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역 맛집> 오마카세가 있는 이태리백반

꿈모시 2023. 1. 22. 11:4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역맛집 #이태리백반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가볼만한곳> 성균관 명륜당 은행나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가볼만한곳 #성균관명륜당은행나무 이야기 함께해요. 11월 첫 주말, #명륜당은행나무 보러 #성균관 으로 출동했습니다. 진작부터 한번

ggumosi.tistory.com

지난 가을날, 성균관 명륜당 은행나무를 만난 후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할까도 했지만 주차비가 은근 부담되기도 했고,
또 주변 가까운곳으로 딱히 가고 싶은 곳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집근처로 이동하며 급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부천이태리백반 이에요.

 

#양식오마카세 메뉴가 있어 빠르게 예약하려고 했는데ㅡ, 네이버예약은 이미 마감.....

혹시나하는 마음에 전화를 드렸는데!!! 마침 저희 도착시간에 #오마카세 코스 메뉴가 가능하다고!!!!

신나서 막!!! 달려가지 않고 ㅋㅋ 안전운전해서 도착했고

도착 직전 전화드리니 가게 바로 앞으로 주차자리를 마련해주셨습니다.

 

내부는 2~4인석 테이블이 7개 정도있는, 적당한 규모의 레스토랑이였습니다.

처음 도착했을 땐 좌석 여유가 아주 많았으나....

금방 예약손님으로 만석!!!! 이 날!! 운 좋다 했어요.

 

꿈부부는 #이태리백반오마카세코스 를 예약 후 방문해서

별도의 주문이 필요없진 않고 ㅋㅋㅋ

코스에서 파스타와 리조또, 스테이크는 원하는 메뉴로 골라야한답니다.

STARTER 카프레제 샐러드와 트러플 오일과 수란을 곁들인 감자스프

BREAD 올리브 포카치아

ANTIPASTO 1 캐비어와 한우타르트를 올린 모나카

ANTIPASTO 2 문어세비체 &루꼴라

PASTA / RISOTTO 택1

STEAK 수비드 살치 스테이크 or 수비드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 택1

DOLCE 젤라또

파스타와 리조또는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한정판매하는 우니크림과 전복 리조또를 골랐고

스테이크는 하나씩 사이좋게 골랐네요.

 

이태리백반만의 특별한 7가지 코스요리!!!!

3개월에 한번씩 메뉴 변경이 있다던데..

저희가 가을에 맛보고 왔으니 현재는 메뉴가 달라졌을 거 같은데요.

그래서 저희도 조만간 다시 한번 찾아가볼까 하는데 아마도.. 제 생일 때 가지 않을까 싶네요.

 

전채 요리인 카프레제 샐러드와 트러플 오일과 수란을 곁들인 감자스프.

카프레제 샐러드는 비주얼부터 상큼, 깔끔!!!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 입맛을 돋우기엔 더할나위 없이 좋았고

트러플 오일과 수란을 곁들인 감자스프는......... 반칙!!!!!

띠!!! 이거 진짜 반칙!!!! ㅋㅋ 감자스프를 크게 선호하지 않음에도 부드럽고,

수란에 트러플오일까지!!! 들어가니 이건 진짜 반칙아닌가요?? 감자스프가 일품!!!!

코스 시작부터.. .이거.. 혹시 리필이 되는지 기웃거리게 되는 ㅋㅋㅋ

 

식전빵으로 나온 올리브 포카치아.

따뜻하게 나와서 이미 좋았는데 바질이 들어간 크림치즈를 발라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꿈남편이 바질을... 좋아하지 않음에도 크림치즈와의 조합이 좋으니 ㅋㅋ 잘 먹더라구요.

 

ANTIPASTO1는 캐비어와 한우타르트를 올린 모나카!!!

일단... 꿈남편이 너무나 사랑하는 한우인 건 좋은데.. 위에 올라간 감태가 문제였어요.

아시다시피 꿈남편은 해조류를... 완전 질색하거든요. 최고의 반찬인 김도 별로 안 좋아한다니까요. ㅋㅋ

어째야할까.. ㅋㅋ 감태를 빼고 먹어야하나 싶었는데 꿈남편이 웬일로 용기?를 내서 한 입 맛봤지요.

그리곤 ㅋㅋ 순식간에 입으로 사라진 ㅋㅋ 한우타르트 모나카 ㅋㅋㅋㅋ

싫어하는 메뉴를 먹게하는 마법? ㅋㅋㅋ 에피타이저로 아주 딱이였답니다.

 

ANTIPASTO2 문어세비체 &루꼴라.

세상에.. 이렇게 이쁠수가 있나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보기좋은 에피타이저가 먹기는 더 좋네요 ㅋㅋ

새콤하면서 쫄깃한 식감!!!! 두번째.. 리필이 절실해지는 순간이였죠 ㅋㅋㅋ

 

이어서 나온 PASTA / RISOTTO.

#우니크림파스타#전복리조또 를 주문했었죠?

우니는 신선도를 위해 한정판매한다고 해서 바로 주문 ㅋㅋ 한정판매 뭔가.. 있어 보이잖아요. ㅋㅋ

무조건 먹어야할 거 같은 느낌?? ㅋㅋ A급 이상 선별된 우니를 곁들였는데

살짝... 비리지 않을까도 싶었지만 전혀 그런 부분이 없었었습니다.

크림소스와 어우러져서 좋았고 면 삶기까지 만족스러웠어요.

 

완도산 전복 하나가 그대로 올라간 전복 리조또.

이 메뉴는 이태리백반 시그니처 메뉴랍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두 메뉴 모두 크림을 주문했다 싶었는데 전혀 부담감없이 좋았구요.

보리쌀 리조또인 것도 재밌었습니다.

 

마지막 메인 메뉴인 STEAK는

수비드 살치 스테이크와 수비드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수비드살치스테이크 뭐.. 다른 설명이 필요할까요? ㅋㅋㅋ

살살 녹아서 살치라고 한다죠?? ㅋㅋ 정말 부드러웠어요.

 

수비드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 역시 식감 좋고!!! 맛도 좋고!!!

오리 스테이크는 처음 맛보는 거 같은데 또 색다른 맛이 있더라구요.

스테이크에 곁들여 나온 가니쉬도 하나같이 다 맛있었던.. ㅠㅁㅠ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메뉴가 합격!! 합격!!!!!!!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디저트로 나온 젤라또까지 완벽했어요. GOOD!!!

요리의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꿈부부를 사로잡은 이태리백반!!!!

게다가 1인 4만원이라는 금액이 제일 제일 ㅋㅋ 좋았던.. ㅋㅋㅋ

지인들에겐 진작 소문을 냈을 정도이니 ㅋㅋ

꿈부부는 앞으로 왕왕 찾아가 단골이 되볼까합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