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안국역 브런치/창덕궁 브런치> 도트블랭킷/dot blanket

꿈모시 2023. 1. 16. 19:4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안국역브런치 #도트블랭킷 이야기 함께해요.

 

<창덕궁 후원> 그 가을, 단풍과 마주하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가을단풍명소 #창덕궁후원 이야기 함께해요. 후원을 거닐다& 국악하기 좋은 날,오후음악회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ggumosi.tistory.com

지난 가을, 창덕궁 후원 주말티켓을 극적으로 구한 후

지인들 기다리며 #브런치 즐기러 #dotblanket 으로 출동했어요.

오픈시간 10분 전에 도착했는데 1등ㅋㅋ 오오!!! 그래서 입장도 1등으로 했죠.

주문 역시 입장 순서대로 받으시기 때문에 주문도 1등!!! 꺄!!! 그래서... 메뉴판을 못 찍었답니다.

 

사실 이곳은 작년 봄... 창경궁&창덕궁 갔다가 혼자 간적이 있었답니다.

그 때 맛보고 싶었던 #허니리코타블랭킷 은 품절이라 맛 보지 못 했지만

주문했던 메뉴가 너무나 맛있어서 완전 반했거든요.

꼭 꿈남편과 함께 오고 싶다했는데 이번에 같이 출동하게 됐죠. 이힛!!!!

그리고 망설임 없이 허니 리코타 블랭킷을 바로 주문 후 한끼든든 아보카드 새우샐러드도 추가.

음료는 분다버그 핑크자몽이랑 산펠레그리노 오렌지를 주문했어요.

 

비주얼만 봐도 든든함이 느껴지는 ㅋㅋ

#한끼든든아보카드새우샐러드 !!!!

아보카도와 구운 새우, 삶은 달걀에 올리브와 방울토마토까지

 

일단 새우 자체가..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요리 재료를 각각 하나씩 맛봐도 좋은데 여러 조합으로 ㅋㅋ 곁들여 먹으니 꿀맛!!!

든든할 뿐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허니 리코타 블랭킷은.... 왜 인기가 많은지 바로 알았습니다.

리코타 자체도 워낙 맛있는데다 전체적인 맛 조합 역시 합격 합격!! 완전 합격!!!

일단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에 완전 반했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한 입!!! 두 입!!!

맛볼때마다 만족감이 올라갔는데 꿈남편도 너무나 맛있다면 만족감을 드러냈죠.

기회만 되면 자주 가고 싶은 #안국역도트블랭킷 !!!

이번 겨울, 눈 올 때 아직 창덕궁을 못 갔는데 가게되면 여기 또 출동할래요... 꺄!!!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다시 추위가 시작됐어요. 겨울은 이어지고 이어집니다.

모두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안국역 브런치 카페> dot blanket/도트 블랭킷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안국역브런치카페 #도트블랭킷 이야기 함께해요. 늦 봄, 철쭉이 피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창경궁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