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약대동 맛집> 손가면옥 본점

꿈모시 2023. 9. 27. 17:5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맛집 #약대동맛집 #손가면옥본점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약대동맛집 #손가면옥 본점은 건물 바로 앞으로 주차장이 아주 잘 갖춰져 있습니다.

직원분도 계셔서 안내에 따라 주차하면 되는데

저흰 오픈시간에 맞춰 11시쯤 출동한 덕분에 여유가 있었던 반면....

나중에 식사 후 나갈 땐... 아래 사진.... 보시면 놀래실 겁니다. ㅋㅋㅋ

무엇보다 감사했던 건 엄마께서 깁스한 걸 보시곤 출입문 가까운 곳에 주차하도록 안내해주셨습니다.

원래는 들어오는 순서대로 주차해야하는데 저희가 말씀드리지 않았는데도 신경써주셔서

나갈 땐 엄마께서 편하게 차에 타실 수 있었네요. 이힛!!!

 

내부는 평범한 식당이며 꽤 넓었습니다.

왕갈비탕류와 함흥냉면, 두가지 차림표가 있어요.

수육과 회냉면 2개, 비빔냉면을 주문했고 메뉴판은 나갈 때 찍어야지 했지만...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찍질 못했네요. 흑흑....

 

먼저 수육이 나왔습니다. 근데... 오잉? ㅋㅋ 저희가 생각했던 그 수육.....이 아니였습니다.

국물이 제법 있는 수육 위에 부추와 버섯이 올려져 나오는데... 와 신기신기!!!!

먹고싶었던 수육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특이한데다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부추와 수육이랑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완전 꿀맛!!! 고기도 부드러웠고 곁들여 먹는 것도 good!!!!!

 

위 쪽에 있는 사진 2장이 비빔냉면, 아래는 회냉면입니다.

지극히 평범한 냉면 비주얼인데요.

빠르게 나오는 것도 좋았고 좀 푸짐한 느낌?

 

↑ ↑ ↑ https://youtu.be/8GpxnuhuQxQ 부천 손가면옥 본점 동영상입니다.

 

냉면은 가위질 두번만 하고 야무지게 비벼봅니다.

양념이 많이 맵지 않아 좋았는데 냉면 맛도 좋았습니다.

어찌보면 좀 평범한 맛이기도 했지만 그 자체만으로 좋았지요.

그리고 저는.. 결국 다 못 먹고 남겼어요. 양이 제법 됩니다. ㅋㅋ

 

그리고 나올 때... 내부... ㅋㅋㅋㅋ 사람 엄청 많죠?? ㅋㅋㅋ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우르르 들어오는 사람들.

 

주차장도.... 거의 만차..... ㅋㅋㅋ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지만 부천에서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요.

식사시간에 방문하신다면 좀 이르게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입니다.

가을이 다가오는 주말... 모두모두 행복하게 보내세요.

 

 

<송내역 맛집/부천 송내 곱창> 광명대창집 송내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곱창 #광명대창집송내점 이야기 함께해요. #광명대창집 송내점은 1호선 송내역 2번 출구에서 300m거리.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ggumosi.tistory.com

 

<부천 상동 맛집/상동 뷔페> 드마리스 부천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상동맛집 #상동역뷔페 #드마리스부천점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상동뷔페 #드마리스 는 신중동역 근처에 위치해있을 때 1년에 한번씩은 꼭 가던 곳... 드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