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예술의전당 카페> 9BLOCK COFFEE/나인블럭 예술의전당점

꿈모시 2024. 2. 7.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예술의전당카페 #나인블럭 이야기 함께해요.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미셸 들라크루아, 파리의 벨 에포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미셸들라크루아파리의벨에포크 전시이야기 함께해요. 정말 오랜만에 꿈남편과 #미술관데이트 즐기고

ggumosi.tistory.com

 

꿈남편과 [미셸 들라크루아, 파리의 벨 에포크] 전시보고 나와

간단하게 점심식사하고 커피 한 잔 하기로 했습니다.

이 날ㅡ, 꽤나 추운 날이였어서 어디든 빨리 들어가고 싶었는데....

마침 #9BLOCK COFFEE에 빈 자리가 있어 바로 뛰어들어 갔지요. 이힛!!!!

#나인블럭예술의전당점 은 예술의 전당 건너편에 바로 있어 금방 발견할 수 있답니다.

카페 내부는 2인석이 가장 많았고 저흰 창가에 있는 좌석에 앉았는데요.

처음엔... 햇살좋다 했는데... 점점.. 너무.. .눈 부시다... ㅋㅋ 그래도 햇살 맛집 좋잖아요? ㅋ

 

하동 한국차 티 샘플러.. 궁금해서 카페 나올 때 하나 사온다고 하고....

또 그냥 온... 윽.. ㅋㅋ ... 근데 꿈부부는 티 보다는 커피를 더 선호하긴 합니다.

그래도 다음에 기회되면 호박차는 한번 마셔보고 싶은데

다른것보다 이거 너무 이쁜 거 아니냐구요. ㅋㅋㅋ

 

뭘 마시지? 고민하다가 저는 간만에 아인슈페너를 주문하고

꿈남편은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생딸기 크림 크로아상, 소금빵, 바닐라슈쿠림에 엥가디너 까지.

또.. 또.... 많이 주문하기... 요즘은 디저트도 딱 두가지만 고르자 노력중이지만..

쉽지 않아요. 세상에.. 맛있는 건 많고 맛있는 디저트는 더더더 많잖아요?? ㅋㅋㅋ

 

#나인블럭 다른 지점도 가봤지만 커피 맛 괜찮아요. 맛 좋아요!!!

무엇보다.. 예술의전당점.... 완전 대대대대대대박 친절하세요.

그동안 다녀본 카페 중 단연 최고의 친절!!!!

이게 친절함 덕분에 커피가 더 맛있는 느낌이였다고 할까요?

다음에 근처 오면 무조건 여기 다시 오자!! 다짐했을 정도 였다니까요!!

 

물론 커피도 맛있엇어요. ㅋㅋㅋ

커피잔도 어쩜!! 이런 심플한 스타일의 찻잔 좋아요.

생각해보니 집엔 이런 스타일이 없어서 더더 맘에 들었나봐요.

... 아무래도... 비슷한 찻잔 하나 ... 구해봐야겠습니다.. 으하하하하하하.

 

딸기를 너무나 너무나 사랑하는 꿈모시는

딸기시즌에 딸기가 있는 디저트를 그냥 지나치질 못해요.

게다가 크로아상에 생크림 조합이라니.. 우리 알잖아요.. 이 맛!!!! ㅋㅋㅋ

 

소금빵도 맛있었습니다.

꿈부부는 소금빵을 그닥..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것도 맛있는 곳이 있다는 걸 알았죠.

나인블럭 소금빵은 나름 꿈부부 취향!!!!

 

바닐라 슈크림은 .... 살짝 아쉬웠습니다.

제가 또.. 슈크림 엄청 좋아하잖아요?? ㅋㅋ

그래서 굳이 또 추가했던건데 제가 생각하는 스르륵 흐르는 그런 스타일이 아니였어요.

좀 슈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 맛이 없었던 건 아니지만 스타일은 좀 아쉬웠네요.

결국 그냥 가져온 엥가디너.... 이거 왜 하나만 사왔어!!!! ㅋㅋㅋㅋ

왜 그랬는지만 단독 사진은 없는데... 사진들마다 슬쩍슬쩍 보이는데..

여튼..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간식으로 먹고 딱 취향이라며 반했어요.

다른 곳에서 발견하게 된다면 어떤지 꼭 맛보려구요.

 

<삼성역 카페>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 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카페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로비라운지 이야기 함께해요. 해리의 꿈의 상점+ 별마당도서관 with 빛의 여정 안녕하세요. 꿈꾸

ggumosi.tistory.com

 

<서울숲역 카페/성수 카페> 치카성수/CHIKA SEONGSU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숲역카페 #성수카페 #치카성수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성수데이트 갔던 날, #모모야성수점 에서 간단하게 먹방했어요. 사실... 다른 유명 맛집을 가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