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사당역 맛집/파스텔시티 맛집> 경복궁 사당점

꿈모시 2023. 2. 28. 23:5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파스텔시티맛집 #경복궁사당점 이야기 함께해요.

 

사당역 파스텔시티 6층에 위치한 경복궁.

엄마 생신에 어딜 모시고 갈까 고민하다가 이곳을 예약했는데요.

네이버예약이 이미 끝나있어 망설이다 혹시나하고 전화해봤는데 예약가능했어요.

취소된 좌석이 있었던건지!! 니나노~~~~ 전화해보길 잘했다 했습니다. 이힛!!!

 

처음엔 한정식도 생각했는데 엄마께서 고기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고기 먹기로.

그런데.. 한우는... 넘 비싸서.... ㅋㅋ 결국 생갈비로 코스3인 주문했답니다. ㅠㅁㅠ

엄마 다음엔 한우 꼭 사드릴께요. 흑흑....

 

경복궁 고기 메뉴에는 코스, 세트, 단품이 있었는데,
단품은 당연히 고기만... 이고 코스와 세트는 나오는 메뉴에서 차이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한우는 못 사드려도 이왕이면 좀 더 좋은 메뉴를 맛보여드리고 싶어서 코스로 선택했답니다. 

​메뉴 선택 후엔 빠르게 반찬 등이 세팅됩니다.
물김치와 죽이 먼저 나와서 입가심으로 냠냠.
죽은 들깨죽으로 정말 정말 고소했어요.

 

샐러드를 비롯해 상추 겉절이, 고기에 곁들이 먹기 좋은 반찬들

상추 겉절이는... 상추 숨이 전혀 전혀... 죽지 않았더군요...

아마도.. 바로 재료 손질 후 버물려서 나오는 듯!! 꺄!!!!

그리고 코다리 식혜랑 냉채도 나오는데 특히 코다리 식혜랑 냉채가 good!!!!

근데 코스가 여기서 끝이면 좀 아쉽겠죠??

 

차란!!! 이렇게 회도 나옵니다.

이게 진짜 대대박이에요.

분명 고기 맛집에 온건데... 회가 어찌나 맛있던지.. 쫄깃한 식감에 맛도 좋아서 제대로 반했답니다.

 

코스 메뉴들이 나오는 동안 불이 숯에 붙고 생갈비도 불판 위에 올려집니다.
회에 이어 튀김도 나오는데 이것도... 꿀맛...
바삭한 식감에 엄청 따끈해서 엄마께 식사대접 제대로 하는 느낌... 뿌듯뿌듯!! 

 

아!!! 경복궁 사당점은 룸으로 되어 있어 아주 프라이빗해요!!!

그래서 상견례도 많이들 하시죠. 제 지인 중에도 이곳에서 상견례 많이 했어요. ㅋㅋ

그리고 여기!! 고기도 직원분이 구워주시기 때문에... 더더더 좋습니다.

 

살살 녹는 고기 맛은 더할나위 없구요.

고기만 맛봐도 녹는 맛!!!

소금에 찍어 먹어도 완전 녹는 맛...

무엇보다 엄마께서.. .넘 좋아하셔서 덩실덩실!! ㅋㅋ

 

생갈비 잘 먹고 양념생갈비를 단품으로 2인분 추가했어요.

그러면서 반찬들을 더 내어주십니다.

여기 반찬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좋았어요.

 

양념생갈비도 직원분께서 먹기 좋은 굽기로 딱!!! 구워주십니다.

경복궁의 양념 생갈비는 너무 달지 않아 좋았고 식감도 야들야들!!!!

개인적으로는 저는 양념생갈비가 더 입맛에 맞았는데

꿈남편은 그냥 생갈비가 더 맛있다고, 그냥 여기 고기가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옹심이 매생이 국도.. 최고!!!! 와!!

당연히 꿈남편은 안 먹었고 저랑 엄마만 맛봤는데요.

옹심이는 쫄깃함이 환상적이였고 매생이 국 자체도 국물이 끝내줬습니다.

꿈남편이 안 먹는 매생이국까지 엄마랑 함께 싹 비워냈죠. ㅋㅋ

 

마무리는 매실차로!!! 끝까지 완벽해!!!!!

금액은 좀 있었지만 절대 절대 아깝지 않았던 경복궁.

고기맛이며 반찬들 하나같이 다 맛있었고 프라이빗한 룸에 고기까지 구워주시니!!!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곳이라 생신 때 더더 적극 추천합니다. 룰루랄라~

 

 

<남성역 맛집/사당동 돼지갈비 맛집> 백제갈비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성역맛집 #사당동돼지갈비맛집 #백제갈비 이야기 함께해요. 7호선 남성역 4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백제갈비. 건물 앞과 뒤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협

ggumosi.tistory.com

 

<사당역 맛집> 바른식 시골보쌈&감자옹심이+<사당역 카페> 태양커피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바른식시골보쌈&감자옹심이 와 #사당역카페 #태양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엄마 모시고 꿈남편과 함께 출동한 바른식시골보쌈&감자옹심이 별관.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