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신중동역 맛집> PArk'S TAble/팍스테이블

꿈모시 2023. 11. 21. 16:0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레스토랑 #신중동역맛집 #팍스테이블 이야기 함께해요.

 

PArk'S TAble은 7호선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320m 거리.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꿈부부는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볼 일이 있어 그곳에 주차하고 출동했는데

건물 내 주차도 가능한 듯 했어요. 자세한 주차 여부는 팍스테이블에 문의해보세요~~

 

꿈부부는 어머님 모시고 3명이 가서,

하우스 샐러드 + 새우 마늘 스파게티 + 라자냐 + 수제 티라미수 + 에이드 1잔 (청포도/레몬/자몽)

구성의 BEST SET를 고르고 쪼쪼나(새우 리조또)를 추가했습니다.

BEST SET에서 음료는 청포도를 선택했습니다.

 

주문 후 식전 빵 등장!!!!!!!

빵 고소하니 맛이 좋았고 본격적인 식사전에 딱 좋았습니다.

청포도 에이드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세트에 포함된 하우스 샐러드!!!!!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아주 맘에 들었는데

싱싱한 야채에 드레싱이 달콤새콤하니 특히 맛있어서 더더 만족했습니다.

 

새우 마늘 크림 스파게티는 새우와 마늘을 생크림과 함께 끓여 낸 팍스테이블만의 비법 소스라고!!

그래서 그런지...!! 크림 소스가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진하면서 깊은 크림 맛!!!!!

크림 자체는 좋았지만 면삶기는 살짝 아쉬웠고 후추가 많이 들어것도

저 개인적으론 별로 였지만 꿈남편이나 어머님은 좋아라하셨어요.

 

쪼쪼나는 새우 리조또!!!!!!

로제스타일의 리조또로 토마토 소스에 치즈와 노른자가 들어간 로마식 밥요리.

사실.. 이 메뉴를 가장 기대를 했는데 생각보다는 평범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그랬다는거지 충분히 괜찮았습니다.

 

라자냐!!! 완전 꿀맛!!! ㅋㅋㅋㅋ

라자냐 맛집은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여기 라자냐가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어 깊은 맛!! GOOD!!!!

 

수제 티라미수는!!! 무조건 맛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 디저트 맛집 느낌? ㅋㅋㅋ
커피향이 정말 진하고 부드러우니 합격!! 완전 합격!!!!!!

레스토랑 규모는 작았지만 분위기라던가 요리도 전체적으로 좋았고
무엇보다 사장님, 직원분 완전 친절하셔서!!! 더더 맛있었던 곳!!!
다음엔 구운 뇨끼 맛보러 가볼래요. 이힛!!!

 

 

<부천 송내역 맛집> 돈가스온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송내역맛집 #돈가스온기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맛집 돈가스온기... 여기 웨이팅이.. 어마어마합니다. ㅋㅋㅋ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

ggumosi.tistory.com

 

<신중동역 카페> WINSOME/원썸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카페 #부천중동카페 #원썸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카페 #WINSOME 은 7호선 신중동역 260m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카페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