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강화도 카페> DOOUNRI CAFE&GARDEN/카페두운리

꿈모시 2023. 12. 6. 18:4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카페 #카페두운리 이야기 함께해요.

 

얼마 전 꿈남편과 #강화도 다녀왔습니다.

드라이브하려고 갔던건데... .. 실은... 그 전에도 강화도엘 다녀왔었어요.

이상하게 한번씩 강화도에 꽂히는 ㅋㅋ 꿈부부랍니다. 으하하하하하

먼저 다녀온 곳들 포스팅을 아직 못 했는데...

이번에 다녀온 카페 두운리를 먼저 포스팅하는 이유는?? ㅋㅋ

이곳에 제법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기 때문이죠!!! ㅋㅋ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바로 지금!!!

#크리스마스트리 구경하러 어디로 가실 건가요??

저는 작년에 더현대 사운즈 포레스트, 라 그랑지와 시흥 프리미란 아울렛, 잠실 롯데타워몰로 다녀왔는데...

사람이 많아 좀 힘들었다고 할까요?? ㅋㅋ 좀 여유있는 곳에 가고싶다 생각하던 차에

#강화도카페두운리 를 발견했고 급 다녀왔는데 꽤나 만족했답니다. 이힛!!!!

 

 

<THE HYUNDAI SEOUL/더현대 서울> Sounds FOREST/사운즈 포레스트, 라 그랑지 주말 방문 후기 with 덕인관떡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더현대서울 #라그랑지 주말 방문 후기 함께해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트리+알로하테이블 시흥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

ggumosi.tistory.com

 

 

<잠실 롯데월드몰> 벨리곰/벨리토끼의 당근농장+샤롯데가든/회전목마&크리스마스 위시 트리+롯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잠실롯데월드몰 #겨울데이트 이야기 함께해요. [영화] 영웅/Hero, 2022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

ggumosi.tistory.com

 

 

<시흥 가볼만한곳/겨울데이트>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트리+알로하테이블 시흥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시흥가볼만한곳 #겨울데이트 이야기 함께해요. 요즘 많은 곳에서 #크리스마스트리 를 구경할 수 있죠. 꿈부부는 지난 주, 금요일 #시흥프리

ggumosi.tistory.com

일단 주차장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도로 바로 옆에 카페가 위치해 있는데다 주차장까지 제대로 넓게 갖춰져 있답니다.

카페 좌석공간은 본건물과 바로 옆 온실공간이 있는데요. 본건물에 좌석이 정말 정말 많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모던한 스타일. 2~4인석은 물론이고 단체석도 만들기 좋은 구조!!

 

여긴 본건물 2층 공간, 이곳만 노키즈존이랍니다.

다른 공간들은 케어키즈존이에요.

2층만의 특별한 인테리어는 없었고 야외 좌석으로 나갈 수 있었던 거 같은데...

 

꿈남편이랑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거울사진 찍다가 나가보는 걸 까먹은 거 있죠!!!!!!

저희가 갔을 땐 아직 좌석 여유가 많아서 두루두루 다 돌아보고 좌석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흰 어디에 앉았을까요??

 

차란!!! 바로 여기여기!! 온실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온실 좌석도 하나같이 다 이뻐서 어디 앉아야하나 두리번~ 두리번!!!!

트리 바로 근처도 좋겠다 했지만 결국은 좀 안쪽, 오붓한 느낌이 나는 곳에 앉았답니다.

 

온실 중앙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딱!!!!!

따스함이 만연한 온실,, 푸르름 가득한 곳에... 크리스마스 트리라니..

뭔가 살찍 낯설다? 싶기도 했지만,,

또 한편으론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포근함이 어우러진 듯 해서 참 좋았습니다.

온실공간이라 좀 춥지 않을까도 했지만 전혀요!! ㅋㅋ

엄청 따뜻하다 못해... 나중엔 좀 더웠어요.. 으하하하하하하

 

완전 신나서!!!! 크리스마스 트리랑 사진 찍기!!!!!

