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사당역 맛집/사당동 맛집> 본연옛날불고기

꿈모시 2023. 10. 13. 17:3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사당동맛집 #본연옛날불고기 이야기 함께해요.

 

본연 옛날불고기는 2.4호선 사당역 7번 출구에서 250m거리로

걸어서 3~4분이면 도착할 수 있답니다.

외관은 물론 내부에서도 느껴지는 맛집 느낌!!!

그동안 꽤 자주 이 앞을 지나갔음에도! 왜 이 집을 그냥 지나쳤던 건지!!!! ㅋ

 

메뉴도 몇가지 정도로, 이런 곳이 진짜 맛집인 거 아시죠?? ㅋㅋㅋ

꿈부부는 엄마 모시고 가서 #옛날불고기 를 주문하고 양념게장도 추가했어요.

소갈비찜을 먹을까도 고민했지만 꿈남편이 담낭절제술 한지 얼마 안됐던 시기라 불고기로!! 결정

 

기본 반찬들이 빠르게 나오고

양념게장도 나옵니다. 공기밥도 추가해서 냠냠..

근데.. 양념게장.. 제법 매워요 ㅋㅋㅋㅋㅋ

맛있는 매운 맛이긴 했지만 저는 못 먹을 정도라서 ㅋㅋ 하나만 맛보고

엄마랑 꿈남편은 맛있게 냠냠 했네요.

 

찌개는 1인 1찌개.
근데 이것도... 꽤 매웠어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불고기 먹으면 중간 중간 한 입씩 먹으니 괜찮았답니다. 

 

차란!!! 옛날불고기 비주얼 보세요!!!!!!!

불판에 고기가 가득 올려지고 버섯에 양파, 파까지 또 듬뿍 올려주시는데

이곳이 정말 정말, 대대박이였던 건... 메뉴 주문과 동시에 정육기계가 움직이더라구요. 와우!!!

바로바로 정육해주시니 고기가 신선할 수 밖에 없겠죠??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는 불고기.

중간중간 사장님이랑 직원분이 불고기 국물도 추가해주시고

반찬 리필도 먼저 해주시고!!!! 꺄!!!!

불고기 국물에 밥 쓱 비벼서 한 입!! 불고기만 그냥 한 입.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데 상추쌈으로 맛봐도 ... 꿀맛!!!!!!!

 

↑ ↑ ↑ https://youtu.be/u5NVJqo3000 사당역 맛집, 본연 옛날불고기 동영상입니다.

 

어느 정도 먹었을 때 다시 올려지는 불고기와 파채!!!!!

처음 3인분 주문했을 때 반만 올려주시고 나중에 다시 한번 올려주신답니다.

양까지 푸짐해요!!!! 아... 앞서 언급했듯이.. 왜 그동안 여길 그냥 지나친 거냐구요!!!!!

 

본의 아니게 옛날불고기를 2차까지 ㅋㅋㅋ 즐긴!!!

불고기 국물이 약간 느끼함도 있었지만 매콤한 찌개가 있어 충분히 괜찮았구요.

꿈부부는 물론 엄마께서도 만족하셨어서 앞으로 자주 갈 듯 합니다. 이힛!!!

 

 

<강남역 맛집> 브런치카페, 카페마마스 강남역점+고에몬 강남점+김밥왕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남역맛집 3곳 이야기 함께해요. 먼저 #강남역브런치카페 #카페마마스강남점 입니다. 고등학교 동창과 3년만에 ㅋㅋ 만났습니다. 당연히 연락은 꾸준히 해

ggumosi.tistory.com

 

 

<여의도 맛집/여의도 레스토랑> 세상의모든아침 여의도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여의도맛집 #세상의모든아침 이야기 함께해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윤중로 벚꽃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벚꽃명소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