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서울숲역 카페/성수 카페> 치카성수/CHIKA SEONGSU

꿈모시 2024. 1. 16. 21:3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숲역카페 #성수카페 #치카성수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성수데이트 갔던 날, #모모야성수점 에서 간단하게 먹방했어요.

사실... 다른 유명 맛집을 가볼까도 했지만 하필이면 딱!! 점심시간이라

여기저기 웨이팅이 많았답니다. 이곳 역시 사람이 많았는데

다행히 딱 한자리가 남아있어 바로 들어가 맛있게 식사했어요. 이힛!!

 

이 후 찾아간 카페가 #CHIKASEONGSU 인데

카페로 향하던 길에 새촌마을이라는 게 있더라구요??

별도로 어떤 장소가 표시 되어 있는 건 아니였어서 잘 모르겠지만.....

흠.. 여하튼... 다음에 기회되며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카페는 건물로 들어가 반계단 올라가면 되는데 문이 양쪽으로 있답니다.

어느 쪽으로 들어가든 상관은 없지만 오른쪽으로 먼저 들어가세요. ㅋㅋㅋ

좌석 확보가 먼저거든요. 카페 내부에서도 카운터로 갈 수 있으며.

좌석을 잡고 나와서 다른 문으로 들어가서 카운터로 이동해도 됩니다.

 

캬!!!!! 후르츠 미니홀케이크!!!!

너무 이쁘지 않나요?? 너무나 사랑스럽고 앙증맞아서

바로 주줌하고 싶었지만.... 방금 밥 먹고 온 꿈부부...

밥을 먹지 말고 올껄 ㅋㅋ 후회했죠.. 으하하하하하하

 

그리고 작은 케이크 하나는 맛봐야겠죠??

딸기초코쇼트를 고르고 우유와 인절미 맛 마카롱도 주문했죠.

커피는 꿈남편이 아메리카노를, 저는 수제바닐라빈라떼를 선택했습니다.

 

평일 낮 시간인 덕분에 여유가 있었던 카페 내부.

카페는 좌석이 많지 않아요. 창가 바로 앞 좌석과 1~2인 좌석이 별도로 있고

긴테이블이 놓여있습니다. 가장 안 쪽에 5~6인 좌석이 있기 때문에

앞서 언급했 듯 좌석 확보가 필수랍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던 시기라.. ㅋㅋ

머랭쿠키도 크리스마스 분위기인데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정말 귀엽죠?? 여기 머랭쿠키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조각케익도 완전 취향저격!!!!!! 초코도 진하게 단 맛이 아니라 딸기랑도 잘 어울렸답니다.

커피 맛도 괜찮아서 만족 만족!! 다른 것보다 여기 사장님이랑 직원이 완전 친절하세요.

아무리 커피와 케이크가 맛있어서 불친절하면... 딱... 싫어지는데

이곳은 안 그래도 맛있는데 친절함까지 더해져서 호감 100% ㅋㅋㅋㅋ

 

↑ ↑ ↑ https://youtu.be/VI7pzCl4HQk 성수 카페, 치카성수/CHIKA SEONGSU 동영상입니다.

 

꿈남편이랑 신나서 부부셀카! 셀카!!!

근데.. 너무.... 그나마 썬크림은 발랐지만.....

흠... 나이가 드니 화장도 더 필수가 되네요.

셀카 사진은 올리지 말까 했지만.. 이것도 추억이 될테니... 올려봅니다.

 

<익선동 카페> cafe highwaist/카페하이웨스트 익선점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익선동카페 #카페하이웨스트 이야기 함께해요. 아직... 포스팅하지 못한... 낮의 희정당, 특별관람. 그 날, 창덕궁 나들이를 즐겁게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ggumosi.tistory.com

 

<사당역 카페/방배동 카페> OHWOAH COFFEE/카페 오우아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카페 #방배동카페 #카페오우아 이야기 함께해요. #OHWOAH COFFEE 는 2,4호선 사당역 11번출구에서 225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말 정말 인기가 많은 #방배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