작년에 다녀온 곳들 다 완전 좋았지만.... 사진을 찍기 위해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ㅠㅁㅠ

고생을 좀 했었기에 따뜻한 곳에서 맘껏 즐길 수 있어 마냥.. 그냥 좋았어요!!!!

뭔가 평화로웠고.... 평온했다고 할까요?? ㅋㅋㅋ

 

제가.. 주문도 안하고 계속 사진만 찍은 거 같지만... 아닙니다 ㅋㅋ

자리잡고 바로 주문하러 출동했었죠.

아침식사도 못하고... 혹시 사람 많을까 서둘러 갔어서 빵도 두 개 고르고..

(밥 먹고 갔어...도 두 개 골랐을 거면서.. ㅋㅋㅋㅋ)

꿈남편은 흑임자 크림 라떼, 저는 옥수수 크림 라떼를 주문했답니다.

두가지는 찬 음료로만 가능했지만 온실이 충분히 따뜻했어서 고민없이 선택했어요.

 

카페 곳곳에 거울이 있어 꿈남편과 같이 사진~ 사진~

이렇게 #카페나들이 가 주목적일 땐 꿈남편이 같이 사진도 잘 찍어줍니다. ㅋㅋ

여러 곳 여행하며 힘들 땐... 제 개인사진은 찍어주는데.... 같이는 잘 않찍으려고 해요.. 흑흑.

생각해보니 삼각대 세우고 커플사진 찍은 것도 언제인지..흠..

하긴.. 제대로 여행을 다녀온지가.. 벌써 5개월 전이네요... 으으....

 

온실에서 사진찍으며 기다리니 금방 음료가 준비됐습니다.

베이커리는 쟁방에 담아 계산 후 셀프바에서 잘라 접시에 담았어요.

아몬드슈와 치즈포카치아 두가지를 골랐습니다.

 

흑임자 크림 라떼와 옥수수 크림 라떼는 독특한 디자인의 잔에 나왔습니다.

두가지 다 맛이 나름 괜찮았는데요. 흑임자 크림 라떼는 고소한 맛이 괜찮았고

옥수수 크림 라떼는 꿈부부가 좋아하는 초당 옥수수 우유 맛이라!! 완전 맘에 들었었어요 ㅋㅋㅋ

 

베이커리, 치즈포카치아와 아몬드슈 둘 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치즈 포카치아는 좀 평범했지만 아몬드슈를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제가 또 소보로 빵을 좋아하는데다 이런 스타일의 빵이 요즘 많지 않아서 반갑기도 했습니다.

 

빵 맛있게 먹고 커피 한 잔 즐긴 후

또 다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셀카 셀카!!!

부부셀카도 오랜만입니다. 룰루랄라.

 

#카페데이트 충분히 즐기곤 점심식사 하러 가기 전,

아쉬우니까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단독사진!!!!

직원들 정말 친절하시고 커피와 베이커리 맛도 괜찮았던 카페 두운리.

여유롭게 크리스마스 트리도 실컷 볼 수 있어 정말~ 정말 좋았습니다.

2023년이... 왔구나... 놀랬던 게.... 바로 얼마전 인 거 같은데...

또 이렇게 겨울이 오고 크리스마스가 코 앞 입니다.

올해 어쩌다보니 커플 복강경 수술을 한... 꿈부부....

남은 2023년 잘 마무리하고 다가올 2024년엔 더 열심히 놀아야겠습니다. ㅋㅋ 으하하하하하하

 

 

강화도 카페) 샤스타데이지 가득 핀 마호가니/MAHOGANY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카페 #MAHOGANY 이야기 함께해요. 마호가니/MAHOGANY 강화점 https://ggumosi.tistory.com/610 마호가니/MAHOGANY 강화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

ggumosi.tistory.com

 

 

강화도 카페) 마리마리/MARIMARI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카페 #마리마리 이야기 함께해요. 집콕이 이어지면 이어질수록, 답답함도 쌓여만 갔습니다. 고민하다가 강화도쪽으로 드라이브를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