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김포 롯데몰 맛집> Agra/아그라 김포점

꿈모시 2022. 4. 27. 23:4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맛집 #아그라김포점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께 생일선물로 받은 롯데상품권 들고!!!

꿈남편과 외식하러 #김포롯데몰 로 출동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인도요리가 생각났고 마침 #Agra 가 있어 찾아갔죠.

#아그라 위치는 #김포롯데몰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왔으니 참고하세요.

 

테이블 간격은 나름 넓은 편이며

약간 어두우면서 인도풍? 느낌의 조명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벽 곳곳의 엔틱거울도 고풍스러움을 더해줘요.

 

꿈부부는 고민하다가 #아그라프리미엄세트 ㅡ, 프리미엄 커플세트를 선택했어요.

탄두리 치킨 2조각과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 2조각은 기본 제공.

커리는 램 로건 조쉬와 버터 치킨 마크니를 골랐고 난은 클래식과 갈릭으로 주문했죠.

그리고 라씨도 두가지를 고를 수 있어 망고라씨와 베레베리라씨를 골랐어요.

 

주문 후 서로 사진 찍어주기.

꿈남편은 그냥 있다가 꼭 제가 사진찍으면 눈을 크게 떠요 ㅡㅁㅡ

흠... 눈 크다고 자랑하는거야? ㅋㅋ

 

드라이아이스 연기와 함께 등장한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

이거.. .은근 맛있더라구요. 샐러드와 과일들도 신선해서 더 만족스러웠는데요.

드레싱까지 꿀맛!!! 넘 맛있어서 추가로 구입하고 싶더라구요.

라씨도 맛있어요. ㅠㅁㅠ 개인적으로는 베리베리 라씨가 good.

은근 단맛이 있는 편이라 많이는 못 마시겠더군요. 그래도 꿀맛!!!

 

꺄!!! 불쇼!!! 전혀 생각지 못 했는데. ㅋㅋㅋ

짚 위에 올려나온 탄두리 치킨!!!!

보는 재미가 있는 메뉴입니다.

 

그런데... 맛이 약간 아쉬웠습니다.
탄두리 소스며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좀.. 미리 해둔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조금 퍽퍽함이 있었네요. 

 

양고기가 들어간 램 로건 조쉬.

인도 현지인들이 가장 즐겨먹는 커리라고 하는데요.

저는.... 별루였어요. 윽...

하지만 꿈남편은... 완전 맛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겁지겁 먹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입맛이 다를수가!!!!

 

그래도 저는 버터 치킨 마크니가!!! 완전 취향이라 제가 거의 다 먹었죠. ㅋㅋ

토마토 소스에 크림과 버터, 치킨이 들어간 커리인데!!!

조심스레 짐작해자면 누구나 부담없이 좋아할 커리가 아닐까 싶어요.

 

난은 추가로 리필해서 야무지게 맛봤죠.

취향 순위를 공개하자면, 클래식 > 허니버터 > 플레인 > 갈릭 이였습니다.

난도 워낙 개인취향이라 평소 좋아하는 난을 먼저 주문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내일은 더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