosi.tistory.com

 

 

<부천 송내역 맛집> 원조부안집 송내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송내역맛집 #원조부안집 이야기 함께해요. #원조부안집송내역점 은 이미 유명한 고기집입니다. 꿈부부도 예전부터 가보자 가보자 했지만, 웨이팅이 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