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송내역 맛집> 돈가스온기

꿈모시 2023. 11. 2. 12:4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송내역맛집 #돈가스온기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맛집 돈가스온기... 여기 웨이팅이.. 어마어마합니다. ㅋㅋㅋ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꿈부부는.. 다음에 갈까.. 흠 다음에 갈까.. 하며 여러번 미뤄왔습니다.

그러다 하루는.. 작정하고 한번 가보자 싶어 오픈시간 10분전 쯤 방문했지요...

그러나.. 21번째 ㅋㅋ 으하하하하하하

나중에서야 다른 후기를 보니 오픈 1시간 전에 가서 대기자 명단 쓰고

오픈시간 전까지 근처 카페에서 시간을 보낸다는 분도 봤답니다.

무엇보다 어마어마한 대기자 명단을 보곤 인기를 실감했죠. ㅋㅋ

 

대기 중 자리를 비우면 다음 손님이 먼저 들어간다는 안내가 있어서ㅡ,

꿈부부는 한시도 가게 앞을 떠나지 않았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대기를 하셨는데.... 저희 바로 앞 대기분이 자리를 비우더라구요.

포기하고 가는건가... 우리도 그냥 갈까 했지만 ㅋㅋ 그래도 기다려보기로 한 꿈부부...

1시간 넘게 기다려 드디어 순서가 다가와 대기자가 있는지 확인할 때도 앞 대기자, 커플?? 부부??는 없었고,

저희가 먼저 들어가게 됐는데... 이 후 다시 한번 직원분이 나와 메뉴 주문을 받으려고 할 때 딱!! 나타난 앞 대기자...

와!! 저 사람들 대단하다!!! 어떻게 딱 지금 오냐 신기했습니다.

그런데... 직원분이 그 사람들 메뉴주문을 먼저 받는 게 아니겠어요? 좀... 당황했습니다. ㅠㅁㅠ

분명 대기자를 호명했을 때 없었는데 그럼 저희 다음으로 들어가야하는 거 아닌가요??

아.. 이럴 줄 알았음 우리도 어디갔다올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 기분이.. 좀...

왜냐면... 제가 너무너무너무 배가 고팠거든요. ㅋㅋㅋ 게다가 그 사람들 가게 앞에 있었다고 거짓말까지...으으

아시다시피 꿈부부는... 맛집 대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ㅋㅋ 30분 넘으면 빠르게 포기 ㅋㅋㅋ

그럼에도 1시간 넘게 기다리는 기록을 세웠는데... 뭔가 상황이 확 짜증이 났지만...

그래도 그 사람들 들어가고 저희도 바로 들어갔답니다.

물론 직원분이 좌석 상황 확인 후 그렇게 하셨겠지만... 제가 못 되서 그런지.. 그냥 싫었네요.

 

다시.. ㅋㅋ 진정하고 ㅋㅋㅋ 본론으로 돌아와서,,,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리면 메뉴판도 미리 봐두셔야 합니다.

앞서 언급했 듯 가게에 들어가기 전에 미리 주문을 받기 때문이죠.

메뉴가 굉장히 심플하기 때문에 금방 고를 수 있어요.

꿈부부는 로스+히레와 히레+치즈를 선택했고 새우도 1마리 추가했습니다.

 

대기 1시간 반만에 ㅋㅋ 드디어 자리 확보 ㅋㅋㅋㅋㅋ

돈가스가 나오기 전 맛있게 먹는 방법도 미리 확인해보기.

 

대기는 오래했지만 일단 좌석에 앉으면 금방 ㅋㅋ 돈가스가 등장해줍니다.

치즈+히레 모듬세트에 새우 추가, 그리고 로스+히레 모듬세트.

돈까스 옆에 양배추채가 있고 깍두기와 밥, 국 등 정갈하게 등장합니다.

비주얼로만 봤을 때는.... 흠.... 1시간 반... 의 기다림이... 아.....

 

하지만.... 그러나!!!!!!!

여기 돈까스 맛있습니다. 맛있는 건 확실해요!!!!!!

다만... 대기 1시간 반은... 너무 힘들어서....

다음엔 좀 일찍가서 대기자 명단 올리고 커피마시다가 오픈시간에 맞춰 갈래요.

 

치즈까스는 치즈의 깊음 맛이 GOOD!!!!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있어요.

바삭한 튀김옷도 맘에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새우튀김은 약간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히레까스는.... 녹아요 ㅋㅋ 녹습니다. ㅋㅋ

괜히 메뉴판에 히레만 따로 있는 게 아니였어요.

 

로스도 맛있었습니다. 도톰한 고기에 육즙이 아주 그냥!!!!!

부드럽기는 히레만은 못 했지만 그래도 꿀맛!!!!!!

돈가스는 소스에 찍어먹는 것도 좋았지만 꿈부부는 천일염에 찍어 먹는 게 가장 좋았고,

꿈남편은 와사비를 좋아하다 보니 그것도 좋아라 했네요.

아!! 레몬은 돈가스에 뿌리지 않았는데 다음엔 레몬도 살짝 뿌려 볼까해요.

웨이팅 맛집임에도 친절하셨고!! 전체적으로 깔끔했던 돈가스온기.

조만간 지인들과 한번 더 가려고 합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

 

 

 

<부천 송내역 카페> Vienna coffee hous/비엔나커피하우스 부천법원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송내역카페 #비엔나커피하우스 이야기 함께해요. #비엔나커피하우스부천법원점 은 1호선 송내역 3번출구에서 510m. 횡단보도 건너고 하면 넉넉하게 10분

ggumosi.tistory.com

 

 

<송내역 맛집> 회전초밥 전문점,스시초이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맛집 #스시초이스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날.... 저는 초밥이 먹고 싶었고 꿈남편은 사시미를 먹고 싶어했어요. 두사람 모두를 만족할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