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삼성역 카페>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 바

꿈모시 2023. 12. 25. 16: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카페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로비라운지 이야기 함께해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해리의 꿈의 상점+<코엑스> 별마당도서관 with 빛의 여정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해리의꿈의상점 #별마당도서관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 금요일. 라님과 만나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 과 코엑스 에 다녀왔습니다. 두 곳

ggumosi.tistory.com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해리의 꿈의 상점에 갔던 날...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 사진 잔뜩 찍고 나올 수 있었는데요...

문제는 #인터콘티넨탈파르나스로비라운지 ... 였습니다. 으하하하하하하

평일이라 설마.. 웨이팅이 있겠어? 했는데.. 있더라구요?? ㅋㅋㅋ

심지어 12팀이 앞에 있었고 예상 대기시간은 30~40분....

이곳에서 먼저 웨이팅하고 해리의 꿈의 상점에 갔어야했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그래도 30~40분이면 기다릴 만하다 했습니다.

호텔 다른 공간의 트리들 구경하고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가 바로 보이는 계단을 올라 구경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입장순서가 점점 다가와도 대기시간은 좀 처럼... 줄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5번째가 됐는데... 대기시간이... 더 길어졌어요 ㅋㅋㅋ

결국 해리의 꿈의 상점에 다시 가서 놀고있는데 갑자기 입장하라는 안내가!!!! 악!!!!!

10분 이내로 입장하지 않으면 취소될 수 있어서 급!! 뛰어가기!!!!

아!! 대기중 64팀은 지지난 주말...상황입니다. 다른 곳에서 웨이팅 체크하다가

잘못들어갔는데... 헐.... 놀랍다 했어요. 주말에 가신다면 웨이팅에 더더욱 신경써주세요.

 

거의 1시간 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파르나스로비라운지 한 켠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대기 순서가 다가오면.. 그냥 근처에 계시길...

왜 잘 기다리다가 ㅋㅋ 그 잠깐을 못 참고 밖에 나가서는... 이런 낭패가... ㅋㅋㅋㅋ

 

세계적인 설치 미술가 박선기 작가의 작품, <An aggregation - The Light Columns>

6만여 개의 크리스털 비즈로 완성된 10개의 대형 빛 기둥이 하늘에서 은하수처럼 쏟아져 내려오는 듯..

연출했다고 하는데 정말 아름답게 반짝입니다. 사실... 이 인테리어를 보고싶어 달려간거죠. 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가서 보니 오로라 로열 하이티/AURORA ROYAL HIGH TEA를 진행 중이더라구요.

저흰 예약없이 가서 커피만 마시기로 했고 1월부터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를 진행하는데....

네이버 예약시 할인이 되긴해도... 금액이... ㅋㅋㅋ 음하하하하하하하

 

빨리 커피 마시자!!! 뭐 마시지....??.... 라님과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실은 이곳에 온 또 다른 이유가 있었거든요.

라님이 검색하며 봤는데 이곳에서 너무나 이쁜 라떼아트를 그려준다는 것!!

그러나 그 메뉴가 뭔 줄 알길이 없었고 이럴 땐?? 직원분께 문의하면 되겠죠?? ㅋㅋㅋ

직원분께서 카푸치노에만 라떼아트가 그려진다고 친절히 알려주셔서

카푸치노와 #마시멜로핫초콜릿 을 주문했습니다.

 

핫 초콜릿에 둥둥 떠 있는 마시멜로.

녹는다 녹아~~ 빠르게 먼저 사진찍고 마셔봤는데...

와... 초콜릿도 기분좋은 달달함인데 마시멜로는 달콤 그 자체죠??

마시멜로를 초콜릿에 넣었다가 먹으면 더더 맛있더라구요.

비주얼까지 완벽해서 당 충전하기 제격이였습니다.

 

그리고 카푸치노... 어쩔건가요?? 라떼아트가 넘 사랑스러운 거 아니냐구요!!!!

저희가 문의 후 주문할 때 같은 직원분이 오셨거든요.

특별히 이쁘게 그려달라고 요청해주신다고 했는데!!! 꺄!!!!

아.. 아까워서 어떻게 마셔... 결국 한참을 더 두고 보다가

더 이상 커피를 참을 수 없어 결국 마셔버렸습니다. ㅋㅋㅋㅋ

 

금액은.... 우리 점심식사한.. 금액만큼 나왔지만 ㅋㅋ 으하하하하하하

괜찮아.. 이렇게 #호텔 커피 도 마셔보고 하는거지..

제가 이곳에서 꿈남편에게 커피 사진을 보냈더니...

와... 난 3천원은 짜리 커피마시는데 라며.... 답장이 온.. 흠.... 여보! 사랑해!!! ㅋㅋㅋ

 

차분한 분위기 속에 커피 한 잔 하며 즐긴 여유!!!

라님이 이제 바빠질거라.. 못 다한 이야기 하느냐고 여념이 없었는데요.

다시 한번 크리스마스 분위기 즐기러 나가봅니다.

나오기 전에 빛의 기둥...도 한번 더 보고 나왔는데요.

 

신비로움 가득한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로비라운지 & 바.

빨강색 대형 리본이 달린 외관까지!!!

다음에 또 한번 가봐야겠어요. 흠.. 아니죠... 호캉스로 가보고 싶네요. 이힛.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미디어파사드/Media facade+<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트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세계백화점미디어파사드 #롯데백화점크리스마스트리 이야기 함께해요. 해리의 꿈의 상점+ 별마당도서관 with 빛의 여정 안녕하세요. 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