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인천 영흥도 맛집> 영흥수협회센터, 안녕하세요 횟집

꿈모시 2023. 9. 28. 20:5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흥도맛집 #영흥도횟집 #안녕하세요횟집 이야기 함께해요.

 

인천 영흥도 횟집) 안녕하세요횟집+인천 선재도 카페) Floredo coffee/플로레도 커피 선재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흥도횟집 #인천선재도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먼저 #영흥도수산물직판장 #안녕하세요횟집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찾았는데요. 이곳은 친정엄마의

ggumosi.tistory.com

지난 7월 엄마의 단골횟집 #영흥수협회센터 안녕하세요 횟집 다녀왔어요.

이미 두번이나 포스팅을 했던 곳으로 2021년 안타까운 화재 소식이 있었죠. ㅠㅠ

이 후 천막에서 임시 판매도 했었는데.... 드디어 복구가 끝나 정상운영 중이랍니다.

 

차란!!! 순식간에 한 상 푸짐하게 차려졌습니다.

멍게와 새우, 꼬막에 튀김, 단호박까지...

아!! 따로 산낙지만 주문한 거랍니다.

 

이 두가지도 서비스!!!

꿈부부야 이제 4~5번 정도 갔지만

엄마께서는 정말 자주 가는 곳이라서 서비스가 더더 좋아요. 이힛!!!

이 날 저희랑 갔었고 2주 후에 삼촌들이랑 또 가셨을정도 ㅋㅋㅋㅋ

 

오늘은 뭘 먹지?? 고민도하기 전에 ㅋㅋㅋㅋ

꿈남편은 고민도 없이 #도미 를 골랐습니다. 사이즈 큰 놈으로!!!

그리고 혹시 모자랄까 싶어 작은 생선 한마리도 추가했었는데...

악... 뭐였는지 이건 도저히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ㅁㅠ

여튼 완전 쫄깃!!! 이 날따라 회가 더 달더라구요?? ㅋㅋㅋ

 

마무리는 매운탕?? ㅋㅋㅋ 사실... 너무너무너무 배가 불렀습니다.

그냥 도미만 할 걸 그랬다 했는데요. ㅋㅋㅋ

매운탕을 굳이 추가했던 건 이곳 매운탕 국물이!!! 정말 끝내주거든요.

밥 한공기도 추가서 3명이 나눠서 한 숟가락씩 매운탕에 먹고 남은 건 포장해왔답니다.

그 날, 저녁 포장해온 매운탕에 라면사리 넣어서!!!!! 제대로 한끼 했죠!!!!! GOOD!!

언제나 만족스러운 #영흥도횟집 안녕하세요!!! 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제가 새로운 건물 외관이며 내부를 좀 꼼꼼하게 찍어오지 못 했네요.

당시 엄마께서 깁스하고 ㅋㅋ 계셔서 그럴 겨를이 없었답니다.

외관이며 내부 모두 아주 깔끔하고 안녕하세요 횟집은 여전히 진짜 친절하십니다. ㅋㅋ

 

↑ ↑ ↑ https://youtu.be/deGA73u1u1c 영흥도 맛집, 안녕하세요 횟집 동영상입니다.

 

 

<인천 영종도 카페> 차덕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종도카페 #차덕분 이야기 함께해요. NOUAISON/누에종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영종도브런치카페 #누에종 이야기 함께해요.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