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을지로입구역/명동 맛집> 명동할머니국수 본점

꿈모시 2023. 2. 13. 17:4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을지로입구역맛집 #명동맛집 #명동할머니국수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12월, #명동할머니국수본점 을 찾았습니다.

저흰 점심시간 전에 갔어서 좌석 여유가 있었는데요.

점심시간이 딱 되니!!! 금방 만석!!! 정말 인기가 많더라구요.

 

가게로 들어가며 마주한 김말이...

이곳의 김말이가 진짜 유명하던데... 괜히 유명한 게 아니더라구요.

압도적인 크기의 김말이. 비주얼이 대대박이더군요.

 

좌석마다 배추김치와 단무지가 있으며,

어묵반찬은 따로 내어주신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김말이는 필수로 주문하는 걸로 하고,

김밥에 두부불고기까지 주문했어요.

 

차란!!! 한상 가득!!
그런데.. 오잉?? 작은 사이즈의 두부국수가 나온 거 있죠...
제 기억이 맞다면.. 김밥을 주문하면 두부국수 작은 걸 주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이건 가물가물하니.... 주문하실 때 확인해보시길.

 

김밥은 평범한 김밥인데.. 이게 또 맛있더라구요?? ㅋㅋ

딱 맛있는 옛날 김밥있죠?? 딱 그맛이에요.

#명동할머니국수김말이 는 꼭 드세요. 무조건 드세요!!!

떡볶이 국물에 곁들여 나오는데 떡복이국물도 꿀맛!!! 다음에는 떡볶이도 꼭 먹어보려구요.

 

국불세트에 나오는 불고기는 약간...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두부국수 는 양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삼삼한 국물에 국수 면발도 식감이 좋았어요.

 

후루룩 후루룩~ 먹고 먹고 또 먹어도 ㅋㅋ

양이 줄지 않던걸요?? ㅋㅋㅋ

김밥 먹고 김말이 먹고 국수까지!!! 정말 배가 든든했어요.

그리고.. 결국.... 남겨야했던.. ㅠㅁㅠ

다음엔 떡볶이도 꼭 먹어보고 비빔국수도 맛보고 싶은데 그 땐 적당힌 주문할래요. 이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