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명동 카페/회현역 카페> vecchiaenuovo/베키아에누보 신세계백화점본점신관점

꿈모시 2024. 2. 2. 19:5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명동카페 #회현역카페 #베키아에누보 이야기 함께해요.

 

<명동 맛집/회현역 맛집> CASAPAVO/까사빠보 신세계백화점 본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명동맛집 #회현역맛집 #까사빠보신세계백화점본점 이야기 함께해요. #명동 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하러 갔던 날, 꿈부부는 가기로 한 맛집이 있었습니

ggumosi.tistory.com

 

명동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하러 갔던 날,

까사빠보에서 늦은 점심식사를 하고 카페에 가서 커피 한 잔 하려고했는데...

만석의 연속 ㅋㅋㅋ이라, 웨이팅을 걸어두고 백화점 구경다니기!!

사진은 7번째 입장순서이지만 스샷을 늦게 찍어서 그런거랍니다. ㅋㅋㅋ

13팀 정도가 있어서 40분 넘게 기다려야했고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카페 좌석 확보!!!

 

저녁에 미디어 파사드 보려면 든든하게??

달달함을 채워둬야해서 밀크블랙와 카페코코를 주문하고

디저트도 화이트포레스트까지 추가했어요.

 

밀크블랙와 카페코코.

두가지 커피 모두 양이 제법 됐답니다. 게다가 맛까지 취향저격!!!

많이 추운 날이 였지만 내부는 상당히 더워서 찬음료를 주문했는데

아주 탁월했죠.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ㅋㅋ

 

화이트포레스트도 많이 달지 않아 딱 좋았어요.

달콤한 커피를 주문했어서 살짝 고민했는데 괜찮았던 선택!!

그리고 카페 좌석 중 바깥쪽에 앉았어서 소란스럽지 않을까.. 했으나

예상외로 그렇지 않아서 더더 좋았던 베키아에누보.

이곳은 처음 가봤는데 대만족했습니다. 다음에 또 갈래요!!!!

 

<서울숲역 카페/성수 카페> 치카성수/CHIKA SEONGSU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숲역카페 #성수카페 #치카성수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성수데이트 갔던 날, #모모야성수점 에서 간단하게 먹방했어요. 사실... 다른 유명 맛집을 가

ggumosi.tistory.com

 

 

<삼성역 카페> 앙떼띠 커피로스터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카페 #앙떼띠커피로스터리 이야기 함께해요.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마이아트뮤지엄 #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