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상동 맛집/상동 뷔페> 드마리스 부천점

꿈모시 2023. 9. 18. 21:4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상동맛집 #상동역뷔페 #드마리스부천점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상동뷔페 #드마리스 는 신중동역 근처에 위치해있을 때 1년에 한번씩은 꼭 가던 곳...

드마리스멤버십 이벤트로 생일날엔 적립도 더 해주고 생일 케이크도 받을 수 있었거든요.

그래서 생일엔 꼭 갔었고 가족들과도 종종 가서 먹방을 했었는데...

지난 7월의 어느 날, 정말 정말 오랜만에 엄마랑 어머님 모시고

상동역에 위치한 드마리스 부천점 다녀왔어요.

 

네이버예약을 통해 10%할인 된 가격으로 출동했는데

11시 30분 첫타임 예약 후 갔음에도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기가 쉽지 않았답니다.

당시 엄마께서 다리깁스를 하고 계셔서 무조건 차량으로 이동해야 했었는데

주차 못할까봐 조마조마했었네요. 주말에 찾아가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제가 엄마 음식 가져다 드리느냐고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는데

그래도 찍을 수 있을 땐 야무지게 찍어왔답니다.

초밥과 롤, 스테이크. 튀김 종류도 여러가지고

죽과 국, 새우장과 보쌈, 탕수육이랑 깐풍기 등등

 

해산물과 과일, 샐러드

치즈도 은근 종류가 많았답니다.

 

조각케이크와 베이커리 종류도 여러가지.

요거트와 음료를 비롯해 커피와 눈꽃빙수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 생선회도 있었는데 그건 사진을 ... 못 찍었네요.

 

먹방 먹방.. ㅋㅋㅋ

사실.. 이 날,, 밥을 어떻게 먹었나.. 기억이 안나요.

혹시... 다리 깁스를 하셨다면.. ㅋㅋ 뷔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엄마께서도 원하시는 만큼 드시길 못하고..... 저도 그랬구요.

나중에 엄마랑 집에와서 얼마나 아쉬워했나 몰라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기억나는 건 맛있는 스테이크? ㅋㅋ

1인당 1접시만 받아올 수 있어 엄마 가져다드리려고 두번 줄을 섰는데 그래도 대만족.

그리고 중식 종류가 꽤 괜찮았습니다. 특히 탕수육!!

아!! 전복죽은 엄마랑 어머님께서 엄청 좋아라하셨어요.

뭔가 평소보다 적게 먹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 오긴했습니다.

 

 

<상동역 맛집/상동 맛집> 마차푸처레/MACHHAPUCHHRE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역맛집 #마차푸처레 이야기 함께해요. #MACHHAPUCHHRE 는 7호선 상동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2층에 있고 간판이 바로 딱 보인답니다. 그런데

ggumosi.tistory.com

 

 

<상동역 샌드위치> 백종원의 골목식당, 존312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역샌드위치 #존312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손세차 맡기려고 부천카센터골목에 갔던 날, #존312샌드위치 를 찾았습니다. 이곳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