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강화도 생선구이> 강화도 맛집 숯불생선구이

꿈모시 2023. 12. 13. 12:5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생선구이 #강화도맛집숯불생선구이 이야기 함께해요.

 

<강화도 카페> DOOUNRI CAFE&GARDEN/카페두운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카페 #카페두운리 이야기 함께해요. 얼마 전 꿈남편과 #강화도 다녀왔습니다. 드라이브하려고 갔던건데... .. 실은... 그 전에도 강화

ggumosi.tistory.com

오전 일찍 카페 두운리를 찾아 커피 한잔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꿈부부.

슬슬 배가 고파와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찾아간 곳이 바로바로!! #강화도맛집 숯불생선구이 입니다.

건물 바로 앞으로 주차장이 있으며 내부는 의자 좌석과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석이 모두 있어요.

아이와 함께 동반하신 분들은 확실히 좌식테이블을 선호하시더라구요.

 

아.. 제가 또.. 메뉴판을 안 찍어왔네요.... 흠.... 메뉴는 아주 심플합니다.

모듬 생선구이(16,000원)과 메로구이(30,000원),

그리고 오징어순대(20,000원)과 아바이순대(18,000원)이 있습니다.

저흰 모듬 생선구이, 메로구이를 하나씩 주문했고

2천원 추가 시 가마솥밥으로 먹을 수 있어 하나만 변경했어요.

 

숯불과 불판이 빠르게 세팅되고 기본찬도 금방 차려졌습니다. 미역국도 나와요.

반찬들은 하나하나 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특히 좋았던 건 반찬들이 삼삼하다는 것!!!! good!!!! 0메뉴 구성도 좋았습니다.

 

모듬 생선구이는 두번에 나눠서 갖다주시는데

초벌로 구워져 나와서 숯불엔 잠시만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처음엔 꽁치랑 조기가 나왔어요.

 

가마솥밥엔 고구마가 올려나와서 룰루랄라! 고구마 좋아요!!!!!!

조기와 꽁치가 구워지는 동안 가마솥밥은 그릇에 옮겨 담아두고

누룽지에 물 부어두기!!! 저는 이것 때문에 가마솥밥을 좋아라한답니다. 이힛!!!!

따끈한 밥에 생선구이 올려서 먹방!! 꿀맛!!!!!

 

이어서 고등어와 가자미 굽기!!!!!

불판에.. 생선 굽는 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아까운 생선살!!! 그래도 최선을 다해 구워서 또 야무지게 먹어주기!!!!

생선 간도 강하지 않아 그냥 생선만 맛봐도 좋더라구요. 꺄!!!!!!

 

대망의 #메로구이 입니다.

사실... 메로구이 때문에 여기 간거예요. ㅋㅋㅋ

카페에서 점심 뭐 먹을까 고민하며 검색 검색!!

그 때 눈에 들어온 메로구이!!! 꿈남편에게 메로구이 먹겠냐니까 바로 방긋!!!

 

결론적으로 만족 만족!! 대만족!!! 메로구이!! 엄청 맛있는데 완전 기름집니다. ㅋㅋㅋ

꿈남편이야 평소에서 워낙 이런 스타일??을 사랑하기에!!! 두 말없이 좋아했고

저도 물론 만족하긴 했는데.. 살짝 느끼하긴 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맛은 기가 막힙니다.

진짜 맛있거 먹곤 메로구이만 2인분 주문해도 되냐고 사장님께 여쭤봤는데요.

상관은 없는데 그렇게 먹으면 느끼해서 후회한다고 귀띔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나중에 꿈남편에게 오빠! 메로구이만 2인분 먹으면 너무 느끼하데~라고 했더니..

꿈남편이 뭐라고 했을까요?? 그럼 3인분 먹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남편은.. 좀 특이?하기 때문에 그냥 모듬하니 메로구이 하나 주문하시길 추천합니다.

↑ ↑ ↑ https://youtu.be/XSrgwwD-70g 강화도맛집 숯불생선구이 동영상입니다.

 

 

 

<강화도 광성보/廣城堡> 신미양요 격전지를 찾아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화해협을 지키는 중요한 요새였던 #강화도 #광성보 이야기 함께해요. 강화도 카페) 샤스타데이지 가득 핀 마호가니/MAHOGANY https://ggumosi.tist

ggumosi.tistory.com

 

 

<강화도 갑곶돈대> 영산홍을 찾아서/강화전쟁박물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화도 나들이 이야기 이어갈께요. 대청마루(http://ggumosi.tistory.com/550)에서 든든한 한끼 식사 후 찾아간 곳은 갑곶돈대/강화전쟁박물관 입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