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사당동/사당역 맛집> chilisaigon/칠리사이공 72420 사당본점

꿈모시 2023. 3. 13. 22:4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동맛집 #사당역맛집 #72420 이야기 함께해요.

 

#베트남쌀국수맛집 #72420사당본점 은 사당역 7번출구에서 260m 거리.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답니다.

항상 웨이팅이 있는 맛집으로 제가 방문했던 날도.... 이미 만석이였는데!!!

웨이팅이 시작되기 전인데다 마침 나가는 손님이 있어 바로 앉을 수 있었답니다. 오오!!

이 날 운이 좋았는데 식사 마치고 나가니 웨이팅이 시작됐더라구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정메뉴인 #왕갈비쌀국수

제가 평소에도 좋아라하는 소고기 #분짜 를 주문했어요. 이힛!!

근데 소고기 분짜가 special menu네요. 룰루랄라~~~

한정메뉴와 스페셜메뉴!! 크!! 주문 좋다!! ㅋㅋ

 

차란!!! 양지,차돌,도가니,소갈비가 전부 들어가는 보양 쌀국수, 왕갈비쌀국수!!!

일단 푸짐한 게 딱 느껴지죠?? 한 그릇 먹으면 든든할 거 같은 느낌 팍팍!!!!

 

쌀국수 위에 비주얼 담당으로 올려진 왕갈비는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주고!!!!

국물부터 맛봅니다... 크!!! 시원하다!!!! 깊은 국물 맛!!!!

꿈부부가 원래는 쌀국수를 그닥? 좋아하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그 매력에 빠져들고 있답니다.

이곳에서 다시 한번 쌀국수에 반했을만큼 국물이 아주 좋았습니다.

면발도 good!! 양은 두 말 필요없이 많아서 양이면 양, 맛이면 맛!! 다 만족!!!

 

가는 쌀국수와 싱싱한 야채, 볶은 소고기를 늑맘소스에 적셔먹는 소고기 분짜.

저는 #베트남요리전문점 에 가면 거의? 매번 #분짜 를 꼭 먹는 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에 쌀국수와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 진짜 꿀맛!!!

거기에 더해 소고기 까지 합류하면..... 예술이죠 ㅋㅋㅋㅋ

 

야채랑만 해서 먹고 고기랑해서 또 먹고~

분짜도 양이 꽤 많았음에도.. 다 먹으니... 아.. 아쉽다.. ㅋㅋ

쌀국수며 분짜까지 완전 취향저격이였던 칠리사이공 72420 사당본점.

왜.. 지나갈때마다.... 그렇게 사람이 많았는지... 끄덕끄덕 인정하게 되는 순간이였답니다.

날치알 크림 쌀국수도 맛있을 거 같던데...

다음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볼래요. 으하하하하하하하

 

 

<사당역 맛집/파스텔시티 맛집> 경복궁 사당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파스텔시티맛집 #경복궁사당점 이야기 함께해요. 사당역 파스텔시티 6층에 위치한 경복궁. 엄마 생신에 어딜 모시고 갈까 고민하다가 이곳을 예

ggumosi.tistory.com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 Saboten/사보텐 사당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방배동돈까스맛집 #사보텐사당점 이야기 함께해요. 사당역 파스텔시티 4층에 위치해있는 #Saboten 예전엔 꿈남편이랑 정말 자주 갔었던 #사보텐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