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천 쌀케이크 맛집> 소피아의 디저트

꿈모시 2024. 1. 2. 22:2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쌀케이크맛집 #소피아의디저트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분 추천으로 알게 된 #부천쌀케이크 소피아의 디저트!!!

작년 12월, 꿈남편의 생일 때 #쌀케이크 예약했답니다.

카톡문의를 통해 예약 후 방문했고 카페 외관이며 내부가 정말 이뻤는데요.

케이크집 이전을 준비하고 계셨어서 방문 전 위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셔야 합니다.

 

국내쌀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도 있었는데

별도로 디저트 수업?도 하시는 거 같아 한번 참여해보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ㅋ 저 손뜨개 토끼 인형.... 뭐죠?? 왜케 귀엽죠?? ㅋㅋㅋ

넘 갖고싶어 찾아보니 손뜨개로 직접 만들어야하더라구요.

아... 손재주 없는 저는.. 포기 해야할 듯 합니다. ㅋㅋㅋ

 

다시.. ㅋ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는 기본 #우유케이크 1호를 예약했고 방문 전, 확인차 전화를 드렸거든요?

근데... 사장님이 급 당황하시는.... 게 아니겠어요?

이 날, 별다른 일정이 없기도 해서 조금 늦게 가겠다고 말씀드렸는데

그냥 와도 된다고 하셔서 출동!! 케이크 집 바로 앞에 주차 가능했습니다.

알고보니.. 저희 케이크 일정이 누락되어 있었던....

다행이였던 건 만들어둔 여분의 케이크가 있어서 무사히 받을 수 있었어요.

대신 2호를 받게 됐는데 금액은 예약한 1호 그대로 받으셨어요. 이힛!! ㅋㅋ

 

새하얀 #우유쌀케이크

디자인은 심플하면서 아주 깔끔해요.

포인트로 올려진 애플민트잎과 금조각장식.

꽃장식을 올린 케이크도 있던데 남편의 생일케익이라 딱 좋았습니다.

 

40대의 꿈부부. 초는 4개로 통일입니다. ㅋㅋㅋ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내남편~ 생일 축하합니다. 이힛!!!

짝짝짝!!! 둘이 신나라 좋아라!!

 

자 ~ 이제 케이크 맛을 볼까요?

빵시트도 하얀색!! 그동안 맛봤던 케이크 빵시트 식감은 아니였지만...

그렇다고 빵식감이 아니지도 않은?? ㅋㅋ

조금 쫀쫀한 느낌의 빵시트이며 우유생크림은 진짜 진하고 깊은 맛이 납니다.

우유맛케이크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좋아라하실건데 커피와 함께하면 더더더 맛있더라구요.

일단... 꿈남편은 우유 생크림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이곳의 쌀케이크를 완전 좋아라해서 대만족했네요. 으하하하하

와~~~~ 2024년입니다.

올해 좋은 일이 더 많이 많이~ 생길거예요. 저도 여러분도요.

매일매일 더 소중히 내일도 행복하세요.

 

꿈부부의 10주년 결혼기념일♥안심한우&업진살+더 플라자 호텔 서울/블랑제리 더 플라자, 베리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꿈부부의 #10주년결혼기념일 을 셀프로 축하합니다. ㅋㅋㅋ ​ 와!! 정말 시간이 빠릅니다. 벌써 꿈부부가 10주년 이라니요... ㅋㅋㅋ 오늘.. 너무나도 평범한 일상을 보

ggumosi.tistory.com

 

 

꿈모시 일상) 집콕요리+꿈남편생일/스시초이스&친정먹방+상동역 디저트/DONUT Killer 부천점+마곡역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먼저 #집콕요리 !!! 파스타는.. 이제... 눈감고도 만들수 있게 됐습니다. 재료만 있으면 뚝딱인데요. 이 날은 닭고기를 넣고 만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