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미디어파사드/Media facade+<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트리

꿈모시 2023. 12. 23. 09: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세계백화점미디어파사드 #롯데백화점크리스마스트리 이야기 함께해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해리의 꿈의 상점+<코엑스> 별마당도서관 with 빛의 여정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해리의꿈의상점 #별마당도서관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 금요일. 라님과 만나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 과 코엑스 에 다녀왔습니다. 두 곳

ggumosi.tistory.com

해리의 꿈의 상점을 다녀온 다음 날은 꿈남편과 #명동 으로 출동했습니다.

#명동신세계백화점미디어파사드#명동롯데백화점크리스마스트리 를 구경하며

#크리스마스분위기 를 만끽하기 위해서 였는데요.

본격적인 #명동데이트 에 앞서.. 추억의 맛집에 가려고 했지만....

뜸했던 사이 인기가 엄청나게 많아져 점심시간 웨이팅이 끝난다는 소식을 듣게 됐고

급 까사빠보 신세계백화점본점으로 향했습니다. 이곳도 30분 정도의 웨이팅이 있었지만...

대기석이 있는데다 따뜻하게 기다릴 수 있어 충분히 괜찮았죠.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가도록 하고... 다시 이야기로 돌아올께요.

점심식사를 무사히 마치고는 ㅋㅋ 신관 3층과 본관 4층을 연결하는 통로로 향했습니다.

 

차란!! MAGICAL WINTER FANTASY입니다.

크리스마스 상점??이라고 하면 될까요??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소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규모는 굉장히 작지만 그 작은 공간을 어찌나 이쁘게 꾸며뒀는지!! 꺄!!!!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린 장식들... 하나하나 다 이쁜거 있죠?

저는 올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지 않아서인지 더더 눈에 들어왔네요.

이곳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날까지만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 후엔 베키아에누보에서 커피 한 잔하며 #미디어파사드 가 시작되기를 기다렸는데..

카페도 한참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던... 으으... 이 이야기도 다음에 자세히 담아볼께요.

 

점등시간이 다가와 서둘러 밖으로 나갔는데요.

#신세계백화점본점 과 전철을 연결하는 공간에도

작은 트리들이 있고 시현하다? 라는 팝업부스가 있답니다.

꿈남편과 점심시간쯤 도착했을 땐... 분명.. 한가했는데...

저녁시간이 되니... 줄이 엄청 길어서 저흰 그냥 밖으로!!! ㅋㅋㅋ

 

그리고!!!!! 저도 봤습니다!!! 꿈부부도 #명동신세계백화점미디어파사드 드디어 봤어요!!! ㅋㅋㅋㅋ

날씨가.. 대대박... 추워서... 꿈부부는 10분정도만 봤습니다.

저는 사진을 찍고 꿈남편은 동영상을 찍는 걸로 정확히 역할 분담을 한 덕분이였죠.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지만 여러 후기대로 대부분 1~2번 정도만 보고 바로 빠지시더라구요.

그래서 큰 어려움없이...(추위 빼면)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는 회현지하쇼핑센터 1번출구 앞에서 감상했구요.

좀 더 옆으로 옮겨서 분수?도 같이 보이는 곳에서 봤습니다.

영상이 3분정도이기 때문에 보고 이동하고 했는데도 10분만에 잘 봤는데요.

주변이 다소 시끄러워 음악소리가 잘 안 들리는 건 좀 아쉬웠답니다.

 

개인적으론.. 이 뷰가 딱 맘에 들었던!!!!!! 뭔가 더 크리스마스 느낌?? ㅋㅋㅋ

그리고 꿈부부가 맨 앞자리에 자리를 잡지 못 했음에도

사진이나 영상찍기에 크게 불편함이 없어서 더 빨리 보고 빠져나올 수 있었네요. 이힛!!!

 

지난 11월 9일부터 시작된 미디어파사드 2024년 1월 31일까지 이어지며,

점등시간은 오후 5시 30분 ~ 밤 10시 30분까지입니다.

아직 내년까지도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 좀 덜 추운 날 가시길 조심스레 추천합니다. ㅋㅋ 으하하하하하

 

↑ ↑ ↑ https://youtu.be/2yHbCKz5Tpk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미드어파사드 동영상입니다.


#명동롯데백화점 으로 이동한 꿈부부..

그리고.. 제 모습을 보세요.... 초췌하죠?? ㅋㅋ

미디어 파사드를 보는 10분 사이... 손이 너무너무 시려웠습니다.

하필이면... 이 날.. 장갑을 안 챙겨갔더라구요. 악!!!! 핫팩이 있긴 했지만

계속 카메라 들고 핸드폰 들고 사진이랑 동영상 찍었더니 금방 손이 얼어버렸답니다.

 

그래서 롯데백화점에 가서는.. 좀 대충 보게 됐어요. ㅠㅁㅠ

실내 사진찍는 곳도 그냥 통과!!!!

사람이 좀 덜 있는 곳만 빠르게 보고 지나쳤답니다.

부부셀카 보시면 실내에서 찍었을 때와는 다른... 어색한 미소에 루돌프코까지 ㅋㅋㅋㅋ

 

 

♡Merry Christmas♡ 롯데백화점 본점/크리스마스 드림 모먼츠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백화점본점 #크리스마스 이야기 함께해요. 올겨울 백화점들의 크리스마스 시즌 경쟁?이 어마어마하죠?? 저는 일단... 더현대 서울만 ...

ggumosi.tistory.com

 

↑ ↑ ↑ https://youtu.be/E9EObnEAucE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동영상입니다.

 

그래도 동영상은 하나 담아왔는데... 꿈모시의 성질 급함이 그대로 드러나는..

그런데.. 뒤에 기다리는 분들이 제법 많아서 어쩔 수 없었다구요.

더 아쉬웠던 건... 동영상을 끄자마자... 등장!! 으으!! 동영상을 보시면 알게 되실겁니다.

 

이곳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에도 줄이 길게 이어졌지만 이번에도 꿈부부는 빠르게 포기 ㅋㅋㅋ

그냥 멀리서 트리 구경하고 이 날의 데이트를 마쳤습니다.

아!! 롯데백화점 본점 점등시간은 오후 5시 30분 ~ 밤 10시 30분까지 입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에 꿈남편과 명동에 다녀왔습니다.

꿈부부가 처음 연인이 된 날 데이트 갔던 곳이라... 예전 생각도 많이나고...

힘들긴 했어도 참 좋았던 날... 조만간 추억의 맛집도 가볼 겸 다시 출동할겁니다. 이힛!!

 

 

<명동 카페> MOLTO/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명동카페 #명동성당뷰카페 #몰또이탈리안에스프레소바 이야기 함께해요. 한우곰탕, 애성회관 https://ggumosi.tistory.com/1227 한우곰탕, 애성회관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