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Merry Christmas♡ 롯데백화점 본점/크리스마스 드림 모먼츠

꿈모시 2022. 12. 24. 12:1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백화점본점 #크리스마스 이야기 함께해요.

 

올겨울 백화점들의 크리스마스 시즌 경쟁?이 어마어마하죠??

저는 일단... 더현대 서울만 ... 다녀온 상황에서...

그라운드 시소 명동점을 방문하게 됐고... 그 덕에 ㅋㅋ

#명동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드림모먼츠 를 구경하고 왔답니다.

 

AR PHOTO ZONE에서 꼬마 산타들과 함께... ㅋㅋ

지인과 모네 인사이드 보러 가선.. 전시 보기 전에 #크리스마스분위기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제가 또 한창 #크리스마스트리 좋아할 나이? 아니겠어요?? ㅋㅋ

오호호호호호 너무나 신나라 했답니다. ㅋㅋ

 

L-SQUARE를 지나 백화점 내부로 들어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었는데,,

어쩜 이렇게 이쁘게 꾸며뒀는지.. ㅋㅋㅋ 근데... 저... 노랑머리 아저씨 마네킹이요...

얼굴은 몰라도 손은... 표현이.. 너무 현실적이라 좀 무서웠답니다. ㅋㅋㅋ

 

사실, 백화점 들린 김이 맥에서 립스틱 하나 사려고 했었죠...

그러나.. 그 목적을 잊고 트리 찾아 이리저리~~~

이제 구경 그만하고 립스틱 사러 가자며 지하 1층으로 내려가선 또 트리 발견하고 구경하기 ㅋㅋㅋ

물론 립스틱은 잘 사서 돌아왔답니다.

 

낮시간이라 조명이 다 켜져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충분히 이뻤고

모네 인사이드 보고 나오니... 눈까지 내려서!!!!

펑펑 내리는 눈 보며 또 마냥 신나라 했었네요.

우리 잇님들 크리스마스엔 어떤 계획 있으신가요?

저는 아직 특별한 계획은 없지만 소소하게 잘 지내 보려고해요.

모두 어디서 무얼하시든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THE HYUNDAI SEOUL/더현대 서울> Sounds FOREST/사운즈 포레스트, 라 그랑지 주말 방문 후기 with 덕인관떡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더현대서울 #라그랑지 주말 방문 후기 함께해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트리+알로하테이블 시흥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

ggumosi.tistory.com