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강남역 맛집> NAKWON TACO/낙원타코 강남역점

꿈모시 2023. 9. 14. 18:5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남역맛집 #낙원타코강남역점 이야기 함께해요.

 

#낙원타코 는 굉장히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저흰 웨이팅 시작 바로 직전에 들어가서 바로 안내를 받았는데

웨이팅 시작되면.... 와우 ㅋㅋㅋ

그래도 내부에 좌석이 꽤 많은 편이에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가 많이 고파서

#한우대창파히타 , #쉬림프퀘사디아 , #스테이크타코 를 주문하고

애플망고 에이드까지 주문했습니다.

꿈부부 둘이 방문했는데 좀 많이 주문했죠?? ㅋㅋ 결국... 남겼답니다.

 

새우와 파인애플 살사가 치즈와 함께 들어간 쉬림프 퀘사디아
퀘사디아는 좀 많이 평범했습니다. 약간 냉동식품 느낌? ㅠㅠ
꿈부부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였습니다.

 

그릴드 목살, 그릴드 쉬림프, 까르니따스, 쫄딧한 꽃대창 한우 대창 파히타는 good!!!

일단 양이 엄청 푸짐했습니다.

사실.. 이것만 주문했어도 충분했을 양이였어요.

 

다른것보다 또띠아를 계속 리필해주기 때문에 끝까지 또띠아에 싸먹을 수 있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

새우에 먹어도 맛있고 꽃대창 역시 완전 꿀맛!!!!!

파히타는 양도 푸짐했으며 맛도 좋았네요.

 

소고기 목심에 비비큐 소스로 맛을 낸 스테이크 타코.

타코는 결국..맛보지 못했어요. ㅋㅋ 포장해서 나중에 집에서 멋었는데

오오 맛있었어요. 고기도 푸짐했고 식은 후에도 충분히 맛이 괜찮았답니다.

다음에 간다면, 욕심부리지 않고 파히타만 주문해서 맛있게 맛보고 올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