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내역 맛집> 사가야참치

꿈모시 2023. 3. 15. 17:1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참치 #사가야참치 이야기 함께해요.

 

1호선 송내역 1번출구에서 300m 거리에 위치해있는 사가야참치.

처음엔 배달로 알게된 곳으로 꿈남편은 이 후 친구들과 몇 번 다니며 단골이 됐고,

저는 이 날, 처음 같이 방문했답니다.

 

꿈남편이 워낙 참치를.... 심하게.. 사랑하다보니

... 참치 먹고싶다ㅡ,,,라는 말을 꽤나 자주했고.... 결국 ㅋㅋ 이 날도...

성화에 못 이겨 ㅋㅋㅋ 룸으로 예약 후 출동했어요. ㅋㅋㅋ

 

참치코스 중 실장추천 선택!!!

명품을 먹을까도 했지만 평소에도 실장추천으로 자주 먹었어서 그대로 주문했어요.

메인 한번에 서비스는 두번이 나온답니다.

 

주문이 끝나기 무섭게, ㅋㅋ 죽이랑 국. 반찬들이 나오고

초밥이랑 회무침도 나와요.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 입가심으로 아주 제격이였죠.

 

차란!! 첫번째 참치판입니다. 금가루가 가득 뿌려져 있어요!!!

내어주시며 어떤 부위인지 설명해주시는데..

저는 아직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전문가 분들은 척보면 아시겠죠??

남편도 거의 다 알고 있던데.. ㅋㅋ 지금은 물어볼 수 가 없어서.. ㅋㅋㅋ

여하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저는 참치를 김에 싸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소주에도 금가루를 넣어주시는!!! ㅋㅋㅋ

계란찜이며 생선김치조림, 은행과 마늘 구이가 나오는데

생선조림?? 생선김치조림!!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밥 한 그릇 뚝딱 하고 싶은 그런 맛!!!!

 

두번째 판이 나왔을 땐,

새우 튀김이랑 생성구이가 나왔습니다.

갓 튀겨나와 바사삭한 식감에 구이도!!! 맛있었어요!!!!!

 

세번째 판까지 야무지게 잘 먹은 꿈부부.

마무리는 김마끼와 찌개로~~~

사장님이며 직원분도 정말 정말 친절하시고

참치도 맛있고 요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는 #송내사가야참치

완전 대만족해서 다음에 또 갈겁니다. 이힛!!!

 

<송내역 맛집> 회전초밥 전문점,스시초이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맛집 #스시초이스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날.... 저는 초밥이 먹고 싶었고 꿈남편은 사시미를 먹고 싶어했어요. 두사람 모두를 만족할

ggumosi.tistory.com

 

<송내역 카페> OLIVE&OLIVIA/올리브&올리비아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카페 #송내역카페 #올리브앤올리비아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송내카페 올리브&올리비아. 저흰 지난 11월에 다녀와서.. ㅋㅋ 달력이.. 예전꺼지만... 월요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