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상동역 맛집/상동 맛집> 마차푸처레/MACHHAPUCHHRE

꿈모시 2023. 3. 2. 20:5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역맛집 #마차푸처레 이야기 함께해요.

 

#MACHHAPUCHHRE 는 7호선 상동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2층에 있고 간판이 바로 딱 보인답니다.

 

그런데... 말이에요..... 저는 왜.... 조명 사진만 잔뜩 찍어온거죠?? ㅋㅋ

마차푸처레 내부 사진 찍는다고 돌아다니면서... 어쩜.. 이렇게 조명들만 찍고 다녔는지.. 으하하하하하 ㅋㅋ

네... 조명들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특히... 미녀와 야수가 생각나는 조명은 탐났습니다. ㅋㅋ

대부분 4인석으로 내부는 꽤 넓어요.

저흰 오픈시간에 맞춰가서 2팀정도 있었는데 금방 만석이 됐답니다.

이미 소문난 #상동인도커리전문점 !!!이랍니다.

 

이곳은 배달로 먼저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어머님 모시고 출동했던 거 랍니다.

배달로 맛보고 맛있었던 버터치킨 커리, 양고기 마살라는 무조건 고르고

생선 티카 마살라에 바스마티 쌀밥도 추가했어요. 아!! 라씨도 망고와 딸기로 주문했어요.

 

차란!! 테이블 가득 채워진!!

커리 주문시 플레인 난을 제공해주시기 때문에 더 푸짐 푸짐!!!

 

버터치킨 커리는 토마토와 크림 조합에 허브가 들어간 커리이고

양고기 마살라는 여러가지 매운향을 넣은 양고기 카레ㅡ,

생선 티카 마살라는 탄두에서 구워낸 연어에 여러가지 향신료와

토마토소스, 피망, 양파가 곁들여진 생선커리 랍니다.

 

전체적으로 하나하나 다 맛있었는데

또 각자 취향이 다르다보니 저는 버터치킨이 가장 맛있었고

어머님과 꿈남편은 생성 티카 마살라를 더 선호했답니다.

난에 찍어 먹으면 꿀맛!!

 

인도 바스마티 쌀밥에 비벼 먹으면 더 꿀맛!!!!

마차푸처레 커리는 난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론 쌀밥에 비벼 먹는 게 더 좋았답니다.

 

난은 허니난을 추가해서 먹었구요.

라씨도 두가지 다 맛이 좋았는데 사이즈가 좀 작더라구요. ㅠㅠ

마실때마다 아까운 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던 전통 인도요리 전문점, MACHHAPUCHHRE!!

또 갈래요!!! 꺄!!!

 

 

<김포 롯데몰 맛집> Agra/아그라 김포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맛집 #아그라김포점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께 생일선물로 받은 롯데상품권 들고!!! 꿈남편과 외식하러 #김포롯데몰 로 출동했어요. 뭘 먹을까

ggumosi.tistory.com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MANOKAMANA/머노까머나 트리플스트리트2호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맛집 #머노까머나트리플스트리트2호점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 아울렛에 쇼핑하러 갔던 날, 쇼핑에 앞서 먹방부터 ㅋㅋ 근데 이 날은 이상하게.. 뭘 먹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