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내역 맛집/부천 송내 쌀국수> PhoBay/포베이 부천송내역점

꿈모시 2023. 8. 8. 19:5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베트남쌀국수전문점 #포베이 이야기 함께해요.

 

#포베이부천송내역점 은 1호선 송내역 2번출구에서 170m거리

상동스카이뷰자이 2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대부분이 4인석으로 내부가 정말 깔끔하죠??

 

신기했던 건 지점 스페셜 메뉴가 있다는 것??

포베이 부천 송내역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는 곱창 쌀국수, 비프 깐양 쌀국수,

베트남식 깐풍기 2인 세트 등이 있답니다.

 

곱창을 정말 정말 사랑하는 꿈남편... 고민도 없이 #곱창쌀국수 를 주문했고

저도 워낙 분짜를 좋아라해서 크게 고민없이 분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식칠리새우 까지 주문했어요. 아시다시피 꿈부부는 대식가!!니까요.

 

차란!! 비주얼 대대박. 곱창 쌀국수입니다.

얼큰한 육수와 소곱창, 깐양을 듬뿍 넣어 만든 포베이 부천송내역점만의 시그니쳐 메뉴.

 

양도 푸짐했고 해장으로 맛보기 괜찮은 맵기로

저는... 좀... 매워서 ㅋㅋ 한입 정도만 먹어봤답니다.

그래도 맛있는 매운 맛!!! 꿈남편은 정말 맛있게 맛봤구요.

곱창에 면 말아서도 먹고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베트남식 칠리새우는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꽤 양이되서 좋았답니다.

우리가 다 아는 바로 그 맛!! 베트남식이라고 해서 조금 다를 줄 알았는데

우리 모두가 아는 바로 그 칠리새우 맛 ㅋㅋㅋㅋ

 

분짜도 푸짐하게 나왔는데 일단 고기가... 꿀맛이더라구요??

면도 야들야들 맛있었는데... 분짜육수가 제 취향이 아니였어요.

전 좀 새콤달콤에서 달콤이 강한? 분짜 소스를 좋아하는데

이곳의 육수는 새콤이 좀 강하다보니 아쉬웠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절대 아니랍니다. 그저 제 취향일 뿐.. 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양도 많아서 또 가볼건데 그 땐, 직화 쌀국수랑 볶음밥 맛볼